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 입주 아파트 10채 중 1채는 '자이'…압도적 존재감 2025-12-17 10:12:28
자이안(Dear. Xian)’ 캠페인을 통해 입주 1~2년 차 단지를 대상으로 조경, 커뮤니티 시설, 주차장 등 공용부를 선제적으로 점검하고 필요 시 보수를 진행하는 ‘먼저보고 새로고침’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건설사가 먼저 단지를 점검하고 개선하는 능동적인 관리 방식으로, 입주민과의 신뢰를 높이고 있다는 평가다. 입주...
"기부도 가상자산으로"…초록우산-코빗, 업무협약 2025-12-17 09:51:18
실제 가상자산 기부는 코빗 애플리케이션에 기부 캠페인 페이지를 열어 코인 등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초록우산은 현재 대한민국에 기빙 블록(Giving Block) 같은 블록체인 기반 가상자산 기부 인프라가 충분하지 못하다는 점을 고려해 코빗과의 협력을 통한 캠페인 운영을 기획했다. 향후 코빗은 안정적인 가상...
초등교육 플랫폼 단꿈e, 유료 회원 1만 명 달성...브랜드 경쟁력 입증 2025-12-17 09:43:31
신의 한 수’를 콘셉트로 한 2026년 TV CF 캠페인을 전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강화하고 있다. 실제로 브랜드 검색량도 경쟁사 대비 높은 수준을 기록하며 초등 학부모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콘텐츠 강화와 학부모 참여형 프로그램 확대, 현장 체험 기반의 온, 오프라인 이벤트 등을 통해 더 나은 초등 학습 환경...
[테크스냅] KT, 임직원이 모은 쌀 10t 종로푸드뱅크 기부 2025-12-17 09:20:51
캠페인 '천원의 사랑' 기부금이 누적 3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천원의 사랑'은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매월 1천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정한 금액을 급여에서 공제해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지금까지 적립된 기부금은 대한적십자사·한국장애인재활협회 등 복지 단체를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됐다. 올해...
[게시판] HSAD, Z세대 공략한 IBK기업은행 광고 공개 2025-12-17 08:16:56
Bank)의 전면 개편을 알리는 신규 TV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가수 '올데이 프로젝트'를 앞세운 이번 광고는 뮤직비디오를 연상시키는 감각적 영상미와 리듬감 있는 연출로 10·20세대를 겨냥해 은행의 디지털 경쟁력을 강조했다고 HSAD는 전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나나·태연 추천한 '핫템' 뭐길래…주가 반등에 '환호' 터졌다 [종목+] 2025-12-16 22:00:03
허제나 DB증권 연구원은 "팝업 및 브랜드 캠페인이 진행되며 시장 확대에 비례한 매출 증가가 예상된다"며 "내년 예상 주가수익비율(PER) 14배로, 주가 수준은 낮아진 이익 가시성을 반영한 상태이며, 4분기 실적 회복 추이를 파악한 후 저점 매수에 나설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고정삼 한경닷컴 기자 jsk@hankyung.com
방한 관광객 3천만 시대 앞당긴다…지역관광거점 조성(종합) 2025-12-16 19:45:05
107억원으로 37억원 증액했다. '여행가는 달' 캠페인도 96억원으로 확대해 범국민 국내 여행 촉진 사업으로 추진한다. 여행객이 직접 참여하는 테마별 핫스팟 가이드를 새로이 제작·배포한다. '100×100 프로젝트'가 그런 핫스팟 가이드의 사례다. 지역여행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바가지요금 근절을 위...
방한 관광객 3천만 시대 앞당긴다…지역관광거점 조성 2025-12-16 19:03:59
107억원으로 37억원 증액했다. '여행가는 달' 캠페인도 96억원으로 확대해 범국민 국내 여행 촉진 사업으로 추진한다. 여행객이 직접 참여하는 테마별 핫스팟 가이드를 새로이 제작·배포한다. '100×100 프로젝트'가 그런 핫스팟 가이드의 사례다. 지역여행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바가지요금 근절을 위...
플랜 인터내셔널 코리아, 7년간 ‘재난 안전 경안전모 보급 및 교육사업’ 진행 2025-12-16 17:33:38
출발점이 됐다. 플랜의 재난안전 경안전모 사업은 단발성 캠페인이 아닌 7년에 걸쳐 누적된 지속 사업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2019년 경주 지역을 시작으로 포항, 부산, 울산, 울진 등 지진 및 재난 위험 지역을 중심으로 사업이 확대됐으며, 2025년까지 전국 59여 개 초등학교가 참여해 아동 및 교직원 약 1만 8천 명...
에쓰-오일, 10년째 '가고싶은 주유소' 1위 2025-12-16 16:10:27
분야의 ‘햇살나눔캠페인’을 통해 24년간 누적 1,510억원을 기부해오고 있다.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으로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 부문에 아시아 정유사로는 유일하게 15년 연속(2010~2024년) 선정됐다. 에쓰-오일은 “10년 연속 1위를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신뢰와 성원 덕분”이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