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자인계 오스카상 '레드닷', 현대차·기아 14관왕 올랐다 2025-11-07 17:44:01
닷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최우수상 1개, 본상 13개를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레드 닷 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매년 제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부문에서 수상작을 선정한다. 현대차는 단편영화 ‘밤낚시’로 필름·애니메이션 분야 최우수상과 광고 분야...
현대차·기아, 레드닷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14관왕 2025-11-07 10:23:37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최우수상 1개, 본상 13개를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레드 닷 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매년 제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부문에서 수상작을 선정한다. 현대차는 단편 영화 '밤낚시'로 필름·애니메이션 분야 최우수상과 광고...
車공장에 로봇 기반 스마트팜…현대차그룹 혁신, 디자인상 수상 2025-11-07 09:54:24
움직이는 모든 순간에 영감을 제공하고자 하는 기아만의 브랜드 비전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또 지난 4월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5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선보인 ‘더 기아 PV5(The Kia PV5, 이하 PV5)’ 전시관도 전시 부문과 필름&애니메이션 부문에서 본상 수상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당시 기아는 완구 브랜드...
현대차·기아, 레드닷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14관왕 2025-11-07 09:35:48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14관왕 (서울=연합뉴스) 홍규빈 기자 = 현대차·기아는 '2025 레드 닷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최우수상 1개, 본상 13개를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레드 닷 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매년 제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아웃도어는 5060 전유물? 3040 타깃"…'프리미엄 아우터' 내놓은 네파 2025-11-06 15:30:04
단순 아웃도어 브랜드 이미지에서 벗어나 기능성과 세련된 스타일을 겸비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계획이다. 회사는 매출을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이상 끌어 올리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네파는 6일 서울 서초구에 있는 네파 청계산 직영점에서 ‘25FW 미디어 데이’를 열고 신제품 공개와 올 시즌...
무림P&P, 펄프몰드 진공포장 개발...플라스틱 90% 절감[지속가능 제품 리뷰] 2025-11-03 09:36:04
하이트진로가 국내 친환경 패션 브랜드 플리츠마마와 공동으로 대학생들과 함께하는 업사이클링 친환경 캠페인 ‘테라×플리츠마마’ 청정 협업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9년부터 청정 활동의 일환으로 ‘청정 캠퍼스 캠페인’을 운영해왔다. 올해도 대학생들이 직접 참여하는 자원순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한국인테리어연구개발협회 아키랩, 공식 홈페이지 및 협회원 전용 스토어 오픈 2025-10-31 13:44:32
자재 쇼핑몰로 국내외 우수 브랜드 제품을 특판가 수준으로 제공해 인테리어 사업자들의 실질적인 비용 절감을 지원한다. 현재 스토어에는 LX벽지·창호·조명·힘펠환기·아카라iot 등 주거 인테리어 핵심 품목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고 목재, 필름, 바닥재등 기초자재들도 지속적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아키랩은 단순히...
롯데홈쇼핑, '롯데 브랜드 엑스포'로 K브랜드 해외 개척 앞장…유럽·중동·중남미 잇따라 진출 2025-10-29 15:53:03
세 번째로 열린 ‘롯데 브랜드 엑스포’다. 이번 엑스포에는 국내 중소기업 50개사와 독일 헝가리 루마니아 등지의 76개 바이어 약 200명이 참여했다. 롯데홈쇼핑은 참가 기업에 환율 리스크 대응, 법률·물류 상담 등 수출 실무 지원을 제공하며 실질적인 거래 성사를 도왔다. 행사의 핵심은 ‘K뷰티’였다. 빈 국제전시장...
현대건설, 차세대 토털 주거 솔루션 '네오 리빙' 공개 2025-10-29 10:22:08
철학을 반영한 만큼, 입주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무한 가치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가겠다"고 말했다. 현대건설은 디에이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네오 리빙의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은 브랜드 필름도 공개했다. 각기 다른 입주민의 일상이 삶의 악장이 되고, 그 일상의 악장이 모여 하나의 음악, 즉...
6억 쏟아 '827억 효과'…"손님이 끊이질 않아" 상가들 '환호' 2025-10-22 13:00:02
‘필름성수’ 1649명 △스타트업 IR ‘투자성수’ 361명 △K-뷰티 체험관 ‘뷰티성수’ 181명 등이 집계됐다. 올해 축제는 ‘문화창조산업페어’, ‘체인지메이커 컨퍼런스’, ‘플레이성수’ 등 3개 기획 사업과 ‘뮤직·패션·웹툰·뷰티·로컬·필름·투자·아트·크래프트·테이스티성수’ 등 10개 협력 사업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