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 얼굴에 맞는 메이크업 AI가 골라준다…아모레 "옵션만 600개" 2023-05-16 11:09:19
각자의 피부색을 정밀하게 측정한 뒤 파운데이션과 쿠션 등 베이스 제품을 로봇이 주문 즉시 맞춤형으로 만들어준다. 전 세계인의 피부톤을 연구해 150가지 색상을 설계했고 기호에 따라 제형을 고를 수 있도록 해 총 600가지 선택 옵션을 제공한다. 톤워크에 적용된 기술은 올해 초 열린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내 얼굴에 맞는 색 AI가 골라준다…아모레, 맞춤형 화장품 출시 2023-05-16 09:40:51
인공지능(AI)으로 각자의 피부색을 정밀하게 측정해 파운데이션과 쿠션 등 베이스 제품을 맞춤형으로 만들어준다. 전 세계인의 피부톤을 연구해 150가지 색상을 설계했고 기호에 따라 제형을 고를 수 있도록 해 총 600가지 선택 옵션을 제공한다. 톤워크에 적용된 기술은 올해 초 열린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
"곰표는 몰라도 표곰이는 안다"…밀가루 회사의 이유있는 변신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3-22 10:25:38
토했다. '하얘져요'라는 카피의 곰표 쿠션파운데이션을 비롯해 캔맥주 역사에 한 획을 그은 곰표밀맥주 까지 30여 개의 '곰표' 제품들도 출시됐다. 최근에는 OEM으로 생산된 냉동 치킨너겟, 통밀호떡믹스 등도 나왔다. 잇따른 히트작에 2030세대의 곰표 브랜드 인지도(최초 상기도)는 2018년 25%에서 2년...
1층 로비에 농구장 있는 이 회사…반려견 맞춤 교육 플랫폼 투자 유치[Geeks' Briefing] 2023-02-20 16:44:30
증가했다. 쿠션, 파운데이션, 컨실러 등 베이스 메이크업 상품 거래액은 155% 늘었으며, 쉐딩, 하이라이터, 치크(볼터치) 상품 거래액은 4배(300%)가량 증가했다. 그립, 클라우드 쇼츠 출시 그립 클라우드를 운영하는 그립컴퍼니가 ‘클라우드 쇼츠’ 기능을 오픈했다. 그립 클라우드는 고객사가 자사몰에서 직접 라이브...
입술·색조 화장 생략했었는데…마스크 벗자 다시 '수요 폭발' 2023-02-20 11:11:28
얼굴 노출과 수정 화장 빈도가 늘어남에 따라 쿠션, 파운데이션, 컨실러 등 베이스 메이크업 상품 거래액은 155% 늘었다. 쉐딩, 하이라이터, 치크(볼터치) 상품 거래액은 4배(300%)가량 증가했다. 얼굴 윤곽을 마사지하는 뷰티 소품 괄사와 리프팅 밴드 등도 수요도 급증했다. 눈화장 수요도 늘었다. 아이섀도우 거래액은...
롯데온, '2022 앤어워드' 수상 기념 온앤더뷰티 위크 2023-02-06 06:00:01
전용 멤버십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 대상 최대 12%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온앤더뷰티 단독으로 선보이는 신상품과 기획 상품도 마련했다.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로 인기를 얻고 있는 맥, 나스 등 브랜드 신상품과 입생로르 쿠션, 겔랑 파운데이션 등을 선보인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마스크 해제] 유통·화장품 업계 '화색'…마스크 업체는 '촉각' 2023-01-30 10:56:45
해제 이후 쿠션, 파운데이션 등 베이스메이크업 제품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며 "뷰티업계에서는 다양한 신제품과 사은행사를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백화점에서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메이크업 서비스를 재개하고 메이크업 쇼도 확대한다. 백화점 업계는 패션 상품 매출도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고객 맞춤형 기술 2종 `CES 혁신상` 수상 2022-11-17 10:35:51
로봇팔을 활용해 맞춤형 파운데이션, 쿠션, 립 제품을 제조할 수 있다. 안면인식 기술과 색채학 연구를 적용해 최적의 컬러를 제안해준다. CES2023 생활가전 부문 혁신상을 받은 `코스메칩(COSMECHIP)`은 효능성분이 들어있는 액티브칩을 꽂아 맞춤형 스킨케어 화장품을 만들 수 있는 기기다.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한...
中광군제 앞두고 뷰티업계 마케팅 박차…실적전망은 '흐림' 2022-10-27 06:18:18
캠페인을 진행한다. 헤라는 블랙쿠션·파운데이션 중심으로 판매 및 프로모션 행사를 펼친다. 이니스프리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그린티 씨드세럼 등을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마몽드는 레드세럼, 클렌징 오일, 스마트 클린 라인을 중심으로 판매 활동을 전개한다. 지난해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자음생 제품...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글로우 베일 커버 쿠션` 출시 2022-10-17 11:47:01
잡티와 피부톤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에 화사한 피부 연출을 돕는 핑크빛 톤업 크림을 블렌딩해 사용할 수 있는 2in1(투인원) 쿠션이다. 피부톤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21호와 23호로 구성됐으며, `핑크`와 `골드` 2가지 패키지 디자인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마데카 글로우 베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