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건설, ‘디에이치 방배’ 고객 초청 프라이빗 사전관람 진행 2024-08-17 09:00:00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 것이다. 디이에치 방배의 고객 초청 프라이빗 사전관람은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관심고객 등록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사전관람은 특별하고 쾌적한 관람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고객들의 이해를 도와주는 도슨트 형식으로 진행했으며, 방문자들은 디에이치 브랜드...
'샹파뉴, Sante'…순백의 거품에 취하는 프랑스의 여름 2024-08-08 18:33:45
빌카르 살몽은 재배부터 생산과 마케팅까지 모두 직접 한다. 이들은 저온 안정화 양조기법을 처음 개발한 메종으로 잘 알려져 있다. 온도를 높이면 발효가 빠르게 진행돼 시간은 단축되지만 낮은 온도에서 아주 천천히 포도주를 발효하면 마치 얇은 레이어를 켜켜이 쌓은 듯한 섬세한 균형감과 우아함을 느낄 수 있다고....
[PB 가이드-KB국민은행] 은행·증권 PB ‘원팀’으로 자산관리 서비스 2024-08-01 06:00:04
향기 마케팅 등을 운영 중이다. 여기서 더 나아가 KB 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의 전용 서비스도 눈길을 끈다. 갤러리뱅크 외 대형 미디어월에 미디어아트 작품을 추가 전시하는 아트 스페이스를 운영하고 ‘카페&쉼’ 콘셉트의 라운지 공간에서 최상위 스페셜티 커피를 제공한다. 또한 국내 대표 북큐레이터,...
"홍철 원더랜드 판타스틱"…또 하나의 축제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24-04-25 17:58:45
테크노짐은 노란색 짐볼 수십 개를 매장 앞에 깔았다. 디즈니플러스는 벽 한가운데 구멍을 뚫고 “렌즈 속을 들여다보라”며 사람들을 멈춰 서게 했다. 렌즈 안에는 자사 콘텐츠 속 한 장면을 연출해놓은 식이다. 밀라노 시내 전체가 축제의 장이자 브랜드들의 마케팅 경연장이었다. 밀라노=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너도나도 'MZ 핫플레이스' 떴다…성수동 골목마다 '북적' 2024-04-14 21:00:02
팝업스토어 등으로 마케팅을 집중하게 됐다는 게 업계의 분석이다. 이해니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오프라인 팝업 매장 (운영) 주기는 주간 단위까지 짧아졌다"면서 "소비자의 오프라인 체류 시간이 점점 줄어 오프라인 유통 기업에게는 집객, 브랜드 기업에게는 이미지 각인이 중요해졌다"고 설명했다. 팝업스토어를 잘...
유통가 AI 어디까지 왔나…데멍이·편쪽이부터 루시까지 2024-02-18 07:05:00
등 마케팅 문구 제작을 맡겼다. 루이스에게 봄과 입학식을 키워드로 하고, 향수 광고 문구를 만들어달라고 요청하면 '향기로 기억되는, 너의 새로운 시작'이라는 답변을 내놓는 식이다. 루이스는 하루 평균 마케팅 제목과 본문 각 330건을 생성해 낸다. 그 덕에 2주가량 걸리던 행사 홍보문구 선정 소요 시간을...
체 게바라·렘브란트·헤밍웨이…그들은 왜 베레모를 사랑했나 2024-02-15 18:39:22
마케팅에 적극 활용한 프랑스인들의 노력으로 가장 프랑스적인 모자로도 받아들여진다. (사실, 프랑스인들이 이 모자를 그렇게 잦은 빈도로 활용하는 것은 아니다.) 베레모로 기억되는 수많은 예술가 가운데 손에 꼽히는 이는 네덜란드 출신 화가 렘브란트가 있다. 그는 수십 장의 자화상을 그려낸 것으로 유명한데, 그의...
쿠팡 "'착한상점' 입점 중소상공인 누적매출 1조원 돌파" 2024-02-01 10:37:58
메뉴를 애플리케이션(앱) 메인 화면에 배치하고 호보·마케팅 활동을 지원해왔다. 이에 힘입어 2022년 기준 입점 업체 매출이 전년 대비 약 40% 증가하는 등의 성과를 냈다고 쿠팡은 소개했다. 쿠팡에 따르면 경기도 군포에 기반을 둔 화장품 업체 라라츄는 2022년 입점 후 매출이 400% 넘게 증가했고, 마포농수산물시장...
봄나물, 가을 독도새우 버무려…한국 사계절 담아낸 이탈리아 만찬 2023-12-21 18:29:53
마케팅 수단이다. 경험을 중시하는 젊은 소비층을 끌어들일 뿐 아니라, 자신의 일상을 표현하는 데 주저함이 없는 이들이 SNS를 통해 자발적으로 홍보해주는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그래서 럭셔리 브랜드들은 레스토랑을 열어 요리, 인테리어, 테이블웨어, 메뉴판, 심지어 화장실에도 공들여 브랜드의 철학을 담는다....
롯데카드, 띵크어스 파트너스 기업 선발… ESG 가치 실천 2023-12-18 09:43:50
SNS를 활용한 홍보, 마케팅을 지원한다. 이복실 롯데카드 ESG위원장은 “환경과 사회적 약자 보호, 지역경제 활성화 등 지원 기업의 ESG 적합성을 평가하며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할 기업 선발에 우선순위를 뒀다”라며 “앞으로 롯데카드는 띵크어스 파트너스 기업이 ESG 가치를 실천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