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킨케어 브랜드 ‘끌리베’, 롯데홈쇼핑 연속 완판…GS·현대홈쇼핑까지 편성 확대 2025-11-20 16:28:49
전문성과 신뢰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롯데홈쇼핑 방송을 진행한 쇼호스트 조윤주의 시연 이후 SNS에서는 끌리베를 두고 ‘아가에센스’, ‘물막 에센스’, ‘조윤주 에센스’ 라는 별칭이 붙으며 자연스러운 바이럴이 확산되고 있다. 끌리베의 홈쇼핑 판매는 롯데홈쇼핑을 시작으로, 12월부터 GS홈쇼핑과 현대홈쇼핑까지...
장윤정·이찬원 콘서트 소식에…5060세대 '광클' 2025-11-20 09:59:40
주는 서비스를 제공했다.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 ‘네메르(neMMER)’ 팝업 부스를 운영해 신상품을 소개하고, 부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도 진행했다. 김동원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트롯 공연과 체험형 프로그램을 결합한 감성 마케팅이 중장년층의 공감을 얻으며 기대 이상의 성과로 이어졌다"며...
롯데홈쇼핑, 고객초청 '광클콘서트'…장윤정·이찬원 무대에 2025-11-20 08:39:56
롯데홈쇼핑, 고객초청 '광클콘서트'…장윤정·이찬원 무대에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홈쇼핑은 지난 19일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고객 6천명을 초청해 '광클콘서트'를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행사는 지난 달 진행한 연중 최대 쇼핑 축제 '광클절' 혜택의 하나로 마련됐다. 주 고객층인...
롯데홈쇼핑,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 팝업…한남동에서 겨울 신상품 최대 40% 할인 2025-11-19 15:52:16
롯데홈쇼핑이 국내 독점 판권을 보유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AIGLE(에이글)’의 겨울 신상품을 선보이는 초대형 팝업 스토어를 서울 한남동에서 지난 6일 열었다. K패션의 핵심 상권인 한남동에서 진행하는 이번 전시는 롯데홈쇼핑이 AIGLE의 국내 사업을 본격 확대하며 구축해 온·오프라인 브랜드 체험 전략의...
펫용품기업 보다더, 서울지식재산센터 IP창출지원 선정으로 패키지 리뉴얼 2025-11-19 15:03:13
제품 ‘보다더펫샴푸’를 출시하고 롯데백화점과 홈쇼핑, 현대몰과 신세계몰, SK스토어 등 다양한 주요 판매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다. 보다더펫샴푸는 강아지, 고양이의 피부와 모질 상태를 개선하는 특허원료와 자연유래 성분들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제품이다. 화장품연구소장 출신인 대표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개발됐으며...
대형 레인부츠 "눈에 확"…롯데홈쇼핑이 한남동에 '에이글' 팝업 연 사연 [현장+] 2025-11-18 07:00:07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롯데홈쇼핑은 향후 플래그십 매장 등 오프라인 접점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에이글 외에도 국내 시장에서 판매된 적이 없는 글로벌 브랜드를 발굴해 사업권 확보를 추진한다. 홈쇼핑 채널의 영향력이 약해진 상황에서 인기 브랜드 제품을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독점 판매하며 경쟁력을...
롯데홈쇼핑, 100번째 '작은도서관' 개관 2025-11-16 19:32:32
롯데홈쇼핑은 사회공헌 사업 ‘작은도서관’의 100번째 특별관을 서울시어린이병원에 개관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3일 열린 작은도서관 100호 특별관 개관식에는 김재겸 롯데홈쇼핑 대표(왼쪽 세 번째)와 남민 서울시어린이병원 원장(두 번째), 김병윤 구세군 한국군국 사령관(네 번째), 김광재 롯데홈쇼핑 ESG위원장...
"귀여운 게 최고야"…유통가 '불꽃 경쟁' 2025-11-16 13:12:42
중심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고, 롯데홈쇼핑도 자체 캐릭터 '밸리곰'을 마케팅 전반에 적용하고 있다. 유통업계에서는 캐릭터 협업이 단기 이벤트가 아니라 핵심 마케팅 기조로 굳어졌다는 평가가 나온다. 시장에서는 소비자가 단순 굿즈보다 브랜드가 구축하는 감정·세계관에 주목하는 경향이 강해지면서,...
"귀여운 게 다 이겨"…유통가, 캐릭터 붙이자 매출 '껑충' 2025-11-16 08:01:00
출시해 이를 활용한 팝업스토어를 열고 있고, 롯데홈쇼핑도 자체 캐릭터 '밸리곰'을 활용한 마케팅을 지속 전개 중이다. 롯데백화점은 연말 고객 유인을 위해 잠실 롯데월드몰에 글로벌 게임 IP '슈퍼마리오' 대형 팝업스토어를 준비 중이다. 백화점 곳곳에 슈퍼마리오에 나오는 캐릭터를 바탕으로 한...
SK스토아 인수 나선 '새우' 라포랩스, 4050선 알고보니 '1위' 2025-11-16 07:29:01
수 있어서다. 그동안 KT알파, 롯데홈쇼핑 등 7개 홈쇼핑 업체들도 퀸잇에 입점해 온라인 판매를 확대해왔다. 또 SK스토아의 방송·커머스 상품기획(MD) 역량, 라포랩스가 강점으로 가진 IT 개발 역량이 결합하면 운영 비용도 절감될 수 있다. 한 홈쇼핑 업계 관계자는 "퀸잇이 확보한 4050 세대의 쇼핑 패턴, 가격 민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