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명 아역배우, 억대 매출 '깜짝'…강호동 만나 '인생 2막' 2013-03-29 09:07:28
좋아하는 대중적인 메뉴 삼겹살과 목살은 제주산 돈육에 칼집을 넣어 맛을 더했으며, 최고급 수입육을 사용한 소고기의 경우 저렴한 가격과 부드러운 육질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미국 la, 애틀란타에 이어 하와이까지 진출에 성공하면서 미국 유력 매체 'la 타임지'에서 보도된 바 있다.한경닷컴 뉴스팀...
양지원의 김버라, 역대 최고의 맛.. 호평 일색 2013-03-29 07:45:21
`해피투게더3` 야간매점 코너에서 자신만의 야식 메뉴인 김버라(김치 버터 라면)을 공개했다. 양지원은 학창 시절 학교 앞 분식집에서 인기있던 메뉴라며 `김버라`를 소개하고 레시피를 공개했다. 양지원의 레시피에 따르면 김버라는 두 가지 종류가 있다. 한 가지는 끓는 물에 라면과 반 봉지의 스프, 다진 김치와 버터 ...
[사설] 위기의식 읽을 수 없는 새 정부 경제정책 방향 2013-03-28 17:20:17
단골메뉴요, 너무도 뻔한 대책들이다. 물론 각 부처가 곧 구체적인 대책을 잇달아 발표할 것이라고 한다. 그러나 부동산 대책을 제외하면 부처 업무보고에서 이미 확인된 것에서 크게 달라질 것 같지도 않다. 경제가 이처럼 가라앉고 있는 가장 큰 원인은 누가 뭐래도 반시장 반기업 정책이다. 그러나 정부는 지금 무엇이...
"셋째 낳으면 2000만원 쏜다"…'통큰 경영인' 홍경호 굽네치킨 대표 2013-03-28 15:07:59
전 메뉴와 시스템을 재정비할 계획이다. 또 공격적인 점포 확장보다 각 매장의 매출 안정화를 위해 마케팅·홍보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다.그는 "올해는 기본에 충실하기 위해 전국의 수퍼바이저와 팀장들이 가맹점주와 의견을 주고 받으며 메뉴와 시스템을 다시 정비할 것" 이라며 "소규모 생계형...
[성공창업 CEO] 대기업 다니던 30대 미모女 강호동 만나 `승승장구` 2013-03-28 10:45:00
특히 강호동 치킨678’의 대표적인 메뉴 ‘고추장사치킨’은 치킨 특유의 느끼한 맛을 없애주고 청양고추의 알싸한 맛이 단연 최고였다고 평가한다. 다른 매장에는 없는 진미채 튀김도 중독성있는 맛으로 브랜드를 결정하는데 도움을 줬다고 전했다. 또한 유명 방송인 강호동의 인지도 뿐만 아니라, 맛에 대한 자부심으로...
여심을 잡을 수 있는 족발창업은 따로 있다? 2013-03-28 10:41:39
위한 맞춤형 메뉴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를 통해 탄탄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전문가들 역시 여성고객들을 무시하고서는 외식시장에서 성공할 수 없음을 강조하며, 여성들의 섬세한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다면 외식시장의 성공은 그리 어렵지 않다고 강조하고 있다. 그렇다면 외식창업을 할 때 여심을...
`크림소스`로 입맛 자극‥떡볶이부터 치킨까지 다양 2013-03-28 10:31:16
제 4탄으로 까르보나라 떡볶이 메뉴를 더욱 다양하게 구성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단호박 까르보나라 떡볶이`는 까르보나라 크림 소스에 단호박을 첨가해 크림 소스의 고소함과 단호박의 달달함이 어우러진 맛으로 여성은 물론이고 아이들의 입맛까지 맞춘 메뉴다. 쫀득쫀득한 떡에 베이컨과 버섯을 넣어 더욱...
해장도 '크림소스'로 하는 시대…프랜차이즈 대표 '하얀' 메뉴 2013-03-28 10:29:52
생크림과 치즈, 우유가 어우러진 크림소스에 다양한 메뉴를 접목해 획기적인 음식을 출시하고 있다. 스쿨푸드는 크림파스타 중 가장 대중적인 까르보나라를 떡에 접목시켰다. 최근 출시된 ‘단호박 까르보나라 떡볶이’는 까르보나라 크림 소스에 단호박을 첨가해 크림 소스의 고소함과 단호박의...
빈스빈스 일산 "원마운트점" 3월 29일 오픈 2013-03-28 09:53:33
전 메뉴 50%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등 방문 고객들에게 이벤트를 실시한다. (MD, 베이커리, 병음료 제외) 또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간은 1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매일 20명 총 600명에게 빈스빈스 스페셜 원두 100g을 무료 증정한다. 현재 전 매장에서는 4월 30일까지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외식업계, 메뉴 개발에 소비자 아이디어 담는다 2013-03-27 18:48:15
[전부경 기자] 최근 메뉴 개발에 ‘프로슈머(prosumer) 마케팅’을 도입하는 외식업체가 눈에 띄게 늘고 있다. 고객이 제품의 개발 단계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이 전략은 이전에도 활발하게 전개되었지만, 요즘 기업들은 보다 제도화되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고객을 단순한 소비자에서 높은 가치를 창출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