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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테틱에도 시그니처가 필요하다 2015-04-09 07:32:22
이 또한 `필자 숍만의 시그니처`라고 생각한다. 주변의 상황, 내 관리실의 상황, 시대의 흐름에 맞는 아이템을 찾기 위한 노력은 계속 돼야한다. 개개인의 숍마다 시대에 맞는 시그니처를 만들기란 결코 쉽지 않은 일이지만 요즘은 고객이 현명해진 만큼 변수에 정수로 대응하는 것이 정답이라고 생각한다. 글_이미연...
에스테틱 업계도 변해야 산다 2015-04-06 14:17:49
소통을 가능하게 해주는 것이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 같은 SNS(사회관계망서비스)가 아닐까 생각한다. 바이럴 마케팅이 중요한 에스테틱 업계에서도 SNS 마케팅이 시급한 형편이다. 숍에 앉아서 고객만 기다리는 시대는 이미 지나갔다. SNS 마케팅을 에스테틱 숍 운영에 적극 도입해 고객 유치에 적극성을 띠고 더 나...
한국닌텐도, 인기 다운로드 게임 기간한정 할인 이벤트 실시 2015-04-02 17:17:59
잇는 새로운 rpg로, 4명의 영웅들이 펼쳐나가는 모험과 성장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theatrhythm final fantasy(시어트 리듬 파이널 판타지)」는 「final fantasy」 시리즈의 인기곡들이 수록되어 있는 시어터 리듬 액션 게임으로 「final fantasy」 시리즈와 음악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배우 이진욱 자신의 이름 건 화장품 선보인다 2015-04-01 01:16:26
XTM 스타일옴므는 `이진욱 라인`의 뛰어난 제품력을 확인할 수 있는 `30초만에 바뀌는 이진욱의 시크릿 솔루션` 론칭 영상을 오늘 4월1일부터 공개한다. 초췌하고 피곤한 이진욱의 얼굴이 `이진욱 라인`의 제품을 사용하면서 30초 만에 점점 밝고 말끔하게 바뀌는 스토리로, 케이블채널 XTM과 올리브TV에서 확인 가능하다....
바른손카드 국내 대표 일러스트 작가들과 콜라보레이션 2015-03-31 18:20:07
옐로 등 경쾌한 색감을 이용해 남녀의 러브 스토리를 청첩장 위에 위트 있게 그려냈다. 일러스트 위에 볼록한 효과의 엠보싱 가공을 더해 제품의 귀여운 분위기가 더욱 살아난다. 작가의 재치 덕분에 청첩장을 받는 하객들에게 한 컷의 웹툰을 보는 것 같은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영국 헤이워드 미술관 2007...
[차세대 디자이너 브랜드③] 87MM, 두 톱모델이 만든 센스만점 의상 2015-03-21 08:00:00
컬렉션을 소개해달라.f/w 컬렉션의 콘셉트는 사전적인 의미가 아닌 스토리텔링 차원에서 '너드(nerd)'로 정했다. 쿨하고 멋진 너드를 위한 옷들로, 대표적인 아이템은 티셔츠를 꼽을 수 있다.▷ 현재 87mm 유통 현황과 향후 계획은 어떤가.브랜드는 컬렉션라인인 87mm, 세컨드라인 '1987studio'와...
[한정판 재테크] 현대아이파크몰 테마관 '한정판족 성지'…작년 매출 88% 급증 2015-03-13 21:15:05
커버 스토리유통업계, 전용매장 속속 문 열어 [ 이현동 기자 ] 한정판에 소비자가 몰리면서 유통업체들도 이들을 겨냥한 매장을 속속 내고 있다. 온라인 쇼핑으로 이탈하는 젊은 층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끌어들이는 ‘집객 효과’가 크다는 판단에서다.ak플라자는 지난해 12월 개장한 ak& 수원점 4층을...
[완소TV] `라디오스타` 현우, 밍밍한 줄 알았던 이 남자 의외로 상남자? 2015-03-12 07:40:00
인생 스토리를 밝히며 김구라의 공감을 얻기도 했다. 더 늦기 전에 연기를 그만두고 다른 일을 찾아보려 했었다는 현우는 “배우하면서 수입도 없었고 아르바이트를 병행했었다. 누나도 나이가 있어서 시집도 가야하고, 부모님도 모셔야 하니까 자동차 튜닝 숍에 취직하려 했었다. 하지만 아버지의 반대로 다시 연기를 하게...
[여성시대 톡톡방] "디자인 제품은 스토리까지 함께 팔아야" 2015-03-02 21:57:01
디자이너의 스토리까지 함께 파는 것이다.”주얼리업체 주연의 박현수 대표는 자신이 직접 디자인한 제품을 판매할 때는 “가능한 한 많은 설명을 해야 한다”고 했다. 제품 콘셉트가 무엇인지, 재료는 어떤 것으로 왜 썼는지 등을 얘기하다 보면 제품에 대한 공감대가 형성되고 판매로 이어지기 쉽다는...
LG생건·아모레, 저렴이 화장품 시장 패권 다툰다 2015-02-16 17:04:15
브랜드 스토리를 활용한 히트제품이 주효했다고 브랜드 측은 자평했다.국내 브랜드숍 시장을 연 주역인 미샤는 부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히트상품 부재 등의 여파로 지난해 매출이 이니스프리에 밀려 3위로 떨어졌다. 매출은 3년 연속 4000억원대에 머물러 있다. 마케팅비 부담, 올해 상대적으로 유커의 마음을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