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동화 퍼포먼스에 슈퍼크루즈까지…'더 편안한' 에스컬레이드 온다 2025-11-19 13:39:42
탑재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가 나타났다. 캐딜락은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에스컬레이드’를 순수 전기 모델로 새롭게 재해석한 ‘에스컬레이드 IQ(ESCALADE IQ)’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0일부터 본격 판매에 돌입하는 에스컬레이드 IQ는 기존 내연기관 에스컬레이드 모델...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IQ 출시…'손 떼도 OK' 슈퍼크루즈 첫 적용 2025-11-19 09:30:03
윤명옥 한국GM 최고마케팅책임자(CMO) 겸 커뮤니케이션 총괄(전무)은 "에스컬레이드 IQ는 전동화 시대에도 변함없는 캐딜락의 가치와 에스컬레이드의 본질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하도록 하는 것은 물론 한국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최첨단 기술과 새로운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h@yna.co.kr (끝)...
한샘, '키친바흐·유로키친·쌤페스타'…프리미엄부터 중고가 시장까지 질주 2025-11-18 15:30:36
전년 대비 13% 매출 증가를 기록했다.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 프리미엄 라인 ‘키친바흐’ 역시 전년 대비 44% 성장했다. 감도 높은 디자인과 고급 소재, 시공 신뢰성을 강조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프리미엄 소비자층의 수요 회복으로 이어졌다. 유통 채널 개편도 주효했다. 한샘은 지난 6월 서울 논현동 가구거리에...
한샘, B2C로 불황 뚫었다…10분기 연속 흑자 2025-11-17 16:23:18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 프리미엄 라인 '키친바흐' 역시 전년 대비 44% 성장했다. 감도 높은 디자인과 고급 소재, 시공 신뢰성을 강조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프리미엄 소비자층의 수요 회복으로 이어졌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유통 채널 개편도 주효했다. 한샘은 지난 6월 서울 논현동...
현대자동차·기아, '디자인계 오스카상'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2025-11-17 15:30:30
닷 어워드: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최우수상 1개, 본상 13개를 수상했다. ‘레드 닷 어워드’는 독일 iF, 미국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히는 디자인 공모전이다. 매년 제품 디자인,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부문으로 나눠 우수한 디자인을 선정한다. 현대자동차는 단편...
자이 리브랜딩 1주년, 고객 참여 행사 가져 2025-11-17 10:07:32
노는 모습을 그림에 담았다. 자이(Xi)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일상 속 영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는 평가를 받아 대상으로 선정됐다. GS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이(Xi)는 고객의 삶에서 영감을 얻고, 다시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돌려주는 선순환을 이어가며 고객 중심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국뽕' 차오른다"…'한국의 美' 알린 경주 무대의 비밀 [김수영의 크레딧&] 2025-11-15 19:00:05
이는 APEC 2025 문화총감독을 맡았던 이도훈 홍익대 영상·커뮤니케이션대학원 교수의 아이디어였다. 이 교수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폐막식, 2005 부산 APEC 정상 만찬 문화공연, 2011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 개·폐막식, 2002년 한일 월드컵 개막식 등을 이끌었던 국가 메가 이벤트의 총괄 기획 및 연출가다. APEC...
씨네랩, 영화 콘텐츠 플랫폼 전면 리뉴얼...크리에이터 중심 생태계 확장 2025-11-14 16:58:24
‘브랜드 크리에이터’ 프로그램을 신설해 브랜드와 영화를 연결하는 협업형 콘텐츠를 추진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필름 콜라보레이션 생태계’를 조성하고, 영화 콘텐츠를 매개로 한 새로운 형태의 커뮤니케이션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스트레인저는 “씨네랩은 단순한 영화 리뷰 플랫폼을 넘어, 영화를 사랑하는...
2025 드림 KFA 멘토FC, 축구산업 미래들에게 나침반 제시 2025-11-14 10:43:25
장식했다.이승용 디렉터는 ‘스포츠 브랜드 마케팅’이라는 주제를 통해 "마케팅은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에 의미 있는 연결고리를 만들어가는 전략적 커뮤니케이션"이라며 "본인의 언어로 스스로를 특별하게 만들라"고 조언했다. 김태원 이노레드 대표는 ‘AI와 변곡점 시대를 위한 인재와 커리어’라는 주제로 "모두가...
[인사] SK텔레콤 ; 광동제약 2025-11-13 17:25:50
CIC 프로덕트·브랜드본부 브랜드 담당 김석원▷커뮤니케이션센터 대외지원실장 김우람▷코퍼레이트센터(CFO) 주주가치혁신실장 김태희▷커뮤니케이션센터 정책개발실장 신상민▷MNO CIC 네트워크센터 네트워크 AT/DT담당 안홍범▷서비스탑 대표 이정민▷커뮤니케이션센터 미디어컴실장 최종복▷CSPO 안전보건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