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홈쇼핑, 16일 신규 패션PB '라씨엔토' 첫 방송 2017-09-15 08:59:18
무봉제(홀가먼트) 등을 내세워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주겠다는 철학을 담았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론칭 방송에서 '이탈리아 캐시미어 핸드메이드 코트'(59만9천원), '리버시블 무스탕 코트'(59만9천원), '밍크 트리밍 알파카코트'(39만9천원), '캐시미어 케이블 니트'(12만9천원),...
현대홈쇼핑, 프리미엄 패션의류 '라씨엔토' 론칭 2017-09-11 11:28:32
높은 편이다.가격보다는 고급소재, 홀가먼트 봉제 등을 통해 편안한 착용감과 광택감을 강조했다. 이번 f/w 시즌에는 니트·코트·원피스 등 16개 아이템을 선보인다. 제품 가격은 10만원~100만원대로 책정했다. 자연의 색감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오트밀·그레이·딥그린 등을 사용했다. 신상품을...
현대홈쇼핑, 프리미엄 패션의류 PB `라씨엔토` 론칭 2017-09-11 10:13:52
가격보다는 고급소재, 홀가먼트 봉제 등에서 얻을 수 있는 편안한 착용감과 광택감을 강조했습니다. 이번 F/W 시즌에는 니트·코트·원피스 등 16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며, 각 아이템별로 10만원대에서 100만원대로 가격을 책정했습니다. 컬러 역시 자연의 색감을 그대로 살렸습니다. 오트밀·그레이·딥그린 등 눈이...
현대홈쇼핑, 프리미엄 PB 패션의류 '라씨엔토' 출시 2017-09-11 08:47:00
프리미엄 소재로 제작했다. 고급소재, 홀가먼트 봉제 등에서 얻을 수 있는 편안한 착용감과 광택감을 강조했다. 이번 가을·겨울철에는 니트·코트·원피스 등 16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템별로 가격을 10만원대에서 100만원대로 책정했다. 색상도 자연의 색감을 그대로 살렸다. 오트밀·그레이·딥그린 등...
방송 13분 만에 '매진'…홈쇼핑서 '홀가먼트 니트' 뜬다 2017-04-04 09:47:22
'홀가먼트' (무봉제) 기법으로 만든 니트 상품이 홈쇼핑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일부 브랜드 제품은 방송 시작 13분 만에 준비한 물량이 모두 팔리는 등 품절 사태를 빚었다. 4일 cj오쇼핑에 따르면 지난해 말 처음 선보인 홀가먼트 니트는 총 6시간 방송 동안 6만개 이상 팔렸다. 올해도 4시간 방송으로 4만6000개...
[똑똑한 소비] 봄 패션 화두는 '뉴 베이직·뉴 프리미엄' 2017-03-07 16:09:06
트렌드를 따랐다. ‘살라얀 니트앙상블과 홀가먼트 풀오버’ ‘에바큐브 풀오버’ ‘룬 플리츠 원피스’ 모두 1종 혹은 2종 구성으로 돼 있다. ‘살라얀 풀오버’에는 고급 생산 방식인 홀가먼트 기법을 적용해 품질에 더욱 신경썼다. ‘홀가먼트 기법’은 옷 한 벌을...
새 단장한 CJ오쇼핑 셀렙샵TV, 85분간 20억원 매출고 2017-02-28 10:24:55
'아뜰리에들라마이 메리노울 100% 홀가먼트 니트'도 라벤더, 베이지, 아이보리 색상의 경우 준비수량이 모두 소진됐다. '아벡모토 엠마쇼퍼백'도 주요 색상(그린, 핑크) 제품이 매진됐다.특히, 이번 셀렙샵tv 방송에선 젊은 고객 및 신규 고객의 유입이 많았다. '아벡모토 엠마쇼퍼백'의 구매고객...
CJ오쇼핑 `베라왕` 봄 신상품 론칭 2017-02-21 10:47:53
`홀가먼트 니트(9만9,000원)`와 `이태리 베지터블 양가죽 롱 재킷(34만8,000원)`,‘이태리 파이톤 소가죽 슬립온(15만9,000원)` 등으로 여성 소비자들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입니다. 조일현 CJ오쇼핑 스타일1사업부장은 "CJ오쇼핑 단독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품질과 디자인 면에서 차별성을 갖춘 다양한 상품을...
결혼정보회사 가연 `웨딩 다이렉트 앱` 출시 1주년 이벤트 진행 2017-02-16 13:49:19
`메이앤리`와 맞춤 정장 업체 `포튼가먼트` 에서 사용가능한 10만원 상당의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장당 5만원 상당의 쿠폰은 각 업체에서 1장, 가연웨딩에서 1장 발행되며 중복 사용 할 수 있다. 페이스북을 통한 이벤트도 1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가연결혼정보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접속 후...
CJ오쇼핑 "4년만에 화장품이 TV홈쇼핑 주문 1위" 2016-12-19 10:32:14
제품 26만6000세트가 판매됐다. 대표상품인 캐시미어 소재 홀가먼트 풀오버, 머플러 등을 9만9000~10만8000원에 선보여 인기를 끌었다. 브랜드 김나운 더 키친의 떡갈비 등 제품(39만세트)이 4위에 올라 2009년 이후 처음으로 식품이 상위 5위권에 진입했다. 이는 간편식(hmr) 시장의 성장, 소포장 패키지 구성으로 1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