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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 신세계, 겨울 맞이 ‘시즌오프&세일’ 돌입 2025-11-13 11:08:57
베로나 스트리트 브랜드(10~30%)와 잡화, 아동, 스포츠/아웃도어 상품군 역시 합리적인 가격대를 형성한다. 라이프스타일 및 리빙 분야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까사무띠, AMT, 레벤호프 등 주방용품은 최대 50% 할인하며, 세사와 세컨드엠 등 베딩&홈데코 브랜드도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14~20일까지 4층...
코트라, 도쿄 중심에 日 MZ세대 겨냥 'K-소비재 팝업스토어' 2025-11-13 11:05:38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K-뷰티 및 패션잡화 분야의 국내 기업 20곳이 참가해 일본 10∼30대 여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쇼케이스 전시 및 제품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 QR코드를 통한 현장 결제가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박용민 코트라 일본지역본부장은 "일본 MZ세대는 새로운 트렌드 수용성이 높고 K-뷰티·패션의 주...
이랜드 미쏘, 머플러 컬렉션 선보여 2025-11-13 08:59:58
기자 = 이랜드월드의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는 올해 가을·겨울철 머플러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컬렉션은 다채로운 패턴의 머플러뿐만 아니라 독특한 실루엣과 소재감을 느낄 수 있는 머플러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 '벌키 체크 머플러'는 케이프(망토)처럼 연출할 수 있고, 삼각 니트...
쿠팡, 16일까지 하반기 결산 패션 할인전 '쿠패세' 진행 2025-11-09 09:38:25
뉴에라, 자주, 로라로라, 블루독 등 5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의류, 속옷, 신발, 가방, 잡화 등 패션 전 카테고리의 인기 로켓배송 및 판매자로켓 상품 2만4천여종을 특가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골드박스에서는 매일 6개 내외의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겨울 아우터는 구매...
SSG닷컴, 16일까지 중소 기획전…코리아 세일 페스타 동참 2025-11-09 06:00:03
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중소기업, 소상공인 브랜드 1만4천여곳이 참여하며 식품, 디지털 가전, 리빙, 잡화, 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우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SSG닷컴은 중소기업, 소상공인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계정당 한 장씩 선착순 발급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이번...
[금주핫템] 포포몽 '배변 패드'·코웨이 '비렉스 코지 프레임' 2025-11-08 07:00:01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플라잉 다운(FLYING DOWN)'을 주제로 한 '웨이 투 피크'(WAY TO PEAK) 팝업스토어를 서울 성수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오픈했다. ▲ 생활문화기업 LF[093050]는 올겨울 레오파드 패턴의 잡화 제품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며 레오파드 패턴의 제품군을 내놨다. (끝)...
무신사 뷰티 브랜드 '위찌', 일본 돈키호테 공식 입점 2025-11-07 09:49:49
잡화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취급하는 오프라인 유통사다. 무신사는 돈키호테 측과 협의해 내년 초까지 위찌 입점 점포 수를 300곳 이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위찌가 돈키호테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글로우 업 틴트 6종(1만3,000원), 프리 앤 이지 아이라이너 5종(1만원), 슬릭 무브 립앤치크 5종(1만4,000원)이다....
"금이면 다 좋아" 700만원 가품도 싹쓸이…종로는 '북새통' [현장+] 2025-10-29 20:00:04
가량 들어간다. 브랜드 정가 기준 골드 클래식 모델의 가격은 1170만원이다. 가품 가격도 수백만원에 달할 정도로 비싸지만 정품에 비해선 반값 수준이라 금값이 주춤할 때마다 인기라는 얘기다. 한 주얼리업체 대표는 “일반 잡화 가품은 디자인을 카피했다는 의미 외에 실물 자산으로서 가치는 전혀 없지만, 주얼리는...
외국인 매출 4년새 12배…'K컬처 성지'로 떠오른 롯데월드몰 2025-10-26 17:25:41
외국인을 ‘유인하는’ 브랜드 전략을 치밀하게 폈다. 해외 잡화·뷰티가 95%를 차지하던 롯데월드몰 지하층은 현재 K패션, K뷰티가 주역이다. 아더에러, 이미스, 마르디메크르디, 하고하우스, 디스이즈네버댓 등 20여 개 한국 브랜드가 대형 매장을 열었다. 쇼핑몰의 정체성이 ‘한국적인 스타일을 만나는 곳’으로 바뀌자...
외국 '명품' 15%·국내 업체 24%…백화점 수수료율 1.6배 차별 2025-10-26 06:01:02
실태가 드러났다고 밝혔다. 분석 자료에 따르면 2020∼2024년 백화점 3사의 외국 고가 브랜드의 실질수수료율 평균은 15.07%였다. 백화점별로는 신세계[004170] 14.88%, 현대 15.02%, 롯데 15.32%였다. 같은 기간 우리나라 잡화 브랜드의 3사 실질수수료율 평균은 23.91%였다. 롯데 24.26%, 신세계 24.22%, 현대 23.26%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