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의 변신…'Z세대 겨냥' 이마트24, 플래그십 [뉴스+현장] 2025-11-27 17:51:35
서울 성수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Z세대(GenZ·1997년 이후 출생) 공략에 나선다. 이마트24는 오는 28일 첫 플래그십 스토어 '트렌드랩 성수'를 연다고 밝혔다. 1020 Z세대와 트렌드에 민감한 30대 고객이 타깃이다. 이마트24가 지향하는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주겠다는 취지다. '어뮤즈',...
주금공, 성수동에 팝업스토어…주택금융 대국민 홍보 2025-11-27 14:53:28
주금공, 성수동에 팝업스토어…주택금융 대국민 홍보 (서울=연합뉴스) 한지훈 기자 =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대국민 홍보 활동을 한다고 27일 밝혔다. 행사장에서는 내 집 마련 성향 테스트, 주택금융공사 관련 OX 퀴즈, 내가 살고 싶은 집 그리기 등 프로그램을...
이마트24, 성수동에 플래그십스토어…"1030 잡는다" 2025-11-27 13:52:44
이마트24가 서울 성수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트렌드랩 성수점'을 28일 연다고 밝혔다. 이마트24 리브랜딩 이후 첫 플래그십 스토어다. 이마트24가 지향하는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주겠다는 취지의 매장이다. 트렌드랩 성수점은 성수역 4번 출구 앞에 약 100㎡(30평) 규모로 마련됐다. 24시간 운영한다. 1020...
"MZ세대 잡는다"…리뉴얼 나서는 이마트24, 새 콘셉트 먹힐까 2025-11-27 12:53:58
성수동에 플래그십 스토어인 트랜드랩 성수점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플래그십스토어는 10~20대 세대와 트렌드에 민감한 30대 고객들을 핵심 타깃으로 잡았다. 트렌드 중심지 성수에서 '1030 고객을 가장 잘 아는 편의점’으로서의 자리잡겠다는 전략이다. 트렌드랩 성수점은 100㎡(30평)규모로, 성수역 4번출구...
삼양식품, 성수동서 '삼양1963' 팝업스토어 2025-11-27 09:45:22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삼양1963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삼양1963' 출시를 기념해 열리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프리미엄 라면 바' 콘셉트로 운영된다. 라면 조리로 인한 대기 시간을 관리하기 위해 네이버 사전 예약 또는 현장 예약 후 순차 입장 가능하...
삼양식품, 성수동서 '삼양 1963' 출시기념 팝업스토어 2025-11-27 08:53:28
삼양식품, 성수동서 '삼양 1963' 출시기념 팝업스토어 (서울=연합뉴스) 한주홍 기자 = 삼양식품[003230]은 프리미엄 라면 '삼양 1963' 출시 기념으로 성수동에서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일주일간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프리미엄 라면 바' 콘셉트로 열리는...
이마트24, 성수동에 플래그십스토어 연다…'Z세대 잡는다' 2025-11-27 08:49:43
서울 성수동에 플래그십스토어를 열고 Z세대(GenZ·1997년 이후 출생) 공략에 나선다. 이마트24는 오는 28일 성수동에 플래그십스토어 '트렌드랩 성수'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1020 Z세대와 트렌드에 민감한 30대 고객이 타깃으로, 이마트24가 지향하는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주겠다는 취지다. 매장 내부에는...
'디저트계의 피카소' 피에르 에르메, 파크 하얏트·안다즈 서울 입점 2025-11-26 17:12:49
서울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라인업을 공개한다. 이어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도 출시할 예정이다. ‘디저트계의 피카소’, ‘마카롱의 황제’로 불리는 피에르 에르메는 파리·도쿄·런던·싱가포르·두바이 등 전 세계 20개국에 1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디저트 브랜드다. 대표작 '이스파한'을 비롯해...
클래시스,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로 홈케어 시장 진출 2025-11-26 11:42:58
클래시스 제품이 제공되며, 팝업스토어 스탬프 투어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가 경품도 준비된다. 업계 관계자는 “의료기기 기반 기술력을 보유한 클래시스의 등장으로 홈케어 시장의 패러다임이 크게 변화할 것”이라며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는 단순한 신제품을 넘어 홈 뷰티 시장의 기술 기준을 재정의하는 상징적인...
롯데웰푸드 자일리톨, ‘양치처럼 매일 꾸준히’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전개 2025-11-26 11:20:46
대한치과의사협회와 함께 ‘자일리톨’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자일리톨 브랜드 역사상 최초의 팝업스토어로 자작나무로 꾸민 야외 라운지 및 2층 건물 규모로 조성됐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약 1만 2천여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 2030세대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유동인구가 많은 성수동에서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