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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대학생 '브랜드 챌린지' 시상식…성균관대 '대상' 2025-08-29 09:57:41
분석한 와세다대 'Amoreの日'팀, 에스트라 일본 라이브커머스 전략을 제시한 와세다대 'Beautynomard'팀이 각각 선정됐다. 국내 대상 수상 팀에는 1천만원, 최우수상과 우수상에는 각각 500만원, 3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됐다. 모든 본선 진출팀에게는 아모레퍼시픽 채용 시 서류 전형 면제, 대학생 인턴십...
배우 팬덤 특화 플랫폼 '하이앤드' 합류…국내 팬덤 플랫폼 시장 재편 본격화 2025-08-28 10:00:02
탑배우들이 입점해 있다. 단순한 소셜 미디어를 넘어 배우의 새로운 작품과 공식 이벤트, 일상 콘텐츠까지 팬들에게 가장 먼저 전달되는 글로벌 포털이자 커뮤니티 허브로 기능한다. 구독 기반 상품과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지원, 통합 커머스 기능을 활용하여 MD 비즈니스와 다양한 수익 모델을 실현할 수 있으며, 데이터...
블핑 제니·두아 리파 등 모두가 '열광'…판매량 30% '폭증' 2025-08-28 06:57:26
커머스 방송에서 제품이 전량 판매됐다. 롯데웰푸드는 올여름에 월드콘, 설레임, 티코에 말차 맛 제품을 내놨다. 또 빈츠, 아몬드볼, 빼빼로 등 3종의 말차맛 한정 제품도 선보였다. 뚜레쥬르와 폴바셋, 공차는 말차 빙수를 출시했고 노티드는 도넛, 빵 등 말차를 활용한 11가지 신메뉴를 선보였다. 편의점에서는 말차맛...
한국서도 말차 열풍…"말차 음료 판매량 30% 증가" 2025-08-28 06:35:00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 제품이 전량 판매됐다. 롯데웰푸드는 올여름 월드콘, 설레임, 티코에 말차 맛을 더한 제품을 내놨다. 또 한옥 카페 청수당과 협업해 빈츠, 아몬드볼, 빼빼로 등 3종의 말차맛 한정 제품을 선보였다. SPC삼립[005610], 빙그레[005180] 등도 말차빵, 말차 아이스크림 등을 출시하며 제품군을 늘리고...
"샤오미 폰 사세요" 男아이돌도 푹 빠졌다…조회수 '폭발' 2025-08-27 07:30:02
있는 선도적인 소셜 플랫폼으로 부상했다"며 "소비자들은 틱톡샵에서 스트리머가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 이벤트를 통해 삼성 제품을 발견하고 배우고 구매함으로써 발견부터 구매까지의 경험이 매끄러워질 것"이라고 했다. 차우 수석 분석가는 "(틱톡샵과 같은) 주요 전자상거래 업체의 등장은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는...
"제니 따라할래"…다이소서 불티나게 팔린 '2000원' 핫템 [트렌드+] 2025-08-26 10:43:07
들어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애용하는 모습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확산하면서 MZ(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힙한’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등산템에서 힙한 패션템으로…접이식 선글라스 인기 확산최근 2030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접이식 선글라스가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접이식 선글라스는 안...
"쿠팡보다 낫네"…팬덤 업은 자사몰, 결제액 183% 급증 2025-08-17 17:51:48
e커머스 플랫폼 이용을 꺼리는 이유로 높은 수수료와 까다로운 운영 정책을 꼽고 있다. 중소기업중앙회의 2024년 조사에 따르면 입점 중소기업의 평균 판매 수수료율은 14.3%다. 일부 플랫폼의 신뢰 상실도 전용몰 이용 증대에 영향을 미쳤다는 해석이 제기된다. 한 가전업체 관계자는 “작년 7월 불거진 위메프, 티몬 등...
좋아하는 인플루언서 상품, 이제 카쇼라 '쇼룸'에서 구매할 수 있다 2025-08-13 11:09:45
쇼핑 트렌드로 부상하면서 쇼룸이 커머스 시장을 한층 더 키울 것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사용자는 카카오톡 쇼핑 탭과 카쇼라의 라이브·프로모션 콘텐츠는 물론 인플루언서의 인스타그램·유튜브 등 개인 소셜미디어 채널 링크를 통해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 관계자는 “쇼룸은 인플루언서와 이용자가 취향을...
특징주 : 맥도날드 · 쇼피파이 · 오픈도어 · 스냅 2025-08-07 06:50:11
e커머스 비즈니스용 소프트웨어 판매 업체 쇼피파이는 호실적을 발표하며 3분기 매출이 전년 대비 20% 중후반대 성장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는 월가 전망치인 21.7%를 넘어서는 수치이며 회사의 최고재무책임자(CFO)는 관세로 인한 영향을 일부 반영했으나 실제로는 나타나지 않았고 미국 내 수요 감소도 없었다고 밝혔다....
10년 쓴 상호, 갑자기 쓰지 말라고요? [오성환의 지재권 분쟁, 이기는 쪽의 법칙] 2025-07-28 13:54:55
시 출원이 거절되는 경우도 발생한다. 배달앱이나 커머스 플랫폼의 확장 가능성을 고려하면 지정 상품(업종)을 신중히 선택해야 안전하다. '퀵팡'처럼 지역 자영업자가 이미 상호로 사용하던 명칭을 쿠팡과 같은 대기업이 먼저 상표로 출원하며 갈등이 생긴 경우도 있다. 경기도 화성에서 2017년부터 퀵팡 서비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