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 마지막 분양 쏟아진다…전국서 2.5만가구 청약 예고 2025-12-01 16:22:44
44층, 631가구(오피스텔 122실 제외) 규모다.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등 생활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용연초, 대현고 등 학교와 가까우며, 학원가도 인근에 조성돼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경남 창원 성산구 신월동에 ‘창원 센트럴 아이파크’를 선보인다. 이 중 전용 59㎡ 36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이다. 손주형...
"겨울 옷 안 팔려요" 울상이더니…벌써 '명품 패딩' 불티났다 2025-11-30 18:15:39
계단식으로 상승했다. 백화점 고급 의류 판매는 역대 최대치를 경신했다. 대체데이터 플랫폼 한경에이셀(Aicel)에 따르면 백화점에서 신용카드로 ‘몽클레르’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금액(추정치)은 지난 16~23일 82억원으로 작년 같은 기간 대비 75.0% 늘어났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에르노’ 결제금액은...
롯데그룹, 12월 '예측 가능한 수시채용' 연다 2025-11-30 10:56:41
'2025 윈터 롯데 잡카페'를 개최한다. 롯데그룹 영문 슬로건 'Change Today, Create Tomorrow'의 이니셜 C와 T를 확장한 '커리어 타임(Career Time)' 콘셉트다. 직무 탐색부터 자기소개서 컨설팅까지 실제 취업 과정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서울은 롯데백화점, 롯데웰푸드, 롯데칠성 등...
롯데, '예측 가능한 수시채용'…서울·부산선 '잡카페' 2025-11-30 09:52:38
과정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서울에서는 롯데백화점, 롯데웰푸드, 롯데칠성 등 20개 계열사에서 25개 직무의 채용담당자와 현직자들이, 부산에서는 롯데자이언츠, 롯데월드, 롯데GRS 등 10개 계열사에서 14개 직무의 채용담당자와 현직자들이 참여해 취업준비생들과 소통한다. 롯데 관계자는 "예측 가능한 수시채용...
"요즘 누가 소주 먹어요. 와인 먹지"…주류 트렌드 '변화' 2025-11-30 08:18:29
있다. 최저 3000원대부터 최대 2억원까지 돌파했다. 롯데백화점에선 프랑스의 '도멘 아르망 후쏘 샹베르땅 그랑 크뤼'는 4000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에서도 '도멘 르로아 뮈지니 그랑크뤼 2020'은 2억원대에 판매 중이다. 현대백화점에선 '샤토 디켐 버티컬 컬렉션'(1945년~2015년...
'장담그기' 유네스코 등재 1년…유통업계, 전통장 수출길 연다 2025-11-30 07:03:00
유통사들도 '수출길 열기'에 분주한 모습이다. 롯데마트는 자체브랜드(PB) '오늘좋은' 고추장과 된장, 쌈장 등 제품을 싱가포르와 대만 등 5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롯데마트는 각국에서 우리 전통장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면서 올해 들어 11월까지 PB(자체브랜드) 장류 수출 물량이 작년 같은 기간...
[이번주뭘살까] 크리스마스 앞두고 선물·먹거리 기획전 '다채' 2025-11-29 07:00:02
마련했다. 연말 홈파티 먹거리와 주류도 할인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은 내년 1월 4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서 '롯데타운 크리스마켓 마켓'을 운영한다. 행사장에는 선물류와 식음료(F&B), 체험형 상점 등 51개의 부스가 마련됐다. 또 13m 높이의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볼 ...
신세계, 세계 최대 루이비통 매장 열었다 2025-11-28 17:38:22
외국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7% 증가했다. ◇ 롯데와 총매출 격차 줄어들까타운화 전략에 힘입어 신세계백화점 본점 전체 매출도 늘고 있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신세계 본점 매출은 2022년 1조1438억원에서 작년 1조2138억원까지 늘었다. 올 상반기엔 리뉴얼 공사 등으로 매출이 소폭 부진했지만, 타운화 전략이 완성된...
AI 도입·바이오사업 확대…글로벌 영향력 확대하는 롯데 2025-11-28 16:35:19
G-LIFT'(롯데 글로벌 컨퍼런스)를 열었다. 롯데웰푸드 롯데백화점 롯데호텔 등 15개 계열사의 우수 현지 직원 33명이 참여해 4박 5일 일정으로 이론 및 실무 교육을 받았다. 이 프로그램은 2023년부터 시행돼 총 111명이 교육을 이수하며 핵심 인재로 성장했다. 해외 진출 활발…아프리카 진출 계획도향후엔 블루오션...
쿠팡, K뷰티 수출 플랫폼 키운다…유통사 '뷰티 전선' 확대 2025-11-27 17:57:57
확장과 자체 브랜드 운영이다. 롯데는 온라인 몰인 롯데온에서 지난해 4월부터 ‘온앤더뷰티’라는 뷰티 전문관을 운영해 성과를 냈다. 온앤더뷰티는 명품 화장품 브랜드를 믿고 살 수 있는 채널이라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뷰티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신세계는 오프라인 뷰티 편집숍 ‘시코르’에 힘을 주고 있다. 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