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아이오닉9·팰리세이드·넥쏘·기아 EV4, 안전 '1등급' 2025-12-17 11:00:06
국내 브랜드 4개 모델이 올해 정부 주도 평가에서 '가장 안전한 자동차'로 선정됐다. 국토교통부는 한국교통안전공단(TS) 자동차안전연구원과 실시한 '2025년 자동차안전도평가(KNCAP)'에서 현대차 아이오닉9과 팰리세이드·넥쏘, 기아 EV4가 최고 등급인 1등급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들 4개 모델은...
항공권 최대 96% 할인…'역대급 세일' 떴다 2025-12-17 10:26:42
최대 96% 할인 항공권을 선보이고, 호텔업계는 숙박과 체험을 결합한 상품을 내놨다. 일부 호텔은 아이스링크 이용이나 궁궐 관람권을 제공하고, K-뷰티 체험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쇼핑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혜택을 강화했다. 전국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 아웃렛, 대형마트, 편의점 등 대형 유통사들도 구매...
LG디스플레이, 내년 CES서 OLED 기술 브랜드 '탠덤' 공개 2025-12-17 10:00:02
더했다. 중소형 OLED 브랜드는 '탠덤 OLED'로 명명해 RGB 소자층을 2개로 쌓은 기술적 특징을 반영했다. LG디스플레이는 기술 단위 수준에 머물던 명칭들을 '탠덤 WOLED'와 '탠덤 OLED'로 체계화해 고객에게 일관되고 신뢰도 높은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CES...
역대 최대 규모 '코리아그랜드세일 개막'…"방한 관광 촉진·내수 활성화" 2025-12-17 09:13:37
아고다 등 온라인 여행사(OTA)와 연계해 호텔 객실 할인과 체험상품 할인권 제공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전국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 아웃렛, 대형마트, 편의점 등 대형 유통사가 참여하는 쇼핑 혜택도 확대했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 제공과 금액 할인권, 멤버십 상향뿐만 아니라 무료 음료 이용권, 환영 선물 등...
코리아그랜드세일 한 달 앞당겨 개막…68일간 역대 최대 규모로 2025-12-17 08:51:53
최대 96% 할인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업계는 체험 결합형 숙박 상품을 선보인다. 예를 들어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은 아이스링크 무료입장과 궁궐 통합관람권을 제공하고,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디스커버 K-뷰티 패키지' 이용객에게 올리브영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전국 주요 백화점과...
흑백요리사2 공개…협업마케팅 '후끈' 2025-12-16 17:01:18
흑백요리사2에 출연하는 손종원 조선호텔 셰프와 협업 상품을 내놓기도 했다. 편의점업계 관계자는 “시즌2 최종회 방영을 전후로 협업 상품이 본격적으로 쏟아질 것”이라며 “특히 최종 우승자를 잡기 위한 경쟁이 치열해질 것”이라고 했다. 식품·주류업계와 플랫폼업체도 마케팅에 나섰다. 오비맥주가 유통하는 벨기에...
흑백요리사2 공개에 바빠진 유통가…"개발팀 24시간 대기" 2025-12-16 15:01:00
브랜드인 스텔라 아르투아는 넷플릭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매주 주요 에피소드 장면을 활용한 숏폼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지난 4일 시즌2에 출연하는 유용욱 유용욱바베큐연구소 대표와 협업한 샌드위치를 출시했다. 식당예약 앱인 캐치테이블은 지난 5일부터 시즌2에 출연하는 주요 셰프 매장을 소개하는...
중기부 '온라인 브랜드 육성' 대회 1위에 호재에프에스 2025-12-16 14:31:01
지원하는 '온라인 브랜드 소상공인 육성사업'(TOPS 사업) 피칭 대회에서 호재에프에스가 1위에 올랐다. 중소벤처기업부는 16일 여의도 켄싱턴 호텔에서 '온라인 브랜드 소상공인 육성사업'(TOPS 사업) 어워즈를 열어 대회 결과를 이같이 발표했다. 호재에프에스는 족발&보쌈 밀키트 '아빠식당'...
롯데, 뉴욕팰리스 호텔 부지 7200억에 품는다 2025-12-15 17:34:25
롯데뉴욕팰리스 부지 인수를 계기로 호텔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글로벌 호텔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호텔 위탁경영 사업 역시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롯데 관계자는 “재무 건전성 개선을 포함한 그룹 포트폴리오 전략 실행의 일환”이라며 “뉴욕 맨해튼 중심부인 만큼 향후 자산 가치가...
코리아교육그룹, ‘비전2030’ 발표…라이프케어 플랫폼 기업으로 전환 선언 2025-12-15 16:17:47
플랫폼 블러 출시와 기존 브랜드 리브랜딩을 통해 온라인 교육 역량을 강화하고, 정부 연계 교육 사업과 글로벌 시장 진출, 출판 사업 확대 등을 통해 성장 동력을 다각화한다. 아울러 뷰티 토탈샵과 웹툰, 게임, 캐릭터 등 IP 사업, AI 기반 영상 엔터테인먼트 분야를 비롯해 펫과 요리, 웰니스 플랫폼과 커뮤니티 구축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