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망 'K푸드·뷰티' 발굴, 수출 견인차…43개 중소기업 11개국 진출 도와 2025-11-18 15:34:06
홈앤쇼핑이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을 적극 지원하며 K푸드와 K뷰티의 글로벌 진출을 선도하고 있다. 홈앤쇼핑은 수출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우수 상품을 발굴해 해외시장에 소개하고 있다. 이처럼 수출 사업에 집중 육성한 결과 상반기 누적 47억원의 수출액을 달성했다. 대만, 사우디아라비아, 독일 등...
롯데멤버스 "올해 소비키워드는 합리성·건강·친환경" 2025-11-18 08:29:24
자체 브랜드(PB) 상품의 브랜드화, 홈쿡의 진화 등이 이 사례다. 롯데멤버스는 또 소비자들이 건강과 웰빙에 높은 관심을 보였고 소비자들 사이에서 비건, 친환경 등 가치소비 트렌드가 확산했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 아이와 반려동물 등을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소비의 흐름이 나타났고, 개인 맞춤형 뷰티 케어 트렌드도...
[오늘전통 청년 초기창업지원 공모 6기 선정기업 CEO] 라이프스타일 주얼리 브랜드 한오 만드는 ‘크로우’ 2025-11-18 00:06:29
K-뷰티 브랜드 ‘오미아(OHMIA)’를 운영하는 앤션트투투데이를 비롯해 다양한 전통문화 기반 창업기업들이다. 판로개척 중점 지원기관인 컴퍼니엑스는 최종 선정된 기업을 대상으로 직접 투자 및 후속투자 유치 지원은 물론 판로개척 상담회, 기업 맞춤형 멘토링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오전부터 100명 '오픈런'…250만명 몰려든 '외국인 핫플' [현장+] 2025-11-17 20:00:04
진단, 홈케어 수업 등 올리브영이 제공하는 뷰티케어 서비스를 체험하려는 소비자들이었다. 특히 피부·두피 진단 서비스는 매장 문이 열리자마자 수요가 몰리며 당일 체험할 수 있는 인원이 순식간에 다 찼다. 올리브영의 체험형 서비스를 찾는 고객이 빠르게 늘고 있다. K뷰티에 대한 관심이 확산하면서 제품을 직접...
클래시스,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 진출 2025-11-14 17:01:08
있다. 업계에선 클래시스의 진격으로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 판도가 뒤흔들릴 것이라는 전망이 제기된다. 국내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뷰티기업 에이피알이 이끌고 있다. 다만 에이피알 기술력에는 늘 물음표가 뒤따랐다. 에이피알 역시 자체 연구개발 능력을 내세우지만 병원에서 사용하는 미용의료기기와 비교하면 기...
클래시스,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 본격 진출… 시장 판도 격변 예고 2025-11-14 09:37:49
제품이다. 클래시스는 홈 뷰티 디바이스를 통해 '비트윈 케어'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구상이다. 예를 들어 6개월 간격으로 병원에서 슈링크 시술을 받는 소비자들 중 집에서도 홈 뷰티 디바이스를 활용해 피부 상태를 계속 유지하고자 하는 이들이 주요 타깃이다. 이런 수요를 잡으면 홈 뷰티 디바이스를 출시해도...
中광군제 기간 늘려 간신히 이름값…매출 350조원 기록(종합) 2025-11-12 20:35:17
판매가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였으며 가전제품과 홈리빙, 의류, 뷰티, 스포츠 등 부문에서 수천개 브랜드 매출이 100% 늘었다고 설명했다. 솽스이 총거래액을 발표한 곳은 전자제품 회사 샤오미 정도다. 샤오미는 올해 솽스이 행사 기간 자사 제품 총거래액이 290억위안(약 5조9천700억원)을 넘었다고 밝혔다. 국경절과...
中 '디플레 우려' 속 역대 최장 광군제…소비심리는 '미지근' 2025-11-12 15:53:42
전자제품 판매가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였으며 가전제품과 홈리빙, 의류, 뷰티, 스포츠 등 부문에서 수천개 브랜드 매출이 100% 늘었다고 설명했다. 솽스이 총거래액을 발표한 곳은 전자제품 회사 샤오미 정도다. 샤오미는 올해 솽스이 행사 기간 자사 제품 총거래액이 290억위안(약 5조9천700억원)을 넘었다고 밝혔다. 국...
환절기 맞춰 소형 두피 관리기 선보인 바디프랜드 2025-11-11 16:27:22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로봇 ‘퀀텀 뷰티캡슐’과 ‘바디프랜드 미니 두피올케어’ 등 환절기 두피 건강을 위한 차별화된 홈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소형 마사지기 브랜드 ‘바디프랜드 미니’는 ‘두피올케어’ 제품을 필두로 마사지와 뷰티 디바이스 시장의 경계를 허물고 있다. 작지만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바디프랜...
라이브엑스-세인트뷰티랩, 프랑스 더마 브랜드 ‘끌리베(CLNIVE)’ 롯데홈쇼핑 첫 방송에서 완판 달성 2025-11-10 15:00:15
‘조윤주 에센스’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뷰티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실제로 방송 이후 후기와 재구매 문의가 이어지며 홈쇼핑뿐 아니라 온라인 채널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라이브엑스 송정웅 대표는 “끌리베는 프랑스 감성의 더마 에스테틱을 한국형 홈케어 방식으로 재해석한 브랜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