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갤럭시냥즈·명태드레서?…삼성, 이색 마케팅 '폭발적 반응' 2023-04-01 20:31:03
지원한다. 트러플 향기 케어 기능이 탑재돼 있어 비린내 걱정없는 청정 케어가 가능하고, 인공지능(AI) 섬세 입맛 모드를 활용해 오늘의 기분에 따라 소스를 추천받을 수 있다. 만우절 마케팅이지만, 상세한 제품 소개와 그럴듯한 설명 등으로 소비자들의 반응은 뜨겁다. 삼성닷컴 홈페이지의 갤럭시S23 바우바우 에디션...
볼보차코리아, 볼보 레이디스 살롱 참가자 모집 2023-03-17 10:30:16
향기 등 다양한 테마의 프로그램으로 12월까지 총 5회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만식 볼보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볼보차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에 공감하며 서로가 배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볼보자동차와...
10초만에 '뚝딱'…가상인간 모델에 AI 카피라이터까지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3-15 10:51:16
'향기로 기억되는, 너의 새로운 시작' 현대백화점이 이달부터 정식 도입한 인공지능(AI) 카피라이터 '루이스'가 10초 만에 선보인 문구다. ‘봄’과 ‘입학식’을 키워드로 ‘향수’에 대한 광고 문구를 만들라는 지시를 내리자 순식간에 이 같은 결과물을 내놨다. 기업들이 잇따라 AI 카피라이팅 시스템...
10초 만에 광고 카피 '뚝딱'…현대백화점 신입사원 정체는 2023-02-26 14:38:02
'향기로 기억되는, 너의 새로운 시작' 현대백화점이 기용한 인공지능(AI) 카피라이터 '루이스'가 10초 만에 선보인 카피다. ‘봄’과 ‘입학식’을 키워드로 ‘향수’에 대한 광고 문구를 만들라는 지시에 짧은 시간 안에 이 같은 결과물을 내놨다.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2일 광고 카피, 판촉행사 소개문 등...
'인공지능이 카피 쓴다' 현대백화점, AI 카피라이터 루이스 채용 2023-02-26 06:00:05
'향기로 기억되는, 너의 새로운 시작' 현대백화점[069960] 인공지능(AI) 카피라이터 '루이스'가 봄, 입학식, 향수를 주제로 만든 광고 카피다. 현대백화점은 광고 카피, 판촉행사 소개문 등 마케팅 문구 제작에 특화된 AI 카피라이팅 시스템 루이스를 내달 2일 도입한다고 26일 밝혔다. 루이스는 네이버의...
AI 신입사원 `루이스`, 현대百 정식 입사...전문 카피라이터로 일한다 2023-02-26 06:00:01
"`향기로 기억되는, 너의 새로운 시작` 어떤가요?"라고 제안했다. 입학식 대신 `연인`으로 키워드를 바꿔보라는 주문에 "`흩날리는 벚꽃처럼 설렘 가득한 향`이나 `봄바람과 함께 찾아온 로맨틱한 향기`를 생각해 봤습니다"고 답했다. 현대백화점은 광고 카피, 판촉행사 소개문 등 마케팅 문구 제작에 특화된 초대규모 AI...
부곡온천수 기반 뷰티브랜드 78℃, 부곡스파디움·따오기호텔에 쇼룸 오픈 2023-02-13 14:28:45
전 쇼룸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쇼룸에는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제품의 향기를 그림으로 표현한 전시가 게재되며, 부곡온천의 역사와 브랜드 스토리도 한번에 둘러 볼 수 있다. 쇼룸에 방문 후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태그를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객실 이용권을...
몸과 머리가 기억하는 향, 코스메틱 브랜드 ‘렘버’ 2022-12-27 13:57:01
앞으로의 목표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아직 창업한 지 오래되지 않았고, 브랜드 인지도도 높지 않다 보니 고객들에게 저희 제품을 알리는 기회를 많이 만들고 싶어요. 올해 제품 개발에 집중했다면, 내년에는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설립 연도 2019년 3월 주요 사업 IoT 스탠딩디퓨저, 프래그런스...
[게시판] 카카오 T 벤티에 브랜드 향기 '슬로 그린' 적용 2022-12-07 10:23:56
그린' 적용 ▲ 카카오모빌리티는 대형 승합 및 고급택시 면허 기반 서비스 '카카오[035720] T 벤티'에 자체 개발한 브랜드 향기 '슬로 그린'을 시범 적용한다고 7일 밝혔다. 이 향기는 향기 마케팅전문 기업 센트온과 함께 기사들의 선호도 등을 반영해 1년에 걸쳐 개발했다. (서울=연합뉴스)...
"별걸 다 파네" 비웃었는데…앉아서 1000만원 번 '이 굿즈' [백수전의 '테슬람이 간다'] 2022-11-26 07:00:03
일으켰습니다. 마케팅용 상품으로 웃어넘기기엔 선을 넘었다는 겁니다. 언론들은 화재 위험 등 안전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당시 캘리포니아의 소방관 출신 주의회 의원은 “역대 최악의 화재를 겪은 이곳에서 화염방사기를 파는 건 몰상식한 일”이라고 비판했습니다. “30달러에 소화기도 판다”고 넘어가려던 머스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