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제품 설계부터 회수까지 ‘친환경’ 가치 녹여 2025-05-03 06:01:27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블루에너지 에센스 인 로션 EX’ 용기(캡 제외)에는 100% 재활용 플라스틱, ‘네오쿠션’ 본품 외용기(리필 제외)에는 50%가 적용되었다. 재사용도 활발하다. 설화수 ‘진설크림’은 외부 용기를 그대로 두고 내부 용기만 교체하는 리필 구조로 본품 대비 플라스틱 사용량을 60ml 제품은 52%, 30ml...
애경산업, 영업이익 63% 감소…"중국 침체 영향" 2025-04-29 16:20:59
AGE20'S(에이지투웨니스)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팩트 등을 출시해 소비자 층을 넓혔다. 국내 시장도 다이소 채널에 입점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했다. 생활 용품 사업의 1분기 영업이익은 49억원으로 전년 동기 보다 26% 줄었다. 같은 기간 매출은 1,051억원으로 0.8% 소폭 감소했다. 애경산업은 1분기 퍼스널 케어 및...
비건 헤어케어 브랜드 탐즈(TAMZ),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2025-04-14 16:30:26
크림타입 에센스와 여행용 올인원 키트로 구성된다. 크림타입 에센스는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하는 고보습 제형으로, 손상된 모발과 두피에 부드럽게 흡수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여행용 키트는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포함한 필수 헤어케어 제품을 간편하게 구성한 휴대용 패키지로, 실용성과 활용도를 동시에...
"아이유 원피스 뭐야?" 난리더니…247% 폭증 '초대박' 2025-03-25 20:30:02
추진 중이다. 아예 드라마팬들을 겨냥한 협업(콜라보레이션) 제품도 신상품으로 출시됐다. 유한킴벌리는 '폭싹 속았수다'와 협업한 '크리넥스 보습 에센스 로션' 티슈를 한정 출시했다. 협업 제품은 자연 유래 호호바씨오일 등 보습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세 겹 티슈로 100% 천연펄프 원단이다. 제품...
대다모, '탈모샴푸·헤어케어 제품 사용만족도 및 선호도' 설문조사 결과 공개 2025-03-19 10:00:03
헤어픽서(25%)>컬크림 에센스(23%)>오일 에센스(19%)>세럼(11%)>볼륨토닉(11%) 순이었다. 복수 제품을 사용하는 비중은 44%로 대부분 2개 이상의 스타일링 제품을 사용하는 것으로 보인다. 선호하는 브랜드는 미장센(26%)>다슈(16%)>갸스비(14%)>아모스(13%)>모로칸오일(11%)>케라스타즈(6%)>록시땅(6%) 순이었다. 스타일링...
헤어&바디 퍼스널 케어 브랜드 리노이아(RE:NOIA), 신제품 트리트먼트 4종 출시 2025-01-23 10:30:50
케어가 가능하다. ‘리노이아 노워시 앰플 에센스’는 씻어낼 필요 없는 초간편 노워시 헤어팩으로, 고농축 앰플 스프레이를 간편하게 머리에 뿌리면 모발에 영양분을 고루 전달할 수 있다. 윤기와 부드러움에 도움을 주기 위해 특허받은 배양액(특허 10-2315133)을 함유했으며 5가지 식물성 오일과 히알루론산이 모발...
로레알·호텔신라·사모펀드 앵커, 합작 출시한 시효 운영 중단 2025-01-17 17:19:55
만들었으며 앰플과 클렌저, 에센스, 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과 샴푸, 컨디셔너 등 헤어케어 라인 등을 판매해왔다. 업계는 이번 시효 운영 중단 결정이 중국 경기 악화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시효는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해 개발된 뷰티 브랜드였으나 중국 경기가 나빠져 어려움을 겪어왔다. 로시안 관계자는...
올해 뷰티 끝판왕 브랜드는 어디?···'2024 화해 어워드' 개최 2024-11-20 14:30:29
마스크 패드를 비롯해 선크림, 헤어 에센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활약 중인 브랜드가 1위에 올랐다. ‘이너뷰티 어워드’에서는 높은 효능 및 편의성으로 관절, 모발 등 일상 속의 건강 관리를 돕는 10개 제품이 선정됐고, ‘비건 어워드’에서는 국내외 비건 인증을 획득한 15개 브랜드가 1위를...
'뷰티 컬리' 2주년 할인전…나흘 만에 주문 10만건 2024-11-15 17:45:27
24일까지 열리는 뷰티컬리 페스타는 스킨케어부터 헤어, 보디 상품까지 올해 많이 팔린 상품 4000여 종을 엄선해 선보인다. 품목별 1등 상품만 모은 ‘명예의 전당’, 혜택이 큰 상품을 소개하는 ‘페스타 딜’, 겨울철 상품 전용 ‘시즌 뷰티’ 등의 코너를 마련했다. 할인율은 최대 85%다. ‘최저가 챌린지’ 코너는 ...
에프티씨 '점증제 독점' 佛 세픽에 도전장 2024-10-30 17:13:49
에센스 로션 영양크림 등 기초 화장품을 발랐을 때 흘러내리지 않는 것은 점성(끈적임)을 조절하는 점증제라는 원료가 포함돼 있어서다. 점증제는 화장품을 매끄럽게 바를 수 있게 해준다. 점증제는 지금까지 굴지의 화장품 원료 제조사 프랑스 세픽이 독점하던 분야다. 국내 첨단 정밀화학 회사인 에프티씨코리아가 점증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