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HC, ‘프리미엄 텐더 요레요레’ 출시 2013-09-05 18:15:38
`콜팝치킨`, `우리쌀 순살치킨` 등의 독특한 히트 상품을 선보이며 치킨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왔다"며"이번에 출시하는 `프리미엄 텐더 요레요레` 도 BHC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BHC는 인기 걸 그룹 걸스데이가 치킨 혁명을 이끄는 치킨 폴리스로 활약하는 새로운...
첨단 가전제품의 향연…IFA 2013 내일 개막 2013-09-05 12:10:22
장착한 신개념 허니컴 드럼세탁기, 최고 에너지효율을 달성한 히트펌프 허니컴 의류건조기 등이 처음 공개된다. 국제홀(International Hall)에 마련된 한국관에는 캠시스[050110], 이엠따블유,스카이미디어 등 우수 중소·중견기업 22개사가 참여해 차량용 블랙박스, 공기살균기, LED TV 등 다양한 제품을...
[Biz 스토리 (16)]한 우물 파던 '휴롬'의 건강한 딴 짓…주스카페 '휴롬팜'으로 제2 원액기 신화 도전 2013-09-05 09:08:55
물론 중국, 일본 등 해외 홈쇼핑에서도 히트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휴롬팜의 모든 메뉴는 바로 이 원액기를 사용해 만든다. "과일과 채소는 생으로 섭취하는 것보다 주스로 마셨을 경우 체내 흡수량이 4배 이상 높아집니다. 불용성 식이섬유가 제거되기 때문에 비타민과 무기질 흡수도 빠르고요. 특히 생으로 먹을 땐...
[경영코치] 모바일 메신저 지존, 카톡의 성공비결은? 2013-09-04 08:25:52
국내시장에서 사실상 독점적 지위를 확보한 최고의 히트상품이다. 2010년 3월 처음 선보인 이 서비스는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의 95%가 이용할 만큼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다. 카카오톡의 하루 이용자는 3000만명(해외 포함)으로 네이버 일일 방문자 1186만명의 두 배 이상이다. 지난 7월 기준 세계 가입자 수는 1억명을...
[비즈&라이프] 모바일 메신저의 지존, 카카오톡의 성공 비결은…오픈이노베이션일까, 스피드 경영일까 2013-09-03 17:34:15
국내시장에서 사실상 독점적 지위를 확보한 최고의 히트상품이다. 2010년 3월 처음 선보인 이 서비스는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의 95%가 이용할 만큼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다. 카카오톡의 하루 이용자는 3000만명(해외 포함)으로 네이버 일일 방문자 1186만명의 두 배 이상이다. 지난 7월 기준 세계 가입자 수는 1억명을...
김우룡 한국외대 명예교수 "정치 진영논리 따라 방송계 춤춰…'리셋' 필요한 시점" 2013-09-03 16:49:30
양산하고, 가십·스캔들·수다·뒷담화를 상품화하고, 무책임한 사이비 의학·건강 정보가 넘쳐납니다. 무차별적으로 방송되는 건강 의학 프로그램들을 보고 있으면 암 등 불치병은 모두 나을 수 있고 백세 건강이 누구에게나 보장되는 것 같습니다. ‘고수’ ‘준전문가’ 등이 등장해 국민을 오도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
오제끄, 백혈병 어린이 자선 바자회에 인기 제품 100% 기부 2013-09-03 16:11:20
이미 히트상품으로 유명한 제품들을 기부해 20~30대부터 50대까지 전 연령 여성대의 참여율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관계자는 “바자회를 통해 오제끄 제품 중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산소마스크 클렌저, 하이앤터치 파운데이션, 쇼킹마스카라 등이 판매될 예정이다“며 “이번 바자회 참여를 계기로 뷰티 업계의...
화제의 모바일 미소녀 TCG '티어리스', 전격 출시! 2013-09-02 13:36:51
대 히트로 최근 두각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트레이딩 카드 게임 장르로, 일러스트화된 영웅 캐릭터 카드를 수집해 상대 이용자 또는 npc와 전투를 벌이는 내용을 담고 있다. 미소녀 일러스트를 앞세운 이 게임은 모바일 상에서 카드를 수집하고 성장시켜 나를 위한 최고의 카드덱을 만들어내는 것이 목표로 tcg의 묘미인...
[홈쇼핑 해외진출 10년 명암 下]다시 세운 해외시장 정면돌파 전략…고품질 중기 제품으로 재도전 2013-08-30 07:10:49
외 유일하게 성장하는 시장"이라며 "각 나라마다 상품을 얼마나 현지화할 수 있느냐가 관건인 만큼 중소기업들의 다양한 상품군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2005년 중국 충칭에 진출했다가 5년 만에 사업을 접은 gs홈쇼핑은 2009년 다시 인도에 진출할 당시 아예 중소협력사와 동반 진출하는 전략을 꾀하면서 매출 확대 효과를...
아이더, 올 하반기 아웃도어는 `알프스 스타일`로 통한다 2013-08-29 11:34:00
확대하고 히트 바이 스마트 시스템(HEAT X SMART SYSTEM) 도입 아이더는 올 하반기 예년보다 강한 한파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다운재킷의 물량은 지난해 대비 3배 가량 확대했으며 스타일 종류를 2배 확대해 출시할 예정 입니다. 슬림 다운재킷에서부터 헤비 다운재킷까지 기능성 별로 다양한 제품군을 내놓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