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고는 절대 안돼"…HDC현산, 때이른 불볕더위와의 전쟁 2024-06-13 09:17:29
했고 음료·아이스크림 제공과 교육 등을 활용해 휴식을 유도한다. 옥외 근로자들의 무더위 노출 최소화를 위해 아이스 조끼를 지급하고 최상층에는 차광막과 어닝 설치를 통한 그늘 형성으로 작업환경도 개선했다. 체감온도에 민감한 온열질환 취약 근로자를 사전에 파악하고 업무 적합성을 고려해 작업에 배치하고 있다....
정관장, 말레이시아 건강식품 유통채널서 제품 판매 2024-06-13 08:35:02
음료 홍삼원, 굿베이스 석류 등을 판매할 계획이다. KGC인삼공사는 말레이시아에서 다양한 유통사와 계약하며 사업을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말레이시아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2018년 1조5천억원 수준에서 지난해 10월까지 2조4천억원으로 60% 성장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가격 같은데 양은 줄었네"…소비자원, '꼼수인상' 33개 적발 2024-06-13 06:00:02
8 │음료류│오설록 제주 얼그│ ㈜오설록농장 / │ 40g │30g │25.0│’24│ ││ │ 레이 티백│㈜오설록│(2g*20│(1.5││.01.│ ││ │││ 개) │g*20│││ ││ │││ │개) │││ ├──┼───┼────────┼────────┼───┼──┼──┼──┤ │ 9 │ 즉석 │비비고 플랜테이...
"이 탄산음료 먹지 마세요"…허용 안 된 착색료 검출 2024-06-12 20:12:56
탄산음료를 판매 중단하고 회수 조치한다고 12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식품 수입판매업체인 '도브르이'가 수입·판매한 카자흐스탄산 '디찌 에너지 드링크' 300㎖로, 제조 일자는 2023년 11월 16일로 표시돼 있다. 퀴놀린 옐로우는 카자흐스탄, 러시아, 유럽연합(EU) 등에서는 일부 식품에 착색료 용도로...
'국내 허용 안 된 착색료 검출' 수입 탄산음료 판매중단·회수 2024-06-12 18:36:30
탄산음료 판매중단·회수 (서울=연합뉴스) 유한주 기자 =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는 국내에서 식품첨가물로 허용되지 않은 착색료 '퀴놀린 옐로우'가 검출된 수입 탄산음료를 판매 중단하고 회수 조치한다고 12일 밝혔다. 회수 대상 제품은 식품 수입판매업체인 '도브르이'가 수입·판매한 카자흐스탄산...
싱크대에서 무슨 짓?...밀크티 매장 '폐쇄' 2024-06-12 16:13:09
장훙차오-훙푸 형제가 1997년 허난성에서 창업한 음료 판매점으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의 비율) 밀크티를 앞세워 급속도로 성장했다. 이 회사는 커피 브랜드도 보유했는데 지난 4월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스타벅스에 이은 세계 2위 음료 체인이라고 자부한다. 중국 내 매장만 3만2천개에 달하고 해외 매장도...
농식품부, 소비자단체에 '물가 모니터링 강화' 협조 요청 2024-06-12 16:00:07
가나 초콜릿 등 17종 제품 가격을 평균 12% 인상했고 롯데칠성음료[005300]도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등 6개 음료 품목 출고가를 평균 6.9% 올렸다. 외식기업 중에서는 제너시스BBQ가 지난 4일 치킨 메뉴 23개 가격을 평균 6.3% 올렸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中 유명 밀크티 체인점 직원이 싱크대서 발 씻어…매장 폐쇄 2024-06-12 15:58:48
미쉐빙청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의 비율) 밀크티를 앞세워 급속도로 성장했다. 지난 4월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커피 브랜드도 가진 미쉐빙청은 스타벅스에 이은 세계 2위 음료 체인을 자처한다. 중국 내 매장만 3만2천개에 달하고 해외 매장도 한국을 포함해 11개국에 4천개나 있다. anfour@yna.co.kr (끝)...
롯데칠성음료, 기존 맥주의 틀을 깨다…몰트 100% '크러시' 2024-06-12 15:58:20
롯데칠성음료가 최근 선보인 크러시(KRUSH)는 ‘기존 맥주의 틀을 깬 맥주’를 표방한다. 제품명에도 이런 뜻이 담겼다. ‘반하다’ ‘부수다’라는 뜻의 영단어 ‘크러시(Crush)’에 롯데칠성음료의 맥주 브랜드 ‘클라우드(Kloud)’의 헤리티지를 담은 알파벳 ‘K’를 더했다. ‘낡은 관습을 부수고, 새로움으로...
오이오차, 오타니 앞세워 글로벌 옥외광고…세계 88개 곳서 '茶의 매력' 알린다 2024-06-12 15:57:02
차·음료 기업 이토엔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LA다저스 선수 오타니 쇼헤이가 등장하는 대규모 글로벌 옥외 광고 캠페인을 한다. 이번 옥외 광고 캠페인은 한국, 일본, 미국, 대만 등에서 열린다. 한국에서는 6월 한 달간 서울 세종대로 코리아나호텔, 강남역 인근 시티빌딩, 규정빌딩 대형 전광판에서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