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스코비, `바이오메디카 세럼` 5일 롯데홈쇼핑서 선봬 2021-08-04 14:31:17
오는 5일 롯데홈쇼핑에서 ㈜인스코비의 바이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메디카(BIOMEDICA)에서 출시한`바이오메디카 DNA 100 TGF-β1 세럼`이 오전 8시 15분부터 70분 동안 방송을 진행한다. `바이오메디카 DNA 100 TGF-β1 세럼`은 이번에도 뷰티 전문 쇼호스트 한창서와 함께 방송을 진행하며, 여성 고객층의 피부...
이유 있는 성공? 뷰티 업계 점령한 셀럽들 2021-07-29 10:58:00
3년의 준비 기간을 거쳐 론칭한 펜티 뷰티(fenty beauty). 셀럽들이 설립한 코스메틱 브랜드 중에 가장 완성도 높다고 찬사받을 정도로 뷰티 업계 내 영향력이 막강하다. 펜티 뷰티는 모든 피부색에 사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을 지향하는데, 기존 메이크업 브랜드와 달리 40가지 컬러의 파운데이션을 선보이는 등...
인스코비, 롯데홈쇼핑 첫 방송서 `바이오메디카 세럼` 전량 판매 기록 2021-06-11 18:12:43
㈜인스코비의 새로운 바이오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인 `바이오메디카(BIOMEDICA)`에서 출시한 `바이오메디카 DNA100 TGF-β1 세럼`이 11일 오전 11시 35분부터 진행된 롯데홈쇼핑 첫 방송과 동시에 전체 물량 소진을 기록했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오랜 기간 동안 뷰티노하우와 트렌드를 전달하는 뷰티 전문 쇼호스트인...
인스코비, 바이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메디카` 11일 롯데홈쇼핑 공식 런칭 2021-06-10 15:00:00
㈜인스코비가 자사의 새로운 바이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메디카(BIOMEDICA)`를 신규 론칭하고 오는 11일(금) 롯데홈쇼핑서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11일 오전 11시 35분부터 진행되며`더블패키지(바이오메디카 DNA100 TGF-β1 세럼 30ml 4개, 10ml 2개, 파우치 1ml 4개), 기본패키지(동일 제품 세럼...
[인터뷰] 꽃과 정원, 모모랜드 2020-11-17 16:01:00
가수가 되지 않았다면 무엇을 했을까 아인: 코스메틱에 관심이 많아서 내 뷰티 브랜드를 직접 만들었을 것 같다. 주이: 화장품도 직접 챙겨간다. 해외 배송으로 구매할 때도 있고(웃음). q. 주이는 어떨 때 6명이 가장 ‘모모랜드’답다고 느끼나 주이: 함께 놀러 다니거나 장난칠 때도 물론 좋지만 오히려 진지한 대화를...
김치회사가 화장품 팔고, 화장품회사가 마스크 만드는 시대 2020-09-11 14:07:16
영유아용 화장품 전문제조기업인 오가닉티코스메틱도 있다. 국내 증시 상장인 이곳은 의료용 마스크 생산을 개시했다는 소식에 주가가 상한가를 기록하기도 했다. 오가닉티코스메틱은 코로나19를 예방할 수 있는 소독용 물티슈와 손 세정제 등도 판매 중이다. 화장품 및 액세서리 사업에 노크하는 패션기업들도 줄을 잇고 ...
팔레트의 시대...아이섀도 팔레트가 '대세' 2020-04-06 11:06:16
수 있다고 하네요. ‘코덕’(코스메틱+덕후)들의 놀이터로 불리는 세포라도 아이섀도 팔레트를 주력 상품으로 키우고 있습니다. 지난달 중순 처음으로 ‘팔레트 헤븐’이라는 캠페인을 시작했는데요, 매일 즐겨 쓸 수 있는 아이섀도 팔레트부터 과감한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까지 다양한 팔레트를 한데...
[이슈+] "J뷰티 게 섰거라"… K뷰티, '대륙의 광군제' 대반격 2019-11-10 08:30:01
행사인 만큼 K뷰티 기업도 중국 소비자 지갑 열기에 적극 나섰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화장품 기업들은 알리바바 계열 온라인쇼핑몰 '티몰'에서 다양한 할인쿠폰과 함께 광군제 한정판 상품 등으로 마케팅 화력을 집중하고 있다. K뷰티 '쌍두마차'의 한 축인 아모레퍼시픽은 올해 초부터 광군제 전용...
루이비통의 '뷰티 편집숍' 세포라 한국 1호점 가보니… 2019-10-23 17:35:48
이희은 선임연구원은 “세포라가 LVMH 계열의 프리미엄 화장품뿐 아니라 자체 브랜드, 단독 브랜드들로 차별화 전략을 펼치면 국내 유통업체보다 경쟁력이 있을 것”이라며 “올리브영, 롭스 등 드러그스토어와 로드숍들은 품질이나 가격 등으로 차별화 전략을 세워야 한다”고 말했다. 국내 업체들은...
[분석+] '뷰티 공룡' 세포라의 한국 습격…"해외직구는 잊어라" 2019-10-23 16:27:15
코덕(코스메틱 덕후)에게 이름이 높은 '타르트', '후다 뷰티', '아나스타샤 베버리힐즈', '조이바', '스매쉬박스' 등 30여개 해외 독점 브랜드가 들어선다. 국내에서는 '탬버린즈'와 '활명', '어뮤즈'를 독점 입점시키기로 했다. 또한 백화점에 입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