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 라이프이스트-박영실 칼럼] 글로벌 비즈니스 매너가 중요한 이유 2024-06-03 12:44:12
장기적인 신뢰를 구축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 결국 "글로벌 비즈니스 매너 교육이 밥 먹여주더라"라는 CEO와 임원들의 고백에는 기업의 방향이 숨어 있다. 퍼스널이미지브랜딩랩 & PSPA 대표 / 숙명여자대학교 교육학부 겸임교수 / 명지대학교 교육대학원 이미지 코칭 전공 겸임교수 박영실 "외부 필진의 기고 내용은...
이지위드, 'K-WAVE 콘서트 인기가요'서 후원사 코카-콜라와 키네틱 쇼 연출 2024-06-02 21:00:07
통해 자연스러운 브랜딩 효과도 볼 수 있었다는 평이다. 이지위드 측 관계자는 “코카-콜라사가 후원사로 참여한 K-Wave 콘서트 인기가요에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디지털 전시 경험을 선사하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는 의미 있는 기회였다”며 “여러 기업에서 관심을 보이고 있는 키네틱 미디어는 브랜드를 홍보할...
[게시판] 무신사, 패션 장학생에게 실무 노하우 전달 2024-05-31 08:32:37
'인사이트 밋업'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무신사는 패션 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 사업 '무신사 넥스트 패션 스콜라십'을 5기째 운영하고 있다. 이번 멘토링 프로그램에는 허준 준앤굿컴퍼니 브랜딩 디렉터, 박문수 더뮤지엄비지터 디렉터 등이 참여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수원 '랜드마크' 나야 나"…신세계 스타필드에 롯데 '타임빌라스' 맞불 2024-05-30 13:24:03
브랜딩하면서다. 이렇게 새단장한 '타임빌라스 수원'은 지난 1월 인근에 문을 연 신세계의 스타필드 수원과 각축을 벌일 것이란 관측이 나온다. '타임빌라스 수원'으로 지역 랜드마크 쇼핑몰 만든다롯데백화점은 오는 30일 타임빌라스 1호점으로 '타임빌라스 수원'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회사...
한국타이어, 일렉트리파이 엑스포 참가 2024-05-30 10:24:29
브랜딩한 한국타이어의 다양한 홍보물을 확인할 수 있다. 포뮬러 e의 공식 타이어 아이온의 성능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레이싱 시뮬레이터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전기차 상용화 이전부터 원천 기술 확보에 매진하며 글로벌 전기차 전용 타이어 시장 선점에 박차를 가해왔다....
워프코퍼레이션, 스포츠 종합매니지먼트 사업 확장…1호 격투기 선수 유주상 영입 2024-05-30 09:31:09
체결한 워프코퍼레이션은 선수의 퍼스널 브랜딩을 시작으로, 숏폼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 SNS 운영 및 관리뿐만 아니라 연예활동까지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IP 영업은 축구와 격투기를 시작으로 다양한 스포츠 종목으로 확대할 예정이며, 스포츠 IP로부터 파생되는 모든 비즈니스 분야를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을...
박준상 대표 "기업가형 소상공인 브랜드화 지원…해양·수산 분야 스타트업도 경쟁력" 2024-05-29 15:56:01
헤어 디자이너가 스스로 브랜딩하고, 워라밸까지 챙길 수 있게 됐다. 헤어 디자이너가 자영업자처럼 변했지만, 세금이나 인테리어 등에 쏟을 시간을 IT 플랫폼으로 모두 해결했다는 게 박 대표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교육 아카데미를 제공하고, 샴푸 등의 소모품을 PB 상품으로 대체했다. 공유 미용실 예약 플랫폼의 기능이...
'100년 기틀 다진다'…글로벌 1등 테크기업으로 브랜딩 나선 화승 2024-05-29 15:54:45
올해 71주년을 맞은 화승이 ‘수익성 최우선, 사회적 가치 실현, 고유한 기업자산 구축’이라는 새로운 핵심 가치를 정립하고 그룹 이미지 변신에 나섰다. 지난해 그룹 및 전 계열사의 CI를 개편했다. 창립 100년을 이어가는 장수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사업이다. 화승은 △자동차부품 △스포츠 패션 ODM △소재...
락토핏, 가정의 달 이벤트 "락토핏 온가족 캠핑'장'" 성료 2024-05-29 09:00:03
브랜드로서, 생애주기별 니즈케어를 통해 온 가족 건강을 지키겠다는 브랜드 방향성을 가지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온 가족을 위한 맞춤 유산균 브랜드인만큼 5월 가정의 달을 시작으로 브랜드의 첫 브랜딩 행사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락토핏과 함께 온 가족이 건강하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도시브랜드 급상승한 아산, 기업도시에서 문화예술도시로 변신 2024-05-28 16:07:20
시정 강화 등 시정 전 분야로 넓히면서 ‘살기 좋고 도전적인 도시’라는 이미지를 창출하고 있다. 박경귀 시장은 “아산이 10위권 내 도시브랜드 파워를 인정받았다는 것은 의미가 크다”며 “아트밸리 아산 도시 브랜딩을 통해 문화·예술·관광, 산업·경제, 교육·복지 등 여러 분야에서 쌓아온 정책이 성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