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긴 연휴' 10월 유통업체 매출 6.7%↑…백화점·대형마트 '특수' 2025-11-26 11:46:38
유명브랜드(19.5%)를 비롯해 식품(8.7%), 서비스·기타(6.0%), 패션·잡화(4.7%), 생활·가정(3.8%), 아동·스포츠(1.5%) 등 전 부문 상품 판매가 늘었다. 온라인 매출은 식품(12.6%), 화장품(9.5%), 서비스·기타(8.6%), 아동·유아(4.9%), 생활·가정(4.6%), 가전·전자(3.5%) 등을 중심으로 성장했다. 10월 전체 주요...
한국투자저축은행, 임직원 참여 ‘행복투자 바자회’ 개최...작은 기부로 큰 나눔 실천 2025-11-25 11:09:13
바자회에는 생활용품, 도서, 소형가전, 패션잡화 등 약 300여 점의 물품이 출품되었으며, 행사의 기획부터 진행까지 전 과정을 주니어보드가 주도해 MZ세대의 아이디어와 실행력을 보여주며 활기찬 사내 문화를 조성했다. 행사는 온·오프라인 병행으로 진행되어, 온라인에서는 임직원 기부 물품을 대상으로 한 기부 경매가...
단순 기부 넘어 사회문제 현장 속으로…'나눔 보폭' 넓히는 기업들 2025-11-24 15:49:46
모은 의류·잡화 등을 발달장애인 직업재활시설 굿윌스토어에 기부해 장애인 고용을 지원하고, ‘리사이클 캠페인’을 통해 돌봄 아동을 위한 ‘마음일기 키트’를 제작해 정서 상담 프로그램을 후원했다.◇봉사로 확장하는 교육 기여원광디지털대학교는 중장년층의 경력 전환과 자기 계발을 지원하기 위해 실용 특강을...
신한라이프, 결식아동·노인복지센터 급식 봉사…'빛나는 숲' 조성, 탄소저감 활동도 2025-11-24 15:47:22
임직원들이 직접 의류와 도서, 잡화류, 생활용품 등 판매가 가능한 물품을 모아 발달장애인 직업 재활 시설인 굿윌스토어에 전달했다. 이를 통해 장애인 일자리를 창출하고 자원 순환을 실천했다는 평가다. 임직원 참여형 자원순환 캠페인 ‘리사이클’을 통해 서울시 우리동네키움센터 연계 돌봄아동을 위한 ‘마음일기...
"아이돌 팬덤 겨냥"…무신사, K컬처 전용 상품관 'K커넥트' 출시 2025-11-24 09:50:34
인물과 협업한 상품을 소개하는 서비스다. 의류·잡화부터 굿즈·앨범·공연 및 전시 관람권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른다. 서비스 명칭에는 ‘한국 문화를 세계 팬들과 더 긴밀하게 연결한다(Connect)’는 의미를 담았다. 무신사는 2023년 선보인 한정 발매 서비스 ‘무신사 드롭’을 통해 패션 아이템뿐만 아니라 아티...
무신사, 'K-커넥트' 론칭…"K팝 굿즈 판다" 2025-11-24 09:46:05
등과 협업한 의류와 잡화, 굿즈, 앨범, 공연·전시 관람권 등 K컬처 상품을 선보인다. 무신사는 2023년 한정 발매 서비스 '무신사 드롭'을 통해 아티스트 굿즈, 티켓 등 희소성 있는 상품을 선보였다. 2024년부터는 '무신사 에디션'에서 아티스트 및 셀럽과 브랜드 협업 상품을 꾸준히 공개해 왔다. 앞으로...
무신사, 'K-커넥트' 서비스 출시…"아티스트 굿즈 선봬" 2025-11-24 08:31:46
협업한 의류와 잡화, 굿즈, 앨범, 공연·전시 관람권 등 K컬처 상품을 선보인다. 또 무신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굿즈와 포토 카드 등을 선보이고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열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K-커넥트를 중심으로 아티스트, 지식재산권(IP) 기반 비즈니스 협업을 확대해 패션과 음악, 아티스트 굿즈가 결합한...
"올해도 폭설 내리나"…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한겨울용 패션 소비 늘었다 2025-11-21 09:00:04
잡화 판매도 늘었다. 목은 물론 머리까지 감쌀 수 있는 후드 목도리 거래액은 전년 대비 24배 이상 급증했다. 같은 기간 귀를 덮는 방한모자 트루퍼햇과 방한용 귀마개 이어머프(219%) 거래액도 3배 이상 증가세를 보였다. 겨울 대표 잡화 중 하나인 비니 거래액도 2배 이상(182%) 늘었는데, 특히 셀럽을 중심으로 고양이...
동국헬스케어 화장품, 日 '관광객 성지' 돈키호테 입점 2025-11-18 14:16:20
돈키호테는 일본 최대 규모의 생활잡화 할인 매장으로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일본인 뿐 아니라 일본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필수 관광코스 중 하나로 꼽힌다. 동국헬스케어엠앤아이 관계자는 “일본 현지 소비자는 물론 외국인 관광객까지 아우르는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의 일환”이라며 “이번 돈키호테...
대형 레인부츠 "눈에 확"…롯데홈쇼핑이 한남동에 '에이글' 팝업 연 사연 [현장+] 2025-11-18 07:00:07
슈즈 브랜드 ‘보사보’ 등 글로벌 브랜드의 의류·잡화가 진열돼 있었다. 프랑스 패션 아이콘 잔느 다마스가 론칭한 브랜드 ‘후즈(ROUJE)’와 협업한 모자·가방 등 콜라보레이션 제품 4종도 만나볼 수 있다. 에이글은 1853년 프랑스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세계 최초로 고무 부츠를 제작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롯데홈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