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와디즈, 10월 뷰티 펀딩액 41억원 ‘역대 최대’…전년대비 104%↑ 2024-11-15 13:16:13
낸 신생 뷰티 브랜드의 ‘뷰티 디바이스’ 사례가 대표적이다. ‘하이푸 써마쎄라’, ‘EOA(풀쎄라)’ 등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가정용 뷰티 기기는 각각 14억, 8억을 펀딩에 성공하며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 이뿐만 아니라 메가 인플루언서부터 마이크로 인플루언서(1천~10만 명...
백화점업계, 15일부터 마지막 정기세일…"연중 최대규모 할인" 2024-11-13 06:00:08
브랜드를 대상으로 현대백화점카드로 구매 시 구매액의 최대 10%에 해당하는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의 사은 증정률(5%) 대비 혜택을 2배로 늘린 것이다. 또 행사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2만원 상당의 현대백화점 상품권 또는 'H포인트'를 제공한다. 현대아울렛은 코세페를 맞아 오는 15∼24일 겨울옷을...
[이번주뭘살까] 막바지 '11월 쇼핑 대전'…의류·레저·먹거리 할인 2024-11-09 07:00:03
13일까지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플 메가푸드위크' 2주차 행사를 열어 주요 신선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 킹크랩과 랍스터, 호주 청정우는 최대 50%, 남해안 생굴과 노르웨이산 연어는 최대 40% 각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김장철 배추도 20% 할인한다. ▲ 쿠팡 = 오는 10일까지 '24/25 시즌 얼리버드'...
[이번주뭘살까] 11월 쇼핑대전 돌입…한우부터 로봇청소기까지 2024-11-02 07:00:02
할인전 '홈플 메가 푸드 위크'를 통해 3일까지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을 행사 카드로 결제 시 40% 할인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는 한돈 브랜드 삼겹살·목심을 각각 40% 할인한다. 김장철을 앞두고 배추 1포기를 약 4천원에, 국내산 100% 포기김치(3.5㎏)를 약 1만6천원에 선보인다. 남해안 생굴과 완도...
신세계 '쓱데이' 등 11월 쇼핑 대전 개막…오픈런 행렬 2024-11-01 09:04:15
할인전 '홈플 메가 푸드 위크'를 전개한다. 홈플러스도 한우데이(11월1일)를 맞아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을 행사카드로 결제 시 최대 50% 할인하고, 배추 1포기를 약 4천원에 선보인다. 삼겹살과 계란, 생굴, 전복 등 다양한 먹거리를 '메가급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홈플러스는 강조했다. 온라인쇼핑몰도...
"에스파 아니면 누가 해"…'위플래시'로 보여줄 새 모습 2024-10-18 21:38:22
만족 공연형 팝업 스토어 '에스파 위크 - #위플래시 무드(aespa WEEK - #Whiplash_mood)' 프리 오픈, 신곡을 미리 즐길 수 있는 프리 런칭 파티, 독일 패션 브랜드 032c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 및 청음회와 같은 다채로운 이벤트 등 풍성한 프로모션으로 컴백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조우철 총괄 디렉터는...
'익스클루시브 컬렉션'·'밀크브레드'…한글 사라진 제품 마케팅 2024-10-09 07:01:03
사용하는 편이다. 할인 행사에는 '골든세일위크(Golden Sale Week), '파워풀위크'(Power Full Week), '메가세일'(Mega Sale), '슈퍼페스타'(Super Festa) 등 영어가 쓰이기 일쑤다. 특히 백화점들은 외래어를 젊은 이미지를 불어넣는 요소로 여기는 분위기다. 신세계 센텀시티는 지난해 말...
루미르X에이딕트, 현대백화점 목동에서 팝업스토어..'퍼퓸과 메이크업의 만남' 2024-09-26 09:00:00
위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루미르는 2024년 5월 말 런칭을 시작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색조 브랜드로 시간의 흐름 속 빛의 컬러와 레이어링을 통해 자신만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이야기한다. 에탄올 프리 향수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에이딕트(a ddict)' 역시 비클린 뷰티 위크에 참여하여 아름다운...
채비, 코리아 인베스트먼트 위크 2024 IPO 엑스포 참여 2024-09-12 16:24:14
브랜드 런칭하고 직접 운영하고 있다. 또한 채비의 급속충전소는 고객들의 접근성 및 편의성을 고려하여 92% 이상이 "지상"에 설치 완료되어 있다. 이번 발표는 채비가 2025년 IPO를 앞두고 잠재적 투자자들에게 구체적인 비전과 실적에 기반한 미래 가치를 입증하고, 전략적 파트너십을 모색하는 기회로 활용되었다고...
아즈키 COO "PFP 넘어 '유니버스' 구축…NFT 진화 계속될 것" [코인터뷰:KBW2024] 2024-09-06 16:36:57
갖고 있는 자부심과 가치들을 '글로벌 메가 IP'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아즈키의 메가 IP 도약을 위해 글로벌 기업들과의 적극적인 상호협력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정 COO는 "아즈키는 NFT로 시작됐지만,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이제는 하나의 스트리트 브랜드로서 레드불 F1팀의 레이킹카 N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