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랜드빅리그 DAY1] 소비자 가슴에 남은 강력한 브랜드이미지는? 2015-12-30 11:39:18
최고의 품질을 인정받을 수 있는 이유이다.△도미노피자 ‘품질’ ㅄ? 팀(이광민, 이대기)과거 도미노피자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히든앳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은 냉담했다. 하지만 도미노피자는 맛과 품질에 있어서만큼은 고객에게 인정받고 싶었다. 바로 리콜을 실시했고, 구매한 모든 소비자에게 피자 한...
위기의 피자…매출 하락세 '뚜렷' 2015-12-27 20:07:29
않아 피자가 특식이나 별미로 여겨졌지만 최근에는 너무 흔해졌다”고 분석했다.피자 회사들은 위기 극복을 위해 사업 다각화에 나서고 있다. 도미노피자를 운영하는 법인인 한국도미노피자는 최근 회사명을 ‘청오디피케이’로 바꿨다. 외식업계에서는 도미노피자가 새로운 외식 브랜드를 확대하기 위해...
'브랜드빅리그 챔피언스리그' 오는 29일, 30일 개최 2015-12-24 10:59:17
서비스, 건강, 디자인) △미스터피자(서비스, 문화, 여성친화, 품질) △sk엔크린(고객중심, 나눔, 품질, 에너지효율) △lg pc 그램(혁신, 기술, 디자인, 도전) △파리바게뜨 코팡(식품안전, 품질, 글로벌경영, 한류) △도미노피자(배달서비스, 신뢰, 품질, 식품안전) △광동 옥수수수염차(뷰티, 친환경, 여성, 건강)에 대한...
한국도미노피자, 25년 만에 '청오디피케이'로 법인명 변경 2015-12-22 14:05:24
도미노피자가 한국 진출 25년 만에 법인명을 '청오디피케이'로 바꿨다.22일 외식업계에 따르면 도미노피자는 이달 1일부터 법인명을 '한국도미노피자㈜'에서 '청오디피케이㈜'로 바꾸고 이를 공지했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달부터 법인명을 바꾼 것은 맞다"고 확인했다.세계 각국에...
기업 위기관리, 이런 지적 좀 받지 말자 2015-12-20 16:16:28
농협, 현대캐피털, 도미노피자, 메리츠 화재, 국민카드, 롯데카드 등 개인 정보를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개인 정보가 db로 저장되는 사업군의 기업에서 발생했다.또한 대형 놀이기구가 있는 롯데월드, 집단 급식 공급 서비스를 하는 cj푸드시스템, 해운운송 비즈니스의 한진해운, 항공사인 아시아나항공 등에게...
[201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도미노피자, 소비자가 피자 만드는 과정 직접 확인 2015-12-17 07:09:44
피자전문점 부문 [ 정인설 기자 ] 한국도미노피자(회장 오광현·사진)는 1990년 수입 브랜드 중 최초로 한국 시장에 진출한 피자배달 전문 기업이다. 한국에서 26년간 피자 대중화와 저변 확대에 기여해왔다. 전국에 417개 매장을 열고 ‘제일 맛있고 영양 있는 최고의 피자를 최선의 서비스로...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5-12-15 11:07:17
‘도미노피자 공식 페이스북에서 댓글로 낙찰 금액을 제시하면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이 15일 밤 11시 50분 GS홈쇼핑에서 `365mc 다이어트 데이앤나이트` 특집 방송을 진행합니다. LG생명과학 리튠과 365mc가 공동 개발한 `365mc 다이어트 데이앤나이트`는 우리 몸을...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5-12-08 15:57:38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는 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을 돕는 나눔 활동에 동참하기 위해 구세군 자선냄비 기부 현장에 찾아가 피자 파티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2009년부터 매년 구세군 자선냄비본부와 함께 나눔 활동을 진행 중인 도미노피자는 12월 한 달 동안 피자 메이킹 시설이 탑재된 도미노 파티카를...
도미노피자, 모든 피자 40% 할인…올해 마지막 '메가위크' 2015-11-29 09:55:38
진행되는 ‘도미노 메가위크(domino’s mega week)’는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1위 선정과 씨푸드 퐁듀 피자의 히트상품 대상 수상, 고객 맞춤형 주문 애플리케이션인 마이키친의 ‘2015 올해의 앱’ 대상 수상 및 ‘2015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3년 ...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GS칼텍스, 도미노피자, 스위티오 2015-11-16 14:23:06
한국소비자포럼은 소비자들이 직접 각 브랜드의 경쟁력을 두고 배틀을 벌이는 브랜드빅리그를 개최한다.브랜드빅리그는 소비자들이 하나의 기업 또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혁신’ ‘도전’ ‘열정’ 등 그 브랜드에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