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베트남, 태국 제치고 중국인 관광객 최다 유치…납치사건 여파 2025-09-16 17:25:37
관광 수입을 놓쳤다고 광고마케팅 기업 '차이나트레이딩데스크'는 추산했다. 반면 베트남은 가장 큰 반사이익을 누리고 있다. 올해 1∼8월 베트남 관광산업 소매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약 51% 급증했다고 시장분석회사 BMI는 추정했다. 실제로 태국과 가까운 중국 쓰촨성 주민인 후자(33)씨 가족은 당초 태국...
CJ메조미디어, 올리브영 협력광고 파트너 선정 2025-09-16 16:13:22
것을 목표로 한다. 올리브영 협력광고는 입점 브랜드가 메타, 틱톡 등 외부 디지털 채널을 통해 올리브영 온라인몰로 고객을 유입시키고 실질적인 매출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디지털 솔루션이다. 광고비 지출에 따른 성과를 데이터로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어 효과적인 마케팅 방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레스노베, 헤어 두피 디바이스 ‘하이퍼 샷’ GS홈쇼핑 론칭 방송 전체 매진 2025-09-16 10:51:39
케어 센터의 VIP 스페셜 프로그램과 동일한 루틴을 집에서 구현할 수 있다. 레스노베 하이퍼샷은 이번 GS홈쇼핑 성공적인 론칭에 힘입어 오는 9월 20일 현대 홈쇼핑, 10월 3일 CJ 홈쇼핑 론칭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TV, OTT, OOH 광고 및 온라인 광고 등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는 동시에 글로벌 유통 확장에도...
[단독] "과징금 부당"… SKT, 억울함 호소하는 보고서 제출 2025-09-15 18:06:55
소송전 준비에도 착수한 것으로 전해졌다. 의원실 관계자는 "개보위가 SKT 측과의 소송에 대비해 의결서를 철두철미하게 작성 중이라고 알려왔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대외적으로는 모든 책임을 지겠다는 마케팅을 하면서 정작 국회에서는 책임을 외면하고 억울함만을 호소하는 SKT가 과연 진정성 있게 사태를 수습할 수...
한국방문의해위원회,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기업 모집 2025-09-15 13:54:48
5개 어권으로 운영되는 코리아그랜드세일 공식 홈페이지와 어권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참여기업의 제공 혜택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주요 타깃 시장 대상의 해외 온라인 광고를 제공한다. 참여기업 실무자 대상으로는 인바운드 관광 트렌드와 글로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하고, 행사 종료 후에는...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만에 누적판매 7억병 2025-09-15 10:00:03
'새로구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광고 콘텐츠를 중심으로 소통을 이어갔다. 새로는 출시 이후 지난 달까지 총 43편의 동영상 콘텐츠를 유튜브에 공개해 총 8,600만 뷰를 기록했다. 최근에는 기존 브랜드 체험형 팝업 스토어에 다이닝, 인근 상권과의 협업 마케팅을 결합한 '새로도원'을 운영했다. 약...
이노션 미국법인, 최고 책임자 직책 신설…GS&P 출신 선임 2025-09-15 09:00:01
점에서 주목받는다. 레슬리 배럿은 글로벌 광고회사인 '굿비 실버스타인 앤드 파트너스'(GS&P)에서 최고 책임자 겸 공동 경영자로서 업무를 수행해 온 업계 전문가다. 하겐다즈 등을 보유한 다국적 식품회사 제너럴 밀스,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사무엘 아담스, HP, 로지텍 등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진두지휘했고,...
"망하려고 작정했나"…'아이유와 대결' 60대 소주회사 회장님 [권용훈의 직업불만족(族)] 2025-09-13 07:00:20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에는 “참이슬 광고모델인 아이유와 맞짱 뜨는 소주 회장님”이라는 별명까지 붙었다. 조 회장은 “수억 원을 들여 여배우를 기용한 적도 있지만, 그 비용을 차라리 소주 맛과 황톳길에 투자하고 싶었다”며 “직원들과 머리를 맞대도 대안이 없으니 내가 직접 나서기로 했다”고 말했다. 코로나1...
"파라마운트, 워너 인수"…넷플릭스 맞서 '벌크업' 2025-09-12 17:22:09
TV 가입자와 광고가 감소해 경영 압박을 받고 있다.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합하면 중복 콘텐츠 투자, 서버 운영비, 마케팅 비용 등을 줄일 수 있다. 워너브러더스디스커버리도 2022년 4월 워너브러더스와 디스커버리가 합병해 탄생한 미디어그룹이다. 2019년 디즈니가 21세기폭스를 인수했다. 이날 파라마운트스카이댄스의...
아메리칸 럭셔리 부활…佛 명품 부진 파고들어 2025-09-11 17:31:39
경향이 강하다는 분석이다. 공격적인 마케팅도 이들 브랜드의 성장 요인으로 꼽힌다. 태피스트리는 지난해 매출의 10%, 랄프로렌은 7%를 마케팅 비용으로 썼다. 과거 평균이 4%가량인 것을 감안하면 두 배 가까이 늘린 셈이다. 대부분 광고는 Z세대를 타깃으로 한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집행했다.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