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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세계적 디자이너 브랜드 출시…'프리미엄 패션시장' 선점 2013-08-28 06:59:15
롯데홈쇼핑은 디자이너 브랜드의 패션잡화 상품을 강화하고 종합적인 스타일링 문화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러브포엠 신장경과 리가는 품목 다양화와 디자인 강화를 통해 올가을 매출 100억원 달성을 목표로 세웠다. 이동영 롯데홈쇼핑 tv영업본부장은 “패션 카테고리가 홈쇼핑 주력상품으로 떠오르면서 매년...
현대홈쇼핑, 뛰어난 디자인·우수한 소재·합리적인 가격…홈쇼핑 패션시장 주도 2013-08-28 06:59:01
체결함으로써 패션 매출 비중을 극대화하고, 홈쇼핑 패션의 고급화를 추구하겠다는 전략이다. 현대홈쇼핑은 지난 6월 아메리칸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로 잘 알려진 ‘페리엘리스’(perry ellis)’와 제조·생산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하반기 방송을 통해 페리엘리스 남녀 의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세정그룹, 라이프스타일 패션전문점 ‘웰메이드’ 론칭 2013-08-27 11:25:04
라이프스타일’패션 전문점 웰메이드로 대표 브랜드 인디안을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아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다. ‘잘 만들어진’이라는 뜻의 웰메이드는 품질의 가치를 최우선시하는 세정그룹의 철학을 반영하고 대중이 추구하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하는 장(場)으로 만들고자하는 의미가...
세정, 인디안 가두점 통합매장 '웰메이드'로 개편…유통업에 미래 건 박순호, 종합 패션매장 '승부' 2013-08-26 17:15:47
제조·직매형의류(spa·패스트패션), 잡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품목을 판매하는 종합 패션매장을 선보인다.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은 26일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새 유통전략 발표 기자회견을 열고 “세정그룹의 중장기 비전은 패션그룹에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유통그룹’으로 도약하는 것”이라며 “연말까지 전국...
[26일 증권사 추천종목]두산인프라코어·일진디스플 등 2013-08-26 08:01:35
f/w 시즌 신상품 론칭으로 패션·잡화 성수기인 4분기 기대) ◆신한금융투자 <신규추천종목> - cs엘쏠라(특허 및 양산 기술 확보한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핵심 소재 기업, 설비 증설로 국내외 고객사 확대 전망. 1h13 실적 부진은 과도기, 블루도판트 등 발광층(eml) 핵심 소재 상용화 전망 긍정적) <추천제외종목> -...
패션시장, 멋 낼줄 '아는 남자'에 꽂혔다 2013-08-22 16:53:13
전문관 ‘현대 멘즈’를 개장했다. 패션 브랜드 외에도 구두 편집숍, 화장품 편집숍, 잡화 편집숍 등을 잇따라 들여놓고 있다. 업계 최초인 2011년 10월에 남성 전문관을 열었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지난해 매출 신장률 14.4%를 기록했다. 남성복 전체 매출 신장률(9.3%)이나 여성복(4.1%)보다 훨씬 높다. 신세계는 지난...
모바일쇼핑족 꾸준히 증가…월평균 1천500만명 돌파 2013-08-22 11:00:27
취미·스포츠(686만명), 패션잡화(628만명), 도서·음반·악기(587만명)도 역시 줄었고, 가구·인테리어(12.3%)와 식품·건강(6.9%), 화장품·미용(6.7%)만이 늘어났다. 모바일앱에서 이용자가 가장 많은 분야는 카카오톡, 틱톡, 라인 등의 메신저로월평균 3천251만명이 이용했다. 앱·콘텐츠 스토어(3천167만명),...
현대百 무역센터점, 4년만에 증축 리뉴얼 마무리…22일 그랜드오픈 2013-08-22 09:55:05
매장 및 메가숍 확보에도 힘썼다. 해외패션관은 기존 6600㎡(2000평) 규모를 1만4850㎡(4500평)으로 두 배 이상 확대함과 동시에 루이비통(복층), 까르띠에(복층), 에르메스, 프라다워모 등 대표 해외패션브랜드를 국내 백화점 업계 최대 규모로 오픈했으며 남성관내 액세서리&잡화존 (562㎡), 아디다스/나이키 메가샵,...
더 베이직하우스, 슈즈 브랜드 겸비 국내 첫 선 2013-08-21 18:20:45
감각을 그대로 살린 글로벌 매스티지 패션 잡화 브랜드로 재탄생 시켰다. 더 베이직하우스의 겸비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국내 대중에게 첫 평가를 받는 겸비는 고부가가치 창출을 위한 신진 디자이너 발굴 프로젝트의 시작이다. 향후 겸비는 유니크한 매력의 새로운 글로벌 매스티지 슈즈브랜드로 한...
롯데는 온라인쇼핑몰 브랜드…신세계는 해외 브랜드, 백화점 라이벌 '너무 다른' 패션스타일 2013-08-14 17:04:13
영패션 여성의류 패션잡화 등을 고르게 강화한다. 지난 7일 온라인 여성의류 브랜드 레미떼가 신촌점에 입점한 데 이어 아메리칸빈티지 팬콧 탑걸 등 영패션 브랜드가 들어온다. 올겨울 패딩의류 수요가 늘어날 것에 대비해 캐나다구스 등 패딩점퍼 전문 브랜드도 입점시키기로 했다.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