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푸마, 혁신적인 축구화 에보스피드1.2 FG 새롭게 선보여 2013-06-13 18:09:59
강렬한 컬러 배합과 축구화 안쪽에 디자인된 브랜딩 로고가 푸마의 시그니처 축구화로서 새롭게 선보입니다. 에보스피드 1.2 FG 축구화는 세계적인 축구 선수 `세르히오 아구에로`, `라다멜 팔카오`, `올리비에 지루드` 등 세계적인 축구 스타들의 축구화로도 유명합니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에보스피드 1.2 FG는...
‘최고다’ 유인나 겨드랑이 굴욕? 보송보송하면 OK! 2013-06-03 08:07:58
오일을 특성에 맞게 브랜딩해 인체에 무해하다”라고 전했다. tip 2.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바디용품으로 ‘바스테라피’ 하루를 마치고 시작할 때 처음 내 몸에 닿는 향이야말로 가장 중요한 선택이 아닐 수 없다. 향을 선택했다면 꼼꼼하게 따져봐야 할 부분은 바로 제품의 성분이다. 샤워용품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백지애 웨딩, 미스인터콘티넨탈과 손잡고 중국 시장 진출 2013-05-27 18:01:15
백지애 웨딩 뿐만 아니라 브랜드 전반에 대한 브랜딩 라이선스 작업을 할 것이다. 이를 위해 중국 시장 경험이 많은 엠프레젠트에게 위임하여 전개한다”고 전했다. 백지애 웨딩은 2012년 미스코리아 한국대회 공식드레스 업체로 지정된바 있다. 그 밖에 서울 컬렉션 참가 등 드레스 경력 30년의 베테랑 업체로, 그 동안...
노스페이스, SBS ‘정글의 법칙 in 히말라야’ 제작지원 2013-05-27 11:21:02
힘으로’라는 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노스페이스는 연예인들이 낯선 오지에서 몸을 사리지 않고 다양한 체험을 펼치는 오지 프로그램인 sbs ‘정글의 법칙 in 히말라야’편의 메인 협찬사로 참여했다. 병만족과 제작진에게 기능성 의류 및 촬영에 필요한 아웃도어 장비를 일체 지원했다. 히말라야편은...
SKT, 유투브 1천 만 조회수 돌파 2013-05-27 10:41:46
오픈한 SK텔레콤 유튜브 채널은 현재까지 852편의 브랜딩과 광고 프로모션 등을 활용해 고객들과 소통해 왔습니다. SK텔레콤 유튜브 채널은 누적 재생시간 6,241,642분, 고정 구독자 10,654명을 기록했습니다. 특히 최근 론칭한 SK텔레콤의 신규캠페인인 ‘LTE 무한능력 눝’의 광고 영상들은 유튜브 조회수 약 400만 회를...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에스디컴퍼니(SD Company)’ 사명 변경 2013-05-20 11:00:00
법인 설립 전부터 브랜딩과 유통, PB상품 제조 및 판매를 통합하여 운영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드는 것을 사업목표로 둔 회사이기 때문이다. 약 1년 만에 전국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은 대기업편의점 출신의 경험 많은 인력들과 멀티 수익아이템 컨셉이 성공요인으로 분석된다. 또한 외국인과 네티즌을 중심으로...
KT `All-IP Song 리믹스 공모전`…벤터테인먼트로 `눈길` 2013-05-20 10:27:55
요구를 반영한 마케팅 등을 응모한 고려대 피타고라스팀(최지민, 전아람, 김규진)이 영예의 최우수상에 선정되어 300만원 상금이 수여되었다. 이와 같이 브랜딩(Branding) 과정에 고객을 직접 참여 시킴으로써,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는 `벤터테인먼트`는 불황에 위축된 소비심리를 유발 시키는 것은 물론이고 장기적인...
홈쇼핑 매진 산지애'세척사과', 직거래 개시해… 2013-05-09 11:03:39
대한 의지를 밝혔다. 브랜딩을 전담하고 있는 ㈜산지애트레이드 김대원 대표는 “산지애 온오프라인 직거래 매장 오픈을 계기로 대한민국 대표 농산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단단히 할 각오”라며 “탄탄한 브랜드 파워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상품 개발, 문화사업 전개 등 부가가치 창출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이...
500억 판매신화 `산지애` 사과, 직거래에 신중했던 이유는? 2013-05-09 11:03:32
고 있는 6차 산업의 예시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이다. 산지애의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산지애트레이드㈜ 김대원 대표는 "향후 산지애의 목표는 대한민국의 대표 농식품 브랜드가 되어 세계시장에서도 인정 받는 것"이라고 밝히며 "이를 위해 온라인유통과 통합마케팅 등 다각도의 브랜딩 전략을 실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화이트컨슈머 ‘상생제안 프로젝트 전국대회‘ 치열한 경합 2013-05-03 13:52:44
신한은행의 브랜딩 방향에 주목했다. 이들은 “보통 예금의 저리의 이자를 기부해 저소득층 하지 절단 장애 아동 및 청소년에게 의족을 지원하여 신한은행은 동행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은 기부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는 “기부문화의 확산과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증진시킴은 물론 기업 소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