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향수·아우터 팝업…마트는 '먹거리' 할인전 2025-12-13 07:00:04
겨울옷 팝업 스토어를 잇달아 열었다.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도 소고기와 딸기 등의 먹거리 할인 판매전에 나섰다. ▲ 롯데백화점 = 본점 9층에서는 오는 25일까지 '조셉앤스테이시'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에서는 가방, 액세서리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으로 큰 사랑을 받는 '조셉앤스테이시'와...
"한국 가면 꼭 들러야 해"…외국인들 사이 핫한 '이곳' [트래블톡] 2025-12-11 21:00:04
백화점·대형 쇼핑몰(각각 39%) 다음으로 높은 비중으로, 전통시장이 단순한 생활 상권을 넘어 현지 분위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핵심 여행지'로 떠오른 셈이다.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은 외국인 관광객의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생활관광'을 추구하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고 분석했다....
美서 들여와 中·日 수출…코오롱FnC의 '지포어' 성공 전략 2025-12-11 17:14:47
럭셔리 쇼핑몰 ‘긴자 식스’의 패션관에 동아시아 첫 번째 매장을 선보였다. 같은 달 중국 선전의 프리미엄 쇼핑몰 ‘완샹청’에도 지포어 매장을 열었다. 중국에서는 선전을 포함해 상하이, 청두, 베이징 등 4곳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동아시아 매장의 공통점은 매력적인 입지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프리미엄 K골프...
"안 팔린다" 다들 죽쑤는데 1000억 '잭팟'…난리 난 골프웨어 2025-12-11 17:09:33
이후 6호점째 오픈이다. 코오롱FnC는 지난 4월 일본 도쿄 럭셔리 쇼핑몰 '긴자 식스'의 패션관에 동아시아 첫 번째 매장을 선보였다. 같은 달 중국 선전의 프리미엄 '완샹청(The mixC) 쇼핑몰에도 지포어 매장을 열었다. 중국에서는 선전을 포함해 상하이, 청두, 베이징 등 4곳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동아시...
네이버, 디지털 보증서 '네이버 컬렉션' 정식 출시 2025-12-11 09:43:58
활용하고 있다. 이와 함께 네이버는 쇼핑몰 통합관리 서비스 ‘사방넷’과 협력해 다양한 온라인 판매채널에서도 디지털 보증서 발송을 지원하고 있다. 판매자는 네이버 컬렉션 발송을 통해 가품, 사칭 위험 없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페이퍼리스 보증서로 ESG 관점에서도 탄소배출 저감에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다....
네이버, 종이 보증서 없앤 디지털 인증 서비스 출시 2025-12-11 09:26:39
컬렉션'을 발송하고 있다. 네이버는 쇼핑몰 통합관리 서비스 '사방넷'과 협력해 다양한 온라인 판매채널에서도 디지털 보증서 발송을 지원한다. 판매자는 네이버 컬렉션로 가품, 사칭 위험 없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디지털 보증서로 ESG 관점에서도 탄소배출 저감에 기여하고 있다. 구매자는 제품 구매...
"그 땅, 결국 돈 된다" 기대감 폭발…요즘 증권가서 뜨는 회사 2025-12-10 18:02:55
운영하는 부동산 개발 회사다. 인천 최대 쇼핑몰인 스퀘어원 등도 운영하고 있다. 이 밖에 용산구 나진상가에 대규모 부지를 보유한 대표적 자산주다. 중·일 관계가 악화해 한국 관광 수요가 늘어날 것이란 기대도 서부T&D 주가를 밀어 올렸다. 경산, 울산 등에 대규모 토지를 보유한 아이에스동서 역시 최근 한 달 동안...
'블랙프라이데이' 11월, 쇼핑 아이템 승자는? 2025-12-10 17:55:38
중심으로 소비가 고르게 확대된 것으로 나타났다. 쇼핑몰 솔루션 아임웹이 약 100만 개 브랜드의 자사몰 거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패션·의류는 전월 대비 19%, 식품·음료는 15% 증가하며 연말 소비 수요의 직접적인 수혜를 받았다. 특히 가구·홈데코는 31% 상승하며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올해 팝업스토어 109% 증가…가장 많이 열린 곳은? 2025-12-10 16:54:02
열린 쇼핑몰은 '더현대 서울'로 전체의 26.5%를 차지했다. 팝업스토어 이용 업종도 확대되고 있다. B2B(기업 간 거래) 기업, 이커머스 플랫폼, 제조업체, 종교 관련 팝업까지 등장했다. 올해 가장 두드러진 트렌드는 체험 방식의 차별화가 꼽혔다.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개인화 몰입 체험이 확산했고,...
20만개 팔리더니 '잭팟'…연말 쇼핑객들 몰린 곳 어디? 2025-12-10 15:45:10
품목을 중심으로 소비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쇼핑몰 솔루션 아임웹이 10일 약 100만개 브랜드 자사몰 거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를 공개했다. 아임웹에 따르면 지난달 홈데코 분야 거래액은 전달보다 31% 증가했다. 연말 집 단장 수요와 겨울철 홈라이프 관련 소비 증가가 반영된 결과로 풀이된다. 아임웹은 "홈데코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