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진전문대학교 뷰티융합과, 이탈리아 베르가모 기업 연수 2025-12-04 05:15:18
더해 현지 슈가링 왁싱을 접하며 전공 역량을 한층 강화하게 될 것”이라며 “이번 연수가 뷰티융합과의 해외 진출 첫 성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2022년 신설한 뷰티융합과는 신설 당시 60명 정원으로 출발해 헤어·피부·네일·메이크업 등 트렌디한 실무 중심 교육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는 3·4학년 과정...
황신혜, 큐브엔터와 전속계약…아이들·고준희 한솥밥 2025-12-03 09:37:02
데뷔 당시 '컴퓨터 미인'으로 불리며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사랑받았다. 제11회 청룡영화상, 제27회·제34회 백상예술대상, 제29회 대종상 및 MBC와 KBS 연기대상 등 각종 시상식에서 수상하며 연기력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특히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디한 패션 감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점포 대신 K콘텐츠…달라진 백화점 해외진출 2025-12-02 17:07:32
누적 매출은 57억원에 달한다. 단순한 상품 판매를 넘어 브랜드 가치를 수출하는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대만 흥행의 배경으로는 고가 전략이 꼽힌다. K팝 아이돌의 영향력이 절대적인 대만에서 현지 브랜드보다 상위 포지션인 프리미엄·럭셔리 이미지를 구축해 객단가를 높이는 방식을 택했다. 제니, 세븐틴...
[포토] 홈플러스 몽 블랑제, '와사비 치즈케이크' 한정 출시 2025-12-02 09:22:45
4일부터 트렌디한 식재료 ‘와사비’를 넣어 구운 ‘와사비 치즈케이크’를 900개 한정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진한 풍미의 크림치즈 케이크에 와사비의 은은한 알싸함이 더해져 색다른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모델이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에서 신제품 ‘와사비 치즈케이크’를 소개하고 있다. /...
올영 매장 아침부터 '오픈런' 알고 보니…"라부부 보러 왔다" [현장+] 2025-12-01 13:49:27
관계자는 “한 해의 트렌드를 총망라한 올리브영 어워즈와 최근 주목받는 트렌디한 글로벌 IP를 접목해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기념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 연계한 프로모션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英 옥스퍼드대 홈페이지에 'K-랭귀지 맵'…남북한어 비교 2025-12-01 08:00:03
한 말을 쓰면 '트렌디', '세련됐다'고 여겨지는 경향이 있다고 한다. 이학준 연구원은 "북한의 언어는 외래어나 인터넷에 의한 교란이 거의 없이 70년간 그대로 보존됐는데, 그걸 바꾼 게 한류"라며 "북한이 한국 드라마 시청을 강하게 단속하는 것도 언어의 교란이 체제에 위협이 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미국 넘어 유럽·중남미로…K-뷰티의 성공 코드 2025-12-01 06:01:49
대표되는 국내 제조자개발생산(ODM) 기업들은 한국 화장품 브랜드가 날개를 펼칠 수 있도록 해주는 근간이다. 대규모 자본을 가지지 않은 소규모 업체들도 막강한 기획력만 갖췄다면 이들 ODM 기업과의 협업 아래 얼마든지 성공적인 제품을 만들어낼 수 있다. 브랜드가 떠올린 트렌디한 제품 아이디어는 세계적인 ODM 기업...
랄프로렌, 명품 불황 뚫고 ‘나 홀로 급등’ 2025-12-01 06:01:24
한 것이다. 랄프로렌은 지난 8년간 프리미엄 제품군을 확대해 왔다. 이 기간 제품 평균 가격은 2배가량 올랐다. 로이터통신은 “트렌디하면서도 저렴한 명품을 찾는 젊은 고객층을 유치하고 있다”고 짚었다. 하이엔드 제품보다는 상대적으로 접근 가능한 가격대인 데다 프리미엄 이미지로 브랜드 신뢰도가 높기...
'감성과 이성 사이'…내년의 공간 트렌드는 이것으로 요약된다 [오상희의 공간&트렌드] 2025-11-29 07:00:01
무한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페인트 전문기업 C2는 골드와 황톳빛을 닮은 ‘에페르네’ 컬러를, 베어는 회색빛과 차분한 청록색을 섞은 ‘히든젬’ 등을 선정했다. 대체로 자연의 색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흙이나 나무, 특정 열매를 연상케 하는 색상들이다. 집 안 가구들과도 조화롭게 어울린다. 빠르고 트렌디한 변화...
'핫 플레이스를 만드는 플레이어들'-핫플레이스 구조를 해부한 리테일 전략서 2025-11-28 17:03:47
독창적인 기획과 새로운 감각으로 무장한 골목이 트렌디한 방문객을 끌어모으며 새로운 문화 중심지로 떠올랐다. 이 변화의 출발점에는 한적한 골목에 과감히 첫발을 내디딘 ‘플레이어’가 있다. 독특한 시그니처 메뉴, 사진 맛집으로 불리는 포토스팟, ‘인스타그래머블’한 공간 디자인으로 사람을 끌어들이는 이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