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믿었던 '자동차 에어백' 미작동 많다 2013-03-08 09:14:23
사고 후 차량 처리 현황은 ‘폐차’가 38.5%(35건)로 가장 많았으며, 차량 수리비가 ‘400만원 이상’ 소요된 경우가 35.2%(32건), ‘300~400만원 미만’이 12.1%(11건)의 순으로 나타나 차량 파손 상태 또한 심각한 것으로 조사됐다. 사고 후 91명 중 82명(90.1%)의 소비자가 자동차 제작사에 에어백의 문제점을...
BMW, X5·액티브E 제작결함 128대 리콜 2013-03-07 11:08:20
전 자비를 들여 해당 결함을 수리한 경우엔 서비스센터에 수리비 보상을 신청하면 된다.자세한 사항은 bmw코리아(080-269-2200)로 문의하면 된다.한경닷컴 김소정 기자 sojung12@hankyung.com ▶ 개그우먼 배연정, '국밥' 팔아 하루 버는 돈이▶ 이경규 딸, 라면 cf서 '폭풍 미모` 뽐내더니▶ "야동 못 끊는...
BMW X5·액티브E 128대 리콜 2013-03-07 11:00:44
수 있다. 리콜 전 자비를 들여 이런 결함을 수리한 소유자는 서비스센터에 수리비 보상을신청하면 된다. BMW그룹코리아는 자동차 소유자에게 우편으로 시정 방법을 알릴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BMW그룹코리아(☎080-269-2200)로 문의하면 된다. firstcircl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사람이 아프면 병원에, '풍력발전기'가 고장나면? 2013-03-06 14:24:25
유지 및 보수를 의존할 수 밖에 없어 높은 수리비용을 부담하여야 하고, 운전 정지 시간 동안 발생하는 손실 등 비용에 관한 문제들로 고심하게 되는 것이다.환경을 손상시키지 않는 대체에너지를 만드는 풍력단지지만 이처럼 고민거리가 있어왔다. ㈜로맥스테크놀로지코리아(대표 박연수)는 풍력 o&m(operation &...
손보업계, 외제차 수리비 개선나선다 2013-03-05 16:16:11
값일 정도로 천차만별인 외제차 수리비에 대해 손해보험업계가 공동 대응에 나섭니다. 손해보험업계는 `자동차보험 경영안정화 종합대책`을 내놓고 보험 원가 줄이기에 나섰습니다. 우선 외제차 부품명과 가격정보 등을 제공하고 정비명세서에 작업시간 등 수리비 항목을 상세히 기록하도록 의무화하기로 했습니다....
날씨 교통안전지수 만든다…악천후 땐 경고 방송 2013-03-05 12:00:41
손보협회, 車보험 렌트요금ㆍ외제차 수리비 개선 날씨에 맞춰 안전 운전을 유도하는 지수가 개발된다. 자동차 보험 렌트 요금과 외제차 수리비 인하도 추진된다. 손해보험협회는 5일 `교통사고 예방 및 자동차 보험 경영안정화 종합대책'을 발표했다. 먼저 태풍, 폭설, 안개, 행락철 등 계절 또는...
유럽산 외제차 수리비 20%↓, 일본차 인하요구 거부 2013-03-03 12:45:02
지난해 유럽산 외제차의 수리비가 최대 20% 내렸다. 그러나 일본산 자동차는 수리비 합리화 요구에도 요지부동이었다. 3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삼성화재는 유럽산 자동차 제조사인 벤츠, BMW에 이어 지난해 하반기에 폴크스바겐과 부품 가격을 5%가량 내리는데 합의했다. 아우디를 제외한 거의 모든 유럽산 외제차의 부품...
외제차 수리비 최대 20% 인하…일본차만 `요지부동' 2013-03-03 08:01:05
외제차 구매자가 늘어나면서 지난해 유럽산 외제차의 수리비가 최대 20% 내린 것으로 확인됐다. 그러나 일본산 자동차는 수리비 합리화 요구에 요지부동이어서 최근 일본 제품불매 운동과 맞물려 주목된다. 3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삼성화재[000810]는 유럽산 자동차 제조사인 벤츠, BMW에 이어 지난해...
손보업계, 외제차 수리비 손질한다 2013-02-27 18:43:16
구성된 TF는 부풀려진 외제차 수리비와 부품가격을 투명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삼성화재와 현대해상, 동부화재 등 대형 손해보험사들이 기술 자문에 참여할 계획입니다. 외제차는 평균 수리비용이 국산차보다 3.5배 비싸고 부품값도 5.3배에 달하고 있지만, 부품이나 공임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없는 상태입니다.
車블랙박스 고객불만 114% 급증…스마트폰앱도 97%↑ 2013-02-27 12:01:27
상담이 28.2%, 수리비용 과다 청구 등 애프터서비스 관련 상담이 11.0%를 차지했다. 이밖에 휴대전화(2만4천624건), 초고속 인터넷(1만6천545건), 이동전화 서비스(1만4천252건) 등 상담도 많았다. 소비자가 제품 수리, 교환, 환급 등의 구제를 받도록 조치한 건수는 11만1천808건으로 전년보다 25.4%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