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5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한국대표 선발전 생방송 중계 2015-04-30 17:30:34
포함하여 65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하며 앙드레김, 아디다스 하드웨어, 스켈리도, 을지대학교병원, 모델라인 등 30여개 기업에서 공식 스폰서로서 이번 대회를 위해 전폭적인 지원사격 한다. 머슬마니아 대회는 5월 1일 10부터 미디어 세션(레드카펫)을 통해 머슬마니아 선수들을 소개할 예정이며, 프레스기자, 사진작가 등)...
`네 수준을 알라` 나에게 맞는 러닝 대회 찾기...HOW? 2015-04-14 18:04:47
나이키의 휴먼 레이스를 시작으로 푸마,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다양한 스포츠브랜드들이 러닝 대회 개최에 열을 올리고 있다. 브랜드들의 마케팅 목적으로 시작됐던 이런 러닝 대회들은 이색적인 코스와 이벤트 등을 내세우며 2030세대를 러닝 문화의 중심으로 끌어들이는 역할을 했다. 이제는 러닝이라는 트렌드가 어느...
나에게 맞는 러닝 대회가 따로 있다? `10km 도심 레이스부터 50km 트레일 러닝까지` 2015-04-14 09:29:43
나이키의 휴먼 레이스를 시작으로 푸마,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다양한 스포츠브랜드들이 러닝 대회 개최에 열을 올리고 있다. 브랜드들의 마케팅 목적으로 시작됐던 이런 러닝 대회들은 이색적인 코스와 이벤트 등을 내세우며 2030세대를 러닝 문화의 중심으로 끌어들이는 역할을 했다. 이제는 러닝이라는 트렌드가 어느...
2015년 'FIFA 온라인 3' e스포츠 메인스폰서는 '아디다스'! 2015-03-11 15:13:00
아디다스와의 제휴로 사실적인 fifa 온라인 3 e스포츠의 감동을 더욱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디다스 코리아 강형근 상무는 "최고의 인기 게임 중 하나인 fifa 온라인 3와 스폰서십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며, "지난해 '월드컵 단체응원전'과 같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스포츠 브랜드로서 아디다스의...
[인터뷰] 최윤, “꽃피우기 시작한 연기의 꿈” 2015-02-12 16:08:00
옷을 많이 좋아했어요. 나이키 에어포스, 아디다스 슈퍼스타 등을 모으기도 하는 등 스트릿 패션을 너무 좋아했어요. 시험만 끝나면 언제나 이대, 동대문에서 옷을 사는게 삶의 낙이기도 했어요. q. 패션을 좋아하더라도 외국 생활에서 힘든 점도 많았을 것 같다. 우선은 언어가 너무 힘들었어요. 제가 공부했던 영어와는...
[골프 브리프] 이정민, 휠라와 의류 후원 계약 등 2015-01-07 21:02:15
새 사장 셸던-앨런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코리아의 신임 사장에 마크 셸던-앨런이 선임됐다. 셸던-앨런 사장은 미국과 영국 등지에서 공급 관리, 운영, 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의 임원을 지냈고 한국과 일본 등 아시아 지역 골프 업계에서도 오랫동안 일했다.오거스타, 美 최고 골프장 선정메이저 골프대회인 마스터스를...
'도타 2 KDL 시즌4', '파이널위크' 열린다! 2014-12-17 10:40:00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도타 2 황금피규어', 'amd 외장하드', '아디다스 백팩', '아디다스 클라이마 팀백',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미니 피규어', '플러시볼', '루빅 플러시', '스나이퍼 플러시', 도타 2 티셔츠, 도타 2 스냅백...
융·복합 확장성 진단… 스포츠산업 '더 넥스트 스포츠아젠다' 19일 열려 2014-12-17 09:27:21
실장과 김신희 nc다이노스 팀장, 이창훈 아디다스코리아 차장 등은 국내 프로스포츠구단의 기념품 사업 현황과 문제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스타 상품화 전략 등 현장 중심의 사례를 소개 할 예정이다.주최측인 한양대 스포츠산업 특성화사업단측은 산업 분야 학생과 교수, 학계 관계자 및 관련 기업 실무자 등을 대상...
2014년 한국인이 가장 많이 한 '구글링' 보니? 2014-12-02 11:35:00
1. 아디다스 2. 나이키 3. 미샤 4. 자라 5. 에뛰드하우스 6. 뉴발란스 7. 토니모리 8. 이케아 9. 포에버21 10. 아모레퍼시픽 순으로 나타났다. 의류는 아디다스, 나이키 등 스포츠 의류가 높은 순위를 차지했고 화장품은 미샤,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등 로드샵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자동차 관련 검색어 top 10...
[Focus] '운동화'가 아니라 '운동'을 팝니다 2014-11-21 18:32:39
코리아 홍보전략팀장은 “스포츠를 관람만 하는 게 아니라 체험하도록 진입장벽을 낮추는 게 최근 마케팅의 핵심”이라며 “이 과정에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미래의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이 같은 체험 마케팅의 대표적인 사례가 마라톤이다. 업계에선 국내 단축마라톤 동호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