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 어워즈 행사서 롯데웰푸드 대상…"인도시장 성과 인정" 2025-05-12 08:57:49
8%대의 증가율을 보였다. 지난해 롯데웰푸드 인도법인이 거둔 매출은 해외 법인 전체 매출의 30%를 웃돈다. 인도법인은 지난 2월 인도 푸네시에 빙과 신공장을 준공해 인구 14억명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최우수상은 영업·마케팅, R&D(연구 개발), 생산·구매, AI·DX(인공지능·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분야에서 5개...
삼양식품, '코첼라' 공식 파트너로 참여…불닭 프로그램 선보여 2025-04-16 15:43:46
직접 체험하기도 했다. 불닭 부스 외에도 푸드 코트와 VIP 구역을 포함한 총 5곳에 마련된 샘플링 스팟에서는 새롭게 리뉴얼 된 불닭소스 병 모양의 샘플링 머신을 운영하여, 오리지널과 까르보, 두 가지 맛의 스틱형 불닭소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김남숙 삼양식품 불닭브랜드본부장은 “불닭은 이제 K-푸드를 넘어...
푸꾸옥에서 '미쉐린 스타 셰프'의 손맛 느끼고 싶다면? 2025-03-13 15:49:01
이 밖에도 푸드 컨설팅 회사, 푸드 랩을 운영하며 미식 커리어를 이어가는 중이다. 올리비에 엘저 셰프는 오션 프런트 레스토랑 핑크 펄에서 프렌치 다이닝을 선보일 예정이다. 핑크 펄은 이름처럼 분홍색의 컬러가 인상적인 공간으로, 1920년대 개츠비 시대의 화려함을 연상시킨다. 푸꾸옥의 에메랄드빛 바다를 바라보며...
'한국 음식 그리웠나'…LPGA 윤이나, 美서 깜짝 포착된 곳이 2025-02-28 09:32:38
K푸드를 함께 판매해 미국 현지인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은 한 마리부터 반 마리, 순살(8조각), 윙&봉(8조각) 등 다양한 구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윤 프로는 매장의 인기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이하 황올)과 허니갈릭, 매운양념치킨 등을 맛봤다. 평소에도 ‘황올 마니아’로 잘...
[이번주뭘살까] 새학기·결혼·이사철 맞아 할인·기획전 다채 2025-02-15 07:00:05
23일까지 '광주 푸드클럽 우수 밀키트' 기획전을 하고 대한민국 16대 조리 명장 안유성 셰프의 명담 평양 비빔냉면, 명담 한우 나주곰탕 등의 밀키트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백년가게'로 선정된 형제송정떡갈비의 수제 떡갈비, 남구 진월동 대표 맛집인 시골향의 추어탕 밀키트, 빛고을 김치와 잔칫집...
FTA 활용 늘린다…정부, K-뷰티·푸드 수출품목 지원 강화 2025-02-12 10:30:16
K-푸드 물품의 원산지 증명서 발급시 필요한 서류를 8종에서 1종으로 대폭 줄이겠다고 밝혔다. 립스틱·마스크팩·아이섀도·마스카라 등 화장품류 6개 품목 등은 원산지 간이확인 품목으로 지정하고 활방어·컬러보리·닭고기 등 5개 품목은 유관기관이 원산지를 확인해 인증한 농·축·수산물 원산지 간편 인정 품목으로...
가족이니까, 럭셔리 펫션 2025-01-30 17:44:30
승마 세계에서 영감을 받은 소재, 컬러, 모티프를 그대로 활용한다. 그냥 명품 로고만 넣었다고 럭셔리 펫션이 아니다. 반려견이 최대한 편안하게 뛰놀 수 있도록 신축성과 통기성을 극대화한 ‘애슬레저’ 제품도 나오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빈폴액세서리는 미국 프리미엄 펫 브랜드 ‘맥스본’과 손잡고...
[한경에세이]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뜬다 2025-01-15 18:25:39
사라지다’가 있다. 컬러 촬영 기술이 도입된 지 얼마 안 된 시대임에도 강렬한 색채가 담긴 장면이 인상적이었다. 매혹적인 스토리와 독특한 캐릭터들에 빠져 4시간의 긴 러닝타임에도 불구하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던 기억이 있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미국 대공황(Great Depression) 시기 암울했던 사회적...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무제한 와인·딸기… 맛있는 크리스마스 기다리는 '여기' 2024-12-03 14:46:49
등 새로운 디저트 메뉴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푸드 메뉴 14종을 제공한다. 가격은 성인은 9만5000원, 49개월 이상 만 12세 이하 어린이는 5만 원이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딸기 뷔페 '살롱 드 딸기'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12월 14일부터 더 라운지에서 디저트 뷔페 '살롱 드...
롯데웰푸드 “성수동 빼빼로 팝업 3천명 방문…굿즈 조기소진” 2024-10-22 16:27:55
빼빼로 캐릭터인 ‘빼로’와 상징 컬러인 빨간색·녹색·노란색을 활용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단 설명이다. 행사는 경품으로 준비한 빼빼로 제품과 굿즈의 초기 물량이 빠르게 소진돼 급히 추가 물량을 투입할 정도로 성황리에 종료됐다. 특히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와 연계한 이벤트인 ‘빼빼로 우체통’이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