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볼보차코리아, 스타필드 수원에 '서수원 전시장' 신규 개장 2024-01-29 10:02:05
기쁘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도심 형태를 반영한 콘셉트 전시장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넥센타이어, 39디자인 철학39 스토리 영상 공개 ▶ 폭스바겐코리아, 전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 현대차그룹, 협력사에...
넥센타이어, '디자인 철학' 스토리 영상 공개 2024-01-29 09:49:54
39넥센 유니버스39를 통해 39디자인 철학39 스토리 영상을 공개하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譴貶?공개한 영상에서는 넥센타이어의 디자인 철학인 39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궁극적인 아름다움39과 그 아래 세 가지 가치 체계인 역동성, 본질, 세련미를 소개한다. 여기에 디자인 철학을 만들게 된...
한국타이어, 임직원 자녀 대상 '2024 과학캠프' 진행 2024-01-16 09:53:20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39물로켓 만들기39, 39드론 및 3d체험39 등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창작물 구현 활동도 준비했다. 이와 함께 카이스트(kaist, 한국과학기술원) 재학생 멘토가 직접 진행하는 멘토링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아이들은 과학 기술 분야의 생생한 현장 스토...
기아, 2024 호주오픈 연계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진행 2024-01-11 19:52:52
메인 영상인 39디어 테니스39, 파트너십 헌정 영상인 39디어 라파39, 호주테니스협회와 협업해 특별 제작한 주니어와 라이징스타, 레전드, 현역 테니스 선수와 챔피언들의 스토리를 담은 3편의 스토리텔링 영상 39신시어리 테니스39로 구성했다. 디어 테니스는 11일부터, 디어 라파는 14일부터 기아...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새 기업 디자인 적용 2024-01-04 18:32:36
디자인을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미래와 변화에 대해 영감을 주는 스토리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새로운 기업 디자인을 반영한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웹사이트는 이달 말 오픈을 목표로 리뉴얼이 진행 중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수입 승용차, 지난해 27만1,034대...
"올해 IPO 시장 활기 찾을 것…대어 출연 기대" 2023-12-31 17:43:31
“기업들도 이를 인지하고 내부통제 강화에 더욱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다. 최근 공모주 시장에서 주목받는 로봇, 인공지능(AI) 등 신산업 분야 기업들에 대해선 “조급하게 상장을 추진하기보다는 매력적인 스토리를 만들라”고 조언했다. 김 변호사는 “회사만의 청사진을 내놓되 투자자들이 받아들일 만한 객관적인...
올리브영·푸드빌 실적 개선…상승세 탄 CJ 2023-12-20 18:08:01
CJ그룹의 지주사 CJ㈜가 반전 스토리를 쓰고 있다. 올해 상반기까지만 해도 바닥을 모르고 떨어지던 주가가 자회사 CJ올리브영, CJ CGV 등 실적에 힘입어 ‘V’자를 그리며 반등하고 있다. CJ㈜는 20일 유가증권시장에서 3.54% 오른 9만9500원에 마감했다. 최근 두 달간 주가상승률은 31.8%에 달한다. 주가 상승에 가장 큰...
CJ㈜, 올리브영·CGV 실적 개선에 급등…"30% 추가상승 여력" 2023-12-20 16:10:55
지주사 CJ㈜가 반전 스토리를 쓰고 있다. 올해 상반기까지만해도 바닥을 모르고 떨어지던 주가가 자회사 CJ올리브영 CJ CGV 등의 실적개선에 힘입어 ‘V’자를 그리며 반등하는 모습이다. CJ㈜는 20일 유가증권시장에서 3.54% 오른 9만9500원에 마감했다. 최근 2달 간 주가상승률은 31.8%에 달한다. 주가 상승에 가장 큰...
일본서 난리난 '이색 카페' 한국 상륙…"아가씨, 어서오세요" [여기잇슈] 2023-12-19 20:00:01
"일종의 테마파크라고 보면 된다"며 "재미있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것"이라고 소개했다. 카페는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었다. 입장료는 1만원, 에프터눈티세트는 1만8000원에 달해 일반적인 카페와 비교해 저렴하지 않은 가격이었다. 노 대표는 "방문객들이 가격 보다 서비스에 집중해 찾는 것...
폭스바겐코리아, 골프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 공개 2023-12-18 11:40:30
있는 베스트셀링 -힙스터가 사랑하는 자동차 스토리 전달 폭스바겐코리아가 대표적인 해치백인 골프의 새로운 디지털 광고 캠페인 39더 힙스터39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서는 쉽게 사라지는 일회성 콘텐츠보다는 깊이 있는 헤리티지에 열광하는 mz세대, 시대는 다르지만 39멋39이라는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