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리와 오디오시스템을 한곳에…오디오 박물관 '오디움' 개관 2024-06-03 18:21:34
상업 공간에 설치되는 디스플레이), 웹사이트 등에 이 마크가 적용됐다. 전시실은 19세기 축음기와 뮤직박스, 1920년대부터 1960년대까지의 빈티지 오디오 시스템 등 다양한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매주 목∼토요일 사흘간 문을 열고, 개관전 '정음(正音): 소리의 여정'은 오는 5일부터 관람할 수 있다. 전시 관람을...
혼다코리아, 여름 맞이 프로모션·시승 이벤트 진행 2024-06-03 11:07:28
이 마련됐다. 여기에 혼다 재구매 혜택 100만원 할인도 추가 적용 가능하다. 혼다 온라인 플랫폼에서 시승을 예약하고 전시장에 방문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문 당일 현장에서 온라인 룰렛 추첨을 통해 1등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300만원, 2등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타워, 3등...
로얄코펜하겐 디렉터 "韓시장 급성장…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2024-06-03 07:01:01
첫 인터뷰에서 한국 시장을 이같이 평가했다. 로얄코펜하겐은 1775년에 덴마크 줄리안 마리 황태후의 후원으로 시작된 테이블웨어(식탁 용구) 브랜드로, 내년 창립 250주년을 앞두고 있다. 한국에는 1994년 진출해 22개 백화점 매장과 3개 아웃렛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로얄코펜하겐 소속으로 이번이 벌써 두 번째 한국...
LG전자, 직수형 냉장고 '스템' 출시…프리미엄 제품군 확대 2024-06-02 10:00:00
'스템'(STEM)을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식물이 줄기(stem)를 통해 물과 영양분을 전달하듯 직수관을 통해 깨끗한 물과 얼음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브랜드 론칭에 따라 신제품인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스템'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물통형 냉장고와 달리 물통을 세척할 필요가 없어 번거로움을...
디자인도 기능도 '쿨'…무더위에도 타수 지켜준다 2024-05-30 15:57:05
일이 없도록 카본 섬유로 제작해 초경량으로 설계되고, 내부에 자외선(UV) 차단 코팅이 돼 있는지 등을 따져보고 고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UV 차단·냉감 소재에 스타일까지더위가 한풀 꺾이는 시간에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야간 라운드’는 여름 골프의 명물로 자리 잡았다. 골프 전문 브랜드들은 야간...
그란 멜리아 나트랑, 럭셔리 액티비티 3선 선보여 2024-05-30 11:28:16
그란 멜리아 나트랑(Gran Melia Nha Trang)이 독점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컬렉션을 선보였다. 다채로운 해양 생태계를 보존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액티비티부터 프라이빗 요트 항해, 미슐랭 등급의 특선 요리를 직접 배워볼 수 있는 쿠킹 클래스 등 독보적인 럭셔리 체험은 나트랑의 프라이빗 베이에 자리 잡은 5성급 휴양지...
문 열린 '페이커 신전', 첫날부터 신도 3400명 몰렸다 2024-05-30 11:20:01
일부는 페이커와 구단에 환원된다.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는 이벤트 패스를 통해 페이커의 발자취를 따라가며 즐길 수 있다. 신규 스킨인 ‘떠오른 전설 르블랑’을 비롯해 페이커의 역대 LoL 월드 챔피언십 우승 스킨 3종, ’브로콜리 남작’ 칭호, 페이커 와드 등 다양한 인 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컬렉션에 따라 ‘...
김상균 교수 "AI는 유능한 비서일 뿐…인간 대신할 수 없어" 2024-05-29 19:02:59
그는 “AI를 이용해 강점을 강화하거나 약점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자신의 한계를 돌파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김 교수는 SWOT 분석을 활용해 AI의 강점을 극대화한 사례로 2022년 미국 뉴욕현대미술관(MoMA)에 전시된 미디어아트 작품 ‘Unsupervised’를 소개했다. 작가 레픽 아나돌은 14만 개에 달하는 MoMA 미술...
샌즈 리조트 마카오, ‘더패브릭 오브 마카오' 성공적 개최 2024-05-29 09:45:27
사로잡으며 시작되었다. 이어 팀랩 슈퍼네이처 마카오에서 성황리에 선보이고 있는 '플로팅 플라워 가든'에서 영감을 받은 '블룸'에서는 샌즈 라이프스타일의 전통과 혁신의 만남을 상징하는 비디오 아트를 배경으로 화려한 드레스의 공연자가 등장한 후, 마카오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누노 로페스의 최신...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의 하이엔드 주얼리 '쇼메' 매장 재단장 2024-05-29 09:27:49
이 러브' 라인 등 쇼메를 상징하는 다채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롯데면세점의 시계·보석 카테고리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 대비 56% 늘었고, 이 가운데 외국인 고객 매출은 68% 증가했다. 롯데면세점은 쇼메를 비롯해 프레드와 부쉐론, 다미아니 등 롯데면세점 단독 브랜드가 높은 인기를 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