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모비, '데이터로 말하는 모바일 마케팅' 컨퍼런스 개최 2014-05-29 11:21:45
자리에 모여 '모바일 트래킹 솔루션을 활용한 마케팅 roi 극대화'를 주제로 패널 토론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이노션의 디지털솔루션팀의 윤평강 차장은 '자동차 업계로 보는 모바일 브랜딩 광고'를 주제로, 브랜드 마케팅 측면에서 모바일 광고의 효과와 가능성에 대해 공유할 예정이다. 인모비코리아 김대선...
다음, '밸류포션', 모바일게임분석마케팅플랫폼은 내게 맡겨 2014-05-22 12:13:59
분석·마케팅 플랫폼 '밸류포션(valuepotion)'을 게임 전문 컨퍼런스인 캐주얼 커넥트 아시아(casual connect asia)에서 소개하고 전세계 대상으로 정식 출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다음은 5월 20일부터 3일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캐주얼 커넥트 아시아에 밸류포션 전시 부스를 설치하고 시연을 통한 홍보를 진행하고...
네이버, 라인의 '캐시카우' 게임·광고 급성장…수익 日 편중 벗어나야 2014-04-04 07:01:02
있다. 최근 라인은 신규 광고 상품인 ‘라인비즈니스커넥트(business connect)’를 출시해 광고주가 자체적으로 광고 메시지를 제작할 수 있도록 했다. 쌍방향 메시지 전송으로 음식을 배송하고 콜택시를 이용하게 하는 등 보다 광고주의 취향과 요구에 맞는 서비스를 가능토록 했다. 이 같은 서비스를 기반으로 올해 라...
삼성전자 '삼성 UHD TV' 풀HD의 4배 화질…일반영상도 UHD급 시청 2013-12-26 06:58:29
전 세계를 대상으로 마케팅에 나선 삼성전자는 65형, 55형 출시를 계기로 uhd tv 대중화에도 한 발 앞서 움직이고 있다. 삼성전자의 65형, 55형 uhd tv는 일반 영상도 uhd급의 선명한 화질로 즐길 수 있다. 업그레이드 장치인 에볼루션 키트를 적용하면 앞으로 결정될 uhd 방송표준에서도 대응이 가능하다. 이 장치는 tv...
[TV유행예감] 한 주간 눈길 끈 ★ 패션 2013-12-24 11:46:29
에이치커넥트 제품. 데님 베스트는 레트로 스타일링에 멋스럽게 매치할 수 있으며, 니트는 다양한 하의와 매치해 캐주얼하게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MBC ‘사랑해서 남주나’ 은하경 역의 신다은은 패션회사 마케팅 팀장인 극중 역할에 걸맞은 화려한 분위기의 원피스를 입고 나와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핑크와 블루...
다임러, 인터넷서 벤츠 판다 왜? 2013-12-04 15:48:30
마케팅 [ 김정훈 기자 ] 고급차의 상징인 메르세데스-벤츠가 독일에서 온라인 판매에 돌입한다. 벤츠가 매장이 아닌 인터넷 쇼핑몰에서 차를 파는 것은 처음이다. 4일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벤츠 자동차의 제조사인 다임러는 젊은 층에게 더 많은 벤츠를 팔기 위한 방법으로 자국에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기로...
뭐가 들었는지 몰라도 산다 2013-08-15 17:06:29
마케팅 … 미끼상품·재고떨이 논란도 상자 안에 무엇이 들어있는지는 아무도 모른다. 열어본 뒤 마음에 안 든다 해도 바꿔주지 않는다. 그런데도 불티나게 팔린다. 상식적으론 이해하기 힘든 ‘복불복 쇼핑’이 인기몰이 중이다. 파격적 할인과 궁금증 유발이 고객을 끌어들이는 요인이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산다...
한달새 강남·대구·고양 3곳에 대형매장…행텐, 불황 거스르는 '몸집 키우기' 2013-06-04 17:20:07
그리고 ‘에이치커넥트’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를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행텐은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으로 알려지면서 해마다 5~10% 성장하고 있지만 지금의 두 배 정도로 성장률을 높이는 게 목표”라며 “올해 모든 매장의 인테리어 교체작업을 마치고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
[월드 IT쇼·서울 국제3D페어] SK텔레콤, 건강관리 '헬스-온' 시스템 공개 2013-05-20 15:30:12
근거로 마케팅과 매장 관리 등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자영업자들의 고객과 실적 관리, 마케팅을 도와주는 스마트 스토어 서비스 ‘마이샵’도 전시한다. 마이샵은 인근 스마트폰 이용자들에게 쿠폰을 전송하고, 상권 분석도 해준다. 식자재를 공동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지난해 마이샵을 도입한...
[BIZ Insight] 보조금서 서비스로…SK텔레콤 '통신경쟁 패러다임' 바꾸다 2013-04-18 15:34:00
설립한 합작사 ‘헬스커넥트’를 통해서다. 헬스-온은 개인별 건강검진 결과를 평가해 건강관리 목표를 정하고 스마트폰 등으로 식이요법과 운동치료를 제안, 관리해준다. 예컨대 이용자가 손목시계형 운동체크기구인 ‘헬스-온 트래커’를 차고 운동을 하면 이 기록을 의료진 등 전문가에게 전송한다. 전문가들은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