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 ENM 패션 버티컬 플랫폼 '셀렙샵' 첫 브랜드 캠페인 2024-03-04 09:44:45
받아볼 수 있는 럭셔리 래플 등 다양한 행사를 병행한다. 잡화, 명품, 패션의류 등 카테고리별 특가 판매도 있다. 셀렙샵은 이른바 '밀레니얼 세대'(1980∼1994년생) 여성을 겨냥해 지난해 9월 선보인 패션 버티컬 플랫폼이다.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는 '셀렙샵'에서,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와 명품은...
SK스토아 "신규 고객 절반이 40∼50대…홈쇼핑 주고객" 2024-02-29 10:07:06
오전 10시 41분∼11시 41분으로 편성하고 중년 여성이 좋아할 패션잡화와 리빙, 식품 등을 소개한다. 특히 SK스토아의 판매 데이터를 기획 단계부터 활용해 트렌드 상품과 '핫 이슈' 상품, 잘 알려진 브랜드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SK스토아의 이달 1∼25일 신규 고객 중 40∼50대는 48.5%를 차지했다. 신규...
"엄마, 이어폰 사줘"…등골 브레이커에 '한숨' 2024-02-28 10:40:59
대비 전자기기 49.3%, 잡화류 36.6%, 도서·학습용품 23.1% 순으로 증가했다. 소비 금액 증가율이 가장 높았던 세부 품목은 이어폰·헤드셋으로 253.3% 증가했고, 이외에는 학습교재 130.3%, 스마트워치 91.3%, 실내화 72.5%, 휴대폰 64.6%, 노트북 56.4% 순으로 증가했다. 반면 책상·책장·의자의 소비 금액은 7.4%...
"작년 새학기 준비물 금액 35.7% 늘어…이어폰 소비 급증" 2024-02-28 09:56:20
전자기기 49.3%, 잡화류 36.6%, 도서·학습용품 23.1% 순으로 증가했다. 소비 금액 증가율이 가장 높았던 세부 품목은 이어폰·헤드셋으로 253.3% 증가했고, 이외에는 학습교재 130.3%, 스마트워치 91.3%, 실내화 72.5%, 휴대폰 64.6%, 노트북 56.4% 순으로 증가했다. 반면 책상·책장·의자의 소비 금액은 7.4% 감소했다....
현대홈쇼핑, 물류창고서 라이브방송…최대 90% 할인 2024-02-28 09:39:41
오후 3시에 두차례 진행되며 패션·잡화·주방용품 등 84개 제품을 최대 90%까지 할인한다. 또 고비, 라씨엔토 등 공식 온라인몰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앞으로도 MZ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쇼라'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GS샵, 선글라스 방송 편성 한 달 앞당겨…이른 바캉스 수요 공략 2024-02-28 08:50:25
패션잡화팀 MD는 "팬데믹이 길었던 만큼 해외여행 보복 소비도 길고 강하게 나타나는 것 같다"며 "고물가에 비용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 상대적으로 비수기인 3∼5월을 적극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고 바캉스 특수 상품 편성을 예년보다 앞당겼다"고 설명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옷으로 세상을 바꾸자”…나눔으로 지속가능한 환경을 꿈꾸는 NGO 옷캔 2024-02-27 20:24:20
새로운 옷이나 잡화로 재탄생될 수 있도록 하기도 한다(재활용). 또, 재사용이나 재활용할 수 없는 의류는 다시 원사나 소재로 만드는 과정을 연구하고 있다(자원화). 이밖에도 패스트 패션과 의류 폐기물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주제로 한 교육이나 전시회, 업사이클링 캠페인 등도 참여 및 지원하고 있다. 업사이클링은...
'알리 공세'에도 국내 온라인유통 매출 27개월만 최대 성장 2024-02-27 11:00:05
늘어났다. 오프라인 유통에서는 소비 양극화의 영향으로 해외 수입 화장품·의류·잡화 등을 포함한 '해외 유명 브랜드'만 6.6% 증가했고, 가전(-5.1%), 패션잡화(-2.5%), 아동스포츠(-7.1%), 식품(-1.9%), 생활(-0.4%) 등 대부분 품목 매출이 감소했다. 1월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 업체들의 매출 동향이 엇갈린...
롯데월드, 인기 웹툰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 협업…1999년 레트로 감성 넘치는 봄시즌 축제 2024-02-26 15:53:27
잡화류의 웹툰 콘셉트 상품도 있다. 벚꽃, 네잎 클로버 콘셉트의 봄 시즌 상품과 ‘청송 사과 요거트’, ‘그린애플 에이드’ 등 사과를 활용한 신규 시즌 식음료 제품도 출시됐다. 테마파크 이용과 굿즈를 함께 이용하려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패키지 상품도 있다. ‘세기말 패키지’엔 종합이용권과 웹툰 등장인물 랜덤...
[주말N쇼핑] 유통가 '봄 쇼핑' 시즌 돌입…신상품 한가득 2024-02-24 07:00:04
등 주얼리·잡화 브랜드, 미샤와 셀퓨전씨 등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패션·뷰티 TOP5' 코너에서는 주요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되는 '패션뷰티 15%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브랜드별로 최대 '30% 중복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