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뺄수록 잘 팔린다"…저칼로리·무알코올 푸드 인기 2022-07-19 10:53:37
늘었고, 커피 대체품으로 인기인 보리커피(589%)와 콤부차(221%), 무알코올 맥주(1천816%)도 잘 팔렸다. 간식류에서도 저칼로리 과자(635%)나 글루텐 프리 제품(3천768%)이 인기였다. 편의점에서도 저칼로리 제품이 잘 나갔다. CU는 최근 3개월간 아이스크림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저칼로리 제품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커피하우스 운영 시드콤, 2년간 4000억 동 이상 손실 [코참데일리] 2022-06-13 13:48:03
ㅣ커피하우스 운영 시드콤, 2년간 4000억 동 이상 손실 KVINA와 코참이 함께하는 베트남 비즈뉴스입니다. 음식, 커피숍 등 다양한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시드콤(Seedcom)은 코로나19 확산으로 2년 연속 손실을 입었다고 밝혔다. 시드콤이 하노이 증권거래소에 업데이트한 재무보고서에 따르면 회사는 지난해 2380억...
쟈뎅 과일 블렌딩티 ‘아워티’ 누적 판매량 4000만 개 돌파 2022-05-17 15:02:08
티백에 담은 밀크티, 스틱타입의 분말 콤부차까지 라인업도 확장했다. 연평균 매출 증가율은 176%에 달한다. 페트 음료를 제외한 모든 아워티 제품은 쟈뎅의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생산된다. 쟈뎅이 수십 년간 커피 분야에서 쌓은 노하우와 기술력 덕분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쟈뎅 관계자는 “차 시장에 처음...
베트남 커피 체인 `커피하우스` 운영사 시드콤 지난해 2400억 동 손실 [코참데일리] 2022-05-04 13:44:23
커피하우스` 운영사 시드콤 지난해 2400억 동 손실 KVINA와 코참이 함께하는 베트남 비즈뉴스입니다. 베트남 커피 체인 커피하우스(Coffee House), 패션 브랜드 주노(Juno), 흐노스(Hnoss) 등을 운영하는 시드콤(Seedcom)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지난해 전년 대비 24% 증가한 2400억 동(VND)의 손실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핑크빛 디저트와 함께 즐기는 로맨틱한 오후의 티타임’ 안다즈 서울 강남, ‘애프터눈 로맨스’ 프로모션 출시 2022-02-22 10:00:08
카라멜라이즈드 양파 키쉬, 딸기 콤포트를 얹은 바삭한 브리치즈 튀김 등으로 구성했다. 풍성한 디저트 및 세이버리 컬렉션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차 또는 커피와 함께 즐기면 된다. 전예지 작가의 알록달록한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시크릿 박스에 담긴 세이보리 및 디저트는 드라이 아이스와 함께 펼쳐져 눈을 사로잡는...
이디야커피, 중국시장 진출 2022-01-06 17:36:36
밝혔다. 자사 커피믹스 '비니스트'를 비롯해, 캡슐 커피, 블렌딩 티, 콤부차 스틱 등을 판매한다. 앞서 이디야커피는 몽골, 호주, 대만, 홍콩, 미국에 제품을 수출해왔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지난해 4월 미국에 첫 수출을 이룬 데 이어 중국에 진출했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이디야커피, 미국 이어 중국 수출…`티몰` 내 브랜드관 오픈 2022-01-06 16:48:13
만든 ▲비니스트 ▲커피믹스 ▲캡슐커피와 함께 ▲블렌딩티 ▲콤부차 스틱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 호평 받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몽골, 호주, 대만, 홍콩 수출 경험을 통해 지난해 4월 커피믹스 2종을 미국으로 첫 수출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제품에 대한 현지인들의 관심과 더불어 시장 확대...
조선호텔앤리조트, 제철 딸기로 다채로운 프로모션 선봬 2022-01-05 16:45:09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과 프랑스산 딸기 콤포트, 최상 품질의 딸기, 국내산 블루베리와 체리를 올려 특유의 새콤달콤함을 뽐내며 타르트지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여기에 커피 한잔을 곁들이면 근사한 티 타임을 완성할 수 있다. 조선델리 더 부티크의 디저트는 1914 라운지앤바에서 탁트인 서울 도심 전경과 함께 음료와...
연말 홈파티 너도나도 찾는 와인…"따뜻한 '뱅쇼' 별미죠" [대세는 홈파티 下] 2021-12-26 16:02:35
있다. 최근에는 커피 전문점도 무알코올 뱅소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잠바주스는 히비스커스 티에 생과일 토핑과 시나몬 향을 더한 ‘캘리포니안 뱅쇼'를 선보였다. 매장에서 1만원 이상의 제품 구매 시 샴페인잔(4개), 테이블러너(1개), 테이블 장식용 냅킨 2종으로 구성된 홈파티용품 세트를...
BTS 정국도 반했다…"한 번만 마신 사람은 없다"는 이 음료 2021-12-21 22:00:05
신제품으로 선보였다. 2019년 6월부터 일찌감치 콤부차 제품을 선보인 이디야커피는 올해 상반기에 누적 100만 병이 넘는 콤부차를 팔았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하면 판매량이 171% 뛰었다. 기능성 차를 판매하는 티젠도 이달 들어 콤부차 제품 출시 2년9개월 만에 8000만 스틱 판매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 업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