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핫템] 유시몰 '헌터 협업상품'·에이피뷰티 '리서페이싱 에센스' 2025-08-02 07:00:04
[금주핫템] 유시몰 '헌터 협업상품'·에이피뷰티 '리서페이싱 에센스' ▲ LG생활건강[051900]의 프리미엄 구강관리 브랜드 '유시몰'은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헌터'와 협업한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 헌터의 대표상품인 레인부츠를 모티브로 한 칫솔 스탠드, 파우치, 호보백 등을...
[이번주뭘살까] 대형마트서 수입 맥주 골라 담기…팝업도 다양 2025-07-26 07:00:03
삼성전자와 애플, 풀무원, 쿠쿠, 오아, 아모레퍼시픽, 청정원, 다향오리 등이 함께 한다. 쿠쿠 인스퓨어 가정용 제습기와 하림 삼계탕 진, 풀무원 육향가득 물냉면 등이 있다. ▲ 롯데온 = 오는 27일까지 패션52 코너를 통해 '꼼파뇨'를 소개한다. 꼼파뇨는 여름철 프린팅 티셔츠로 인기를 얻는 브랜드다. 해당...
아모레퍼시픽, 생방송 5천회·매출 1천억 달성…뷰티사 최초 2025-07-22 10:27:23
최초로 자사몰인 아모레몰에 라이브 쇼핑 전용 공간 '라이브 탭'을 신설하고 실시간 방송과 지난 방송 보기, 방송 편성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제공했다. 대폭 확대된 편의성을 발판 삼아 라이브 탭 오픈 첫 해 시청자 수는 약 300% 늘어났다. 이후 매년 100% 이상 성장하며 올해는 아모레몰 라이브 방송으로만...
아모레퍼시픽 "라이브커머스 판매 1천억·방송 5천회 돌파" 2025-07-22 09:51:10
의존 없이 진행할 수 있는 구조로 구축했다. 이후 2023년 자사몰인 아모레몰에 라이브 쇼핑 전용 공간 '라이브 탭'을 신설하고 '실시간 방송', '지난 방송 보기' 등을 제공해 라이브 탭 오픈 첫 해 시청자 수가 약 300% 늘어났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또 네이버, 카카오, GS...
올리브영서 명품 화장품도 잘 팔리네…매출 두자릿수 증가 2025-07-11 10:22:44
판매한다. 21일에는 아모레퍼시픽(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28일에는 LG생활건강(더후, 오휘, 빌리프, 숨37)의 럭스데이가 각각 개최된다. 회사 측은 할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럭스에딧 첫 구매 고객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15%(최대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 전용 10%(최대...
유통·식품·뷰티업계 '합종연횡'…선택 폭 넓어진 고객들도 생큐! 2025-06-11 15:55:23
넓어지고 있기 때문이다.◇아모레, 다이소 라인업 확대 아모레퍼시픽은 뷰티 상품 유통채널의 성격을 강화하고 있는 다이소에서 ‘가성비 라인업’을 확대했다.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프렙 바이 비레디(Prep by B. READY)’를 새롭게 내놓으면서다. 스타일링에 익숙하지 않은 20~30대 남성을 핵심 소비층으로 하는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다이소 전용 가성비 라인업 추가…AI '아모레챗'으로 맞춤형 화장품 추천 2025-06-11 15:45:21
제품과 서비스도 내놓고 있다. 최근엔 온라인 아모레몰에 AI 챗봇 서비스 ‘아모레챗’을 오픈했다. 생성형 AI 기술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뷰티 고민을 상담해주고, 필요한 제품을 비교 및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아모레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 후기를 요약해주고, 주문한 제품의 배송 상황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촬영...
아모레몰, 24일까지 여름 세일 페스타…33개 브랜드 혜택 2025-06-09 10:42:33
아모레몰, 24일까지 여름 세일 페스타…33개 브랜드 혜택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오는 24일까지 '2025 서머 아모레 세일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47종의 한정 기획 상품과 함께 환경 페인트 브랜드 '벤자민무어' 협업 굿즈들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프렙 바이 비레디' 다이소 론칭 2025-05-26 10:35:30
아모레퍼시픽은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프렙 바이 비레디(Prep by B.READY)’를 새롭게 론칭하고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전용으로 제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비레디의 세컨드 브랜드인 ‘프렙 바이 비레디’는 스타일링에 익숙하지 않은 2030 남성들을 대상으로 기획한 에센셜 그루밍 브랜드다.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아모레몰에 AI 챗봇 '아모레챗' 오픈 2025-05-23 09:07:10
아모레퍼시픽, 아모레몰에 AI 챗봇 '아모레챗' 오픈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온라인 아모레몰에 고객 상담 AI(인공지능) 챗봇 서비스 '아모레챗'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아모레챗은 생성형 AI 기술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뷰티 고민을 상담해 주고 제품을 추천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