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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KB국민은행 ; 충북소주 ; 한국산업단지공단 등 2013-02-28 17:26:16
박찬득▷강원권본부장 심명주<실장>▷행정지원실 윤철▷재무실 박동철▷조사연구실 임종인▷감사실 이화종▷비서홍보실 이행만<팀장>▷인재개발팀 김흥철▷세무회계팀 백웅호▷자산운용팀 문석철▷미래투자팀 손창국▷클러스터사업팀 윤창배▷녹색사업팀 권기용▷지역투자지원팀 황상현▷사회공헌팀...
다날, 반디앤루니스와 ‘바통’ 바코드 결제 선보여 2013-02-28 09:56:56
다날 결제사업본부장은 "향후 다양한 분야의 가맹점에 ‘바통’ 직불결제와 휴대폰결제를 도입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싸이, 대통령 취임식 '돌출발언' 깜짝▶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은지원 이...
<인사> 한국산업단지공단 2013-02-28 09:31:56
본부장 최종태 ▲충청권본부장 편규현 ▲대경권본부장 박찬득 ▲강원권본부장 심명주 ◇실장 ▲행정지원실 윤철 ▲재무실 박동철 ▲조사연구실 임종인 ▲감사실 이화종 ▲비서홍보실 이행만 ◇ 팀장 ▲인재개발팀 김흥철 ▲세무회계팀 백웅호 ▲자산운용팀 문석철 ▲미래투자팀손창국 ▲클러스터사업팀 윤창배...
용산개발, 초대형 소송전 위기 2013-02-27 17:53:58
지 오랩니다. 총 사업비 31조원 규모의 단군이래 최대 사업이란 말이 무색해 보입니다. 시행사인 드림허브가 보유한 돈은 10억원이 채 안됩니다. 그런데 다음달 12일 금융이자 60억원을 갚지 못하면 부도를 맞습니다. CB와 ABCP발행 등 수차례 자금조달 방안도 나왔지만 번번히 실패했습니다. 그 이면은 드림허브...
[경제의 창W] 용산개발, 초대형 소송전 위기 2013-02-27 17:51:12
지 오랩니다. 총 사업비 31조원 규모의 단군이래 최대 사업이란 말이 무색해 보입니다. 시행사인 드림허브가 보유한 돈은 10억원이 채 안됩니다. 그런데 다음달 12일 금융이자 60억원을 갚지 못하면 부도를 맞습니다. CB와 ABCP발행 등 수차례 자금조달 방안도 나왔지만 번번히 실패했습니다. 그 이면은 드림허브...
SK C&C, 베리폰과 모바일 커머스 승인 분야 협력 체결 2013-02-27 17:32:15
베리폰 POS단말기간 호환이 가능해져 할인, 상품교환, 로열티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기존 POS시스템을 통해 처리할 수 있게 됐습니다. SK C&C 모바일 사업 본부장 김민석 상무는 “베리폰과의 협력으로 전자지갑에서 승인 처리까지 모바일 커머스 생태계 구축을 위한 솔루션 풀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며 “향후...
[텐아시아] 문화콘텐츠도 '큐레이션' 시대…취향 맞춰 골라 드려요 2013-02-27 17:21:41
cj e&m 온라인사업본부의 신병휘 본부장은 “지난해부터 국내에 소개되기 시작한 큐레이션 서비스가 올해 본격적으로 꽃을 피우고 있다”며 “특히 문화 콘텐츠는 취향별 호불호가 분명하게 나뉘는 분야이니만큼 이 서비스가 앞으로 더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유재혁 기자 yoojh@hankyung.com ▶ 女중생과 합의하에...
[인사] 한국전기안전공사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 광명시 등 2013-02-27 17:06:15
임석윤▷인천지역본부장 김이원<1급이동>▷홍보실장 조만현▷경영지원처장 민병현▷사업관리처장 류선희▷안전기준처장 김학용▷감사실장 황용현▷부산울산지역본부장 김기종▷광주전남지역본부장 김주철▷대전충남지역본부장 박희종▷경기지역본부장 이기종▷강원지역본부장 엄시호▷경남지역본부장 정찬호<...
한화건설 동반성장 협약 2013-02-27 17:03:38
사업본부장, 15개 주요 협력사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협력사와의 공정거래 및 동반성장 협약식’을 열었다. 한화건설은 이날 200개 협력업체와 표준하도급 계약서를 도입하고 ‘동반성장 4대 가이드라인’(계약·협력업체 선정·내부심의위원회·서면 발급 및 보존)을 준수하겠다고 약속했다. ▶ 女비서 "사장님 몸종...
[Leisure&] K2의 디자인 혁명…20~30대 겨냥 '버티컬 라인' 추가 2013-02-27 15:31:25
k2 사업본부장은 “최근 아웃도어가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으면서 패션성이 더욱 중요해지는 추세”라며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아웃도어 소비자들을 잡기 위해 ‘버티컬’ 라인’을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k2는 정통 아웃도어와 캐주얼 아웃도어로 양분되는 최근 아웃도어 트렌드를 고려해 ‘클라이밍’ 라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