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난리 난 'MZ 성지' 어디길래…2030이 꽂힌 팝업 정체는? [트렌드+] 2025-12-18 06:30:04
팝업스토어들의 경우 지난해보다 더 다양화된 체험으로 방문객들 몰입도를 높이는 데 집중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기업들은 AI 사용경험을 확산해 잠재고객을 발굴·확보하려는 목적에 따라 몰입감 높은 체험공간을 조성하고 있다. 내년엔 더 고도화된 AI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는 관측이 나온다. 이미 기본적인 AI...
이마트, 몽골 6호점 개점…韓 상품 2배 확대 2025-12-18 06:00:00
내 한국 브랜드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5% 이상 증가했다. 이마트는 23년부터 울란바토르 식품 가공공장을 본격 가동하며, 델리 상품의 맛과 품질 향상에 집중하고 있다. 표준 레시피 기반 생산으로 맛과 신선도를 강화하고, 현지화된 메뉴 개발 투자도 확대 중이다. 강원도, 경상북도, 제주도 등 국내 지자체와 협업해...
'기묘한 이야기' 세계관 입은 KFC…보는 재미·풍성한 맛 다 잡았다 2025-12-17 15:54:39
활동도 병행하며 캠페인 모멘텀을 키우고 있다. 백민정 KFC 코리아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글로벌 IP ‘기묘한 이야기’와의 협업을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통합 브랜드 경험으로 설계하는 데 주력했다”며 “팝업스토어 사전 예약 조기 매진과 목표 판매량 초과 달성 등 고객 반응이 기대를 뛰어넘고 있는 만큼, 캠페인...
그레이스 재팬, 일본 편의점 유통 강화…뷰티부터 건기식으로 확장 2025-12-17 14:09:14
브랜드의 단계적 진출을 추진하고 있다. 그레이스 재팬은 현재 세븐일레븐(7-Eleven), 패밀리마트(FamilyMart) 등 일본을 대표하는 CVS 채널 일부에 입점을 완료했다. 초기에는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중심으로 전개한 뒤, 점차 건강기능식품과 이너뷰티 카테고리로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이는 ‘빠른 체험?즉각적...
"아이 학원비를 줄일 순 없고"…편의점서 끼니 때우는 4050 ['영포티' 세대전쟁] 2025-12-17 09:11:34
브랜드를 모은 팝업스토어(팝업)를 운영했다. 행사가 진행된 5일 동안 1만3000여명의 고객이 방문했으며 팝업 마지막 날인 지난달 30일에는 3000명 이상 몰리며 문전성시를 이뤘다. 앞서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판매한 주말 입장권은 개시 1분 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애슐리퀸즈도 오는...
'군살 뺀' 이마트24, 상품·매장 혁신으로 반등 시동 2025-12-16 17:02:59
연 ‘트렌드랩 성수점’은 브랜드 역량을 집중시킨 플래그십 스토어다. 신세계 계열 패션 플랫폼인 W컨셉과 화장품 브랜드 어뮤즈 등을 입점시키고, 미니 카페를 들이는 등 Z세대의 취향을 겨냥해 체험형 공간으로 꾸몄다. 일반 가맹점을 위한 프로토타입 매장은 철저히 수익성에 초점을 뒀다. 잘 팔리는 상품과 트렌디한...
축산물가공식품 전문기업 봉이, ‘2025 카카오비즈니스 베스트 어워즈’ 최우수상 2025-12-16 15:03:05
이외에도 대한민국 일첩반상 카카오 톡딜 스토어에서는 의성 옥자두, 경북 사과, 구룡포 과메기, 안동 참마 등 지역의 특산품과 이야기를 함께 발굴하고 소개하며 차별화된 콘텐츠형 커머스를 전개하고 있다. 여기에 짬뽕순두부와 같은 메뉴형 간편식을 선보여 집에서도 특별한 한 끼의 경험을 완성할 수 있도록 상품 구성...
롯데百 더콘란샵, 프랑스 향취 '마드에렌' 팝업스토어 개장 2025-12-16 14:52:29
스토어 개장 (서울=연합뉴스) 안용수 기자 =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콘란샵'이 강남점에서 프랑스 니치 프래그런스 브랜드 '마드에렌'(MAD ET LEN)의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07년 프랑스 남부 알프스 지역에서 설립된 마드에렌은 자연에서 얻은 순수한...
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 전문관' 개점 2025-12-16 10:10:47
정규 리테일숍을 연데 이어, 내년 상반기 일본 도쿄의 대표 번화가인 오모테산도 쇼핑 거리에 위치한 쇼핑몰 오모카도 3층에 약 660㎡(200평) 규모의 더현대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도 예정돼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아우르는 거점 전략으로 현지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탄탄하게 구성해...
SKT, 성수 T팩토리서 T1 월즈 우승 기념 팬미팅 성료 2025-12-16 09:47:30
= SK텔레콤[017670]은 지난 15일 서울 성수동 플래그십 스토어 'T팩토리 성수'에서 리그오브레전드(LoL) e스포츠팀 T1 선수단 팬미팅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SK텔레콤이 마련한 'SKT x T1 우승 기념 팬 감사 이벤트'의 하나로, T1의 '2025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월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