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로타리, 설립 100주년 맞아 다양한 기념행사 추진…브랜드 영상 조회수 100만 돌파 2025-04-28 15:06:34
회장은 “이번 브랜드 영상이 다양한 연령층에서 공감을 얻고 로타리의 가치가 널리 알려지게 돼 기쁘다. 특히 젊은 세대가 보여준 관심은 로타리의 미래를 준비하는 데 매우 고무적”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이 로타리 정신에 공감하고 함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통과 참여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GRS, 라멘 전문점 '무쿄쿠' 개점…외식사업 다각화 2025-04-28 12:00:16
28일 밝혔다. 무쿄쿠의 주요 메뉴는 돈코츠 라멘과 소유 라멘, 차슈 덮밥 등이다. 롯데GRS는 "구로디지털역은 직장인과 대학생, 주민 등 다양한 소비층이 있고 연령층 분포가 우수하다"며 "이번 개점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외식 사업 영역 확장에 힘쓰겠다"고 설명했다. kez@yna.co.kr (끝)...
빗썸, 국내 최저라더니..."수수료 1천409억 더 받아" 2025-04-28 08:09:02
연령층이 디지털 환경에 상대적으로 익숙하지 않아서다. 김 의원이 빗썸의 수수료 추가 부담 현황을 연령대별로 분석한 결과 60대 이상 평균 실효 수수료율은 0.078%로 가장 높았고 50대는 0.076%로 뒤를 이었다. 20대 이하 평균 실효 수수료율(0.044%)의 2배에 달한다. 50대 이상이 20대 이하보다 같은 금액을 거래할...
변동장에 월배당 증가…증시 반등 효과도 [미다스의 손] 2025-04-25 16:31:04
연령층에게 '월급 상품'으로 인기죠. 박스권 장세에서 변동성이 클수록 옵션 프리미엄 역시 커진다는 특성을 갖습니다. 반대로 기초자산 가격이 크게 상승하면 온전히 참여하지 못 한다는 제약도 분명합니다. 콜옵션 만기를 짧게 설정해 프리미엄은 늘리고, 매도 비중을 낮춰 기초자산 참여율을 높인 커버드콜 2.0...
"아이는 뽀로로·아빠는 퇴마록 봐요"…K애니, '어린이용' 꼬리표 뗀다 2025-04-24 15:40:09
연령층에 편중된 제작·투자와 텔레비전 방송 위주의 유통 체계가 고착화되며 산업 경쟁력을 확보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단 문제의식에서 나온 정책이다. 애니메이션 수요층을 확대하고 장르 외연을 넓히겠다는 것이다. 문체부 관계자는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는 한국 웹툰이나 웹소설 기반 애니메이션은 정작 일본 등...
차은우와 맞붙었지만, 결국…변우석도 힘 못썼다 2025-04-23 05:59:01
상대적으로 감소폭이 컸다. 연령층이 높은 지방의 가맹점 시장을 제대로 지켜내지 못했다. 반면 기존 소비 연령층이 고루 분포돼있고, 브랜드 정체성이 뚜렷한 브랜드는 선방했다. 노스페이스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그런 사례다. 노스페이스는 배우 차은우를 앞세워 젊은층을 공략하면서도 지방 가맹점에서...
명암 엇갈린 '아웃도어의 봄' 2025-04-22 17:33:42
시장이 좋을 때는 2030부터 5060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판매된다. 하지만 어려울 때는 젊은 층이 아웃도어 활동을 줄인다. 수도권과 온라인 중심으로 2030 타깃 마케팅을 한 브랜드들은 매출 감소폭이 컸다. 기존 소비 연령층이 고루 분포돼 있고, 브랜드 정체성이 뚜렷한 브랜드는 선방했다. 노스페이스와 내셔널지오그래...
日 테마파크 하우스텐보스, '미피' 주제 새 공간 6월 조성 2025-04-22 12:02:00
수 있는 시설도 추가할 계획이다. 신문은 "하우스텐보스는 60대이상 연령층이 방문객의 40%가량을 차지해 10대나 20대 등에 화제가 될 장소 만들기가 과제였다"며 "미피를 기용한 테마파크는 세계에서도 처음이라고 한다"고 전했다. ev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딸 난리나겠네"…티니핑 한정판 떴다 2025-04-21 16:18:49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트라이브 상무는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캐치! 티니핑'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하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협업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이날 오후...
'핀테크 큰손' 된 시니어…가입자 30% 넘어 2025-04-18 17:27:24
시니어 공략을 강화한 결과다. 시니어 연령층이 핀테크업계의 주요 고객층으로 부상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18일 금융권에 따르면 작년 말 카카오페이의 전체 가입자(3100만 명) 중 시니어층이 차지하는 비중은 31.8%다. 카카오페이 가입자의 시니어 비중은 2020년까지만 해도 17.7%에 불과했지만 지난해 처음으로 30%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