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日 반응 이정도일 줄은"…아마존, 'K뷰티 해외진출 3개년 계획' 내놨다 2025-09-18 16:02:22
고객 확대에도 나선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와 협업해 오는 10월 K뷰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저스트 메이크업’을 방영하고, 오프라인 행사와 기프트 박스 이벤트 등을 통해 잠재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신 대표는 “K뷰티 고 빅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브랜드가 아마존 글로벌 마켓플레이스에서 지속 가능한...
아마존 "K뷰티 제품 개발· 브랜드 성장에 3년간 집중 지원" 2025-09-18 11:30:00
등 K뷰티 콘텐츠를 세계 각국에서 방송하기 위해 프라임 비디오와 협업하고, 오프라인 팝업(임시)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신규 프라임 회원에게 K뷰티 샘플링 박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는 신생 브랜드부터 선도 기업까지 다양한 K뷰티 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특히 에이피알은...
이지스운용, 사람인과 손잡고 빅데이터로 '차세대 오피스 탐색 플랫폼' 구축 2025-09-17 09:18:04
이지스자산운용이 서울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개발 중인 '이오타 서울'(옛 힐튼호텔 부지) 등 대규모 프라임 오피스를 대상으로 시험 사업을 진행한다. 내년부터는 본격적인 플랫폼 구축에 착수한다. 글로벌 시장에서는 이미 빅데이터를 활용한 전문 임차 플랫폼이 대세로 자리 잡고 있다. 세계 최대 자산운용사...
슛~득점 확률은…축구 경기도 게임처럼 본다 2025-09-16 11:31:50
실시간 위치를 표시하는 '전술 지도'도 개발했다. 아마존의 프라임 비디오 스포츠 국제 부문을 총괄하는 알렉스 그린은 "프라임 비전으로 완전히 새로운 방송을 실험하고 테스트할 수 있게 됐다"면서 팬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능을 보강할 것이라고 했다. 프라임 비전은 2022년 미국프로풋볼(NFL) 중계에 처음 적용...
고경범 상무 "'부고니아'로 부활한 한국영화 상상력…세계에 보여줄 때 됐죠" 2025-09-09 16:59:35
말했다. 영화는 드라마 ‘석세션’으로 프라임타임 에미상을 받으며 주가를 올리던 윌 트레이시가 각본을 맡고, 요르고스 란티모스가 할리우드 정상급 배우 에마 스톤을 앞세워 연출했다. 고 담당은 “영화는 초기 기획에서 승부가 갈리는데, CJ ENM이 리스크를 안고 비용을 투입해 이끌었다”며 “이후 개발 단계에서도...
“‘부고니아’로 부활한 한국적 상상력…시야 더 넓힐 때” 2025-09-08 14:08:24
말했다. ‘기생충’으로 K영화가 세계 시장에서 소구력을 갖게 된 시점에서 독창적인 스토리를 글로벌 감성에 맞게 바꾸면 할리우드의 빈 허리 틈새를 공략할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영화는 드라마 ‘석세션’으로 프라임타임 에미상을 받으며 주가를 올리던 윌 트레이시가 각본을 맡고, 요르고스 란티모스가 할리우드...
서울역 북부역세권에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들어선다 2025-09-04 08:32:41
복합개발을 통해 서울 도심의 구조와 기능을 새롭게 재편한다는 방침이다. 서울특별시 중구 봉래동2가 일원 약 3만㎡ 부지에 연면적 34만㎡, 지하 6층~지상 39층 규모의 5개 동이 조성되며, MICE시설·프라임 오피스·호텔·레지던스·상업·문화 공간이 어우러진 대규모 복합단지로 완성될 예정이다. 한화의 서울역...
[이번주뭘살까] 백화점·대형마트, 추석 선물 세트 예약 경쟁 2025-08-30 07:00:03
'프라임 사과, 배'는 엘포인트 회원에게 1만원 할인하고 '한우 실속 정육세트'와 한우 최고 등급인 1++(9)등급으로 구성한 '마블나인' 선물 세트 등이 있다. 롯데홈쇼핑이 자체 개발한 '벨리곰'을 활용한 'CJ 스팸 벨리곰 에디션'은 롯데마트와 슈퍼 단독으로 출시한다. 아울러...
질주하는 'F1:더 무비'…애플은 진짜 영화판을 뒤집을까? 2025-08-29 08:00:31
수 3억 명을 돌파했고, 아마존 프라임도 2억 명이 가입한 것으로 추정된다. 마블부터 디즈니 애니메이션 등 원천 IP 포트폴리오가 풍부한 디즈니+도 1억 명이 넘는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다. 반면 애플TV+는 공식적으로 가입자 수를 공개하고 있지 않지만 약 4000만 명 안팎일 것으로 보인다. 애플TV+의 한계는 라이브러리의...
스트리밍 전쟁의 최전선: 승자는 누구일까[테크트렌드] 2025-08-27 10:09:30
프라임 비디오나 막강한 콘텐츠 파워에 인도 OTT 시장까지 장악한 디즈니 플러스도 아니다. 바로 유튜브이다. 실제로 유튜브는 한때 자사의 유일한 경쟁자는 시청자의 수면 시간이라고 할 정도로 기고만장하던 넷플릭스 경영진으로부터 가장 신경 쓰이는 경쟁자로 언급되고 있다. 넷플릭스가 두려워하는 유튜브2005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