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럼프 "나는 왕 아냐" 선 긋더니…SNS에 올린 영상 '충격' [영상] 2025-10-20 07:21:46
인플루언서 로라 루머는 "노 킹스 시위에 대한 트럼프의 응답"이라며 해당 영상을 게시했고, JD 밴스 부통령은 왕관을 쓴 트럼프 앞에 민주당 의원들이 무릎을 꿇는 AI 영상을 올렸다. 반면 배우 로버트 드 니로, 마크 러팔로, 지미 키멜 등 유명 인사들은 시위를 공개 지지하며 "민주주의를 빼앗으려는 자칭 왕, 도널드...
파푸아뉴기니 첫 성인 탄생…2차대전 때 일제 맞서다 독살형 2025-10-19 15:15:01
한 번의 기적이 인정되면 복자, 두 번 이상의 기적이 검증되면 성인으로 각각 추서된다. 레오 14세 교황의 시성식은 이번이 두 번째다. 지난달 그는 기술을 활용한 신앙 전파로 '신의 인플루언서'로 불린 카를로스 아쿠티스(1991~2006)를 가톨릭교회 역사상 첫 밀레니얼 세대 성인으로 선포했다. changyong@yna.co.kr...
"유방암 환우께 상처드렸다" W코리아, 술파티 뒤늦은 사과 2025-10-19 09:44:58
인플루언서들이 포토월에 등장하는 방식의 운영은 예년과 동일했다. 이날 행사에는 BTS 뷔·RM, 빅뱅 태양, 에스파 카리나, 아이브 장원영·안유진, 배우 변우석·정해인 등 유명 연예인 90여명이 참석했다. 파티 형식의 행사가 유방암 인식 향상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지에 대해 회의적인 시선이 잇따랐다. W코리아의...
태권도·제기차기에 환호…김밥·떡볶이 매력에 빠진 중국인들 2025-10-18 18:39:40
인플루언서인 왕홍은 현장에서 한식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도 진행했다. 개막식 땐 태권도 시범과 전통무용, 케이팝(K-Pop) 댄스 공연도 펼쳐졌다. 대사 공백 깨진 만큼 적극적 홍보주중한국대사관은 9개월 간 대사 공백이 끝난 만큼 이같은 행사를 통해 한식에 대한 홍보 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이어갈 방침이다....
"11억 기부했다더니"…뷔·카리나 참가한 유방암 캠페인 '논란' 2025-10-18 11:48:25
인플루언서들이 포토월에 등장하는 방식의 운영은 예년과 동일했다. 이날 행사에는 BTS 뷔·RM, 빅뱅 태양, 에스파 카리나, 아이브 장원영·안유진, 배우 변우석·정해인 등 유명 연예인 90여명이 참석했다. 파티 형식의 행사가 유방암 인식 향상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지에 대해 회의적인 시선이 잇따랐다. W코리아의...
올리기만 하면 '조회수 폭발'…김영철·이국주도 푹 빠졌다 [트렌드+] 2025-10-18 10:47:56
플루언서는 물론 유명 연예인들도 유튜브 진출에 나서는 가운데, 이들이 주요 콘텐츠로 '일본살이'를 택하고 있다. 일본 현지 상황을 공유하는 콘텐츠들이 수십~수백만회를 조회수를 얻을 정도로 인기를 끌면서 나타난 현상으로 보인다. 개그맨 김영철은 지난 1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본에서 집을 구하고...
100년전 패션여왕의 계약…법은 '신뢰'를 읽었다 [조대환의 영미계약법 스케치] 2025-10-18 07:00:18
플루언서와만 독점 협업하기로 계약했는데 그 인플루언서가 다른 유사 브랜드를 몰래 홍보한다면, 계약서에 명시적 조항이 없었더라도 묵시적 의무 위반으로 해석될 수 있는 것이다. 지금 이 순간, 또 다른 레이디 더프-고든과 우드가 서로에게 "우리 계약서엔 안 쓰여 있지만, 그렇게 하는 게 당연한 거 아니었나요?"라고...
우리 아기 수술할 때 '전신마취' 걱정했는데…놀라운 결과 나왔다 [건강!톡] 2025-10-17 18:59:29
흡입마취제(세보플루란)만 사용한 단독군과, 흡입마취제 농도를 30%가량 줄이고 대신 진정제인 덱스메데토미딘과 진통제 레미펜타닐을 함께 투여한 병용군으로 분류했다. 두 그룹의 평균 마취 시간은 약 75분으로 차이가 없었다. 이후 이 환자들이 만 28∼30개월이 됐을 때 비언어적 지능검사(K-Leiter-R)와 보호자 보고식...
㈜그레이스, 일본서 '니아르' 브랜드 설명회 개최…브랜드 모델 사나 참석 2025-10-17 14:34:14
플루언서들이 참여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사나는 인터뷰에서 “바쁜 일정 속에서도 니아르 제품을 늘 가방에 넣고 다닌다”며 브랜드 슬로건인 ‘Wherever you are, NE:AR is near you(어디에 있든 당신 곁에 니아르가 있다)’를 자연스럽게 소개했다. 이어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 가장 아름답다”며 “여러분도 자신만의...
"K-뷰티 최신 트렌드 한자리에"…2025 뷰티썸 수원 31일 개막 2025-10-17 13:59:30
플루언서 마케팅 지원 등 비즈니스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세미나는 31일 '화장품 R&D 소재와 혁신'을 시작으로, 11월 1일 '플랫폼으로 만드는 실전 수출', 11월 2일 '글로벌 바이어를 사로잡는 K-뷰티 트렌드' 등의 주제로 이어진다. 뷰티체험관에서는 네일아트, 향수 만들기, 퍼스널컬러 진단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