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틱톡숍' 급성장…K푸드·뷰티 속속 입점 2025-03-24 17:46:47
넘어섰다. 더파운즈는 틱톡숍에서 아누아 스킨케어 세트만 13만3000개를 팔아치웠다. 대형 브랜드 중에선 에이피알의 성과가 두드러진다. 에이피알은 메디큐브와 에이프릴스킨 두 개 브랜드숍을 틱톡에 만들어 운영하고 있다.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가 미국 내 틱톡숍에서 인기다. 증권업계에 따르면 에이피알 미국...
"장원영이 바른 화장품 뭔가요"…한국 화장품 찾는 일본 여성들 2025-03-23 08:30:44
비중을 늘리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스킨1004(스킨천사)는 지난달부터 돈키호테 289개 점에서 일부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으며 연내 판매 지점을 400개 점까지 확장할 예정이다. 돈키호테 외에도 로프트, 프라자 등 주요 버라이어티 숍에서도 제품을 판매 중이다. 현지 마케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킨1004는 최근...
스킨1004, 미국 LA 하파크리스틴 매장서 팝업…"현지 입점 확대" 2025-03-10 09:29:55
스킨1004, 미국 LA 하파크리스틴 매장서 팝업…"현지 입점 확대"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화장품 브랜드 스킨1004(스킨천사)는 지난달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팝업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달 14∼16일 미용 렌즈 브랜드 하파크리스틴 매장 안에서 열린 팝업 행사에는 700여명이 방문해 다양한...
스킨1004 '인도 올리브영' 뚫었다…나이카 등 현지 플랫폼 9곳 입점 2025-02-25 17:24:51
K뷰티업체 스킨1004는 인도 최대 뷰티 e커머스 ‘티라’와 ‘나이카’ 등 현지 주요 플랫폼 9곳에 입점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중 나이카는 ‘인도의 올리브영’으로 불릴 만큼 현지 뷰티 팬들이 자주 이용하는 온·오프라인 플랫폼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효과적일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최근 인도에선...
'14억 대국'서도 K뷰티 열풍...스킨1004, ‘인도 올리브영’ 뚫었다 2025-02-25 11:20:43
속속 진출하고 있다. 스킨1004는 인도 최대 뷰티 e커머스 '티라'를 비롯해 '나이카', '아마존' 등 현지 주요 플랫폼 9곳에 입점했다고 25일 밝혔다. 특히 '인도의 올리브영'으로 불리는 나이카는 현지 뷰티 팬들이 자주 이용하는 온·오프라인 플랫폼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美 대형마트 타겟 1600여 매장에 K뷰티 섹션 생긴다 2025-01-24 18:04:53
조선미녀, 스킨1004, 라운드랩, 토리든, 성분에디터 등 K뷰티를 대표하는 인디 브랜드들이 미국 대형마트 체인인 타겟(Target)에 입점한다. 미국 소재 한인 유통기업인 ‘언락드 브랜드(Unlockt Brands)’는 자사 주도로 타겟에 2월 첫째주부터 북미 대형 오프라인 채널 최초로 K뷰티 전용 상설 섹션이 마련된다고 24일...
'스킨1004' 역대 최대 매출…K뷰티 열풍 타고 2800억원 2025-01-23 17:45:25
K뷰티 브랜드 스킨1004(스킨천사)가 작년 매출 2800억원을 돌파하며 역대 최고 실적을 올렸다. 스킨1004는 작년 매출 2800억원, 영업이익 770억원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 대비 321%, 영업이익은 571% 급증했다. 스킨1004는 2020년 매출 77억원을 낸 이후 매년 실적을 경신하고 있다. 글로벌 K뷰티 시장에서...
K뷰티 '스킨천사' 일냈다…매출 321% 증가해 2800억 돌파 2025-01-23 10:12:21
80여 개 전 매장에 입점을 완료했다. 스킨1004는 이번 성과를 기반으로 유럽과 중미, 남미까지 진출을 확대해 글로벌 시장에서 상승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코스트코(Costco)’, ‘타겟(Target)’ 등 유명 리테일 채널과의 협업으로 제품 접근성을 높이고, 국가별로 차별화된 브랜딩 전략을 통해 안정적인 성장 동력을...
스킨1004, 고품질 '센텔라' 함유…스킨케어 라인 인기몰이 2025-01-12 16:58:49
스킨1004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는 20~30대 소비자들에게 특히 큰 호응을 얻으며 브랜드 철학과 우수한 제품력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를 확고히 다져왔다. 스킨1004의 가장 큰 특징은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 추출물)’ 성분을 기반으로 한 독창적인...
스킨1004, 백탁·끈적임 없는 혁신적인 선크림…국내외 인기 폭발 2025-01-12 16:40:02
스킨1004(스킨천사)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스킨1004는 ‘선케어 부문’에서 2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 세럼’은 백탁과 끈적임이 없는 산뜻한 세럼 제형의 선크림이다. 국내외를 불문하고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