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제선 기내식을 집에서"…간편식 사업 시작한 항공사 2020-11-23 10:31:51
메뉴는 메인 요리에 따라 비프 굴라쉬 파스타, 캐슈넛 치킨과 취나물밥, 크림파스타 등 총 3종이다. 추후 비프·연어 스테이크 등 새로운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구매는 이달 말 개점 예정인 진에어 홈페이지 내 '지니스토어'에서 할 수 있다. 가격은 1만원이다. 이노플라이는 해당 상품의 메인 요리를 냉동 HM...
"기내식 이제는 집에서 드세요"…진에어 '지니키친 더리얼' 출시 2020-11-23 09:36:36
캐슈넛 치킨과 취나물밥 ▲ 크림파스타 등 총 3종으로 출시되며 추후 비프·연어 스테이크 등 새로운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구매는 이달 말 오픈 예정인 진에어 홈페이지 내 '지니스토어'에서 할 수 있다. 가격은 1만원이다. 이노플라이는 해당 상품의 메인 요리를 냉동 HMR로 생산해 오프라인 채널로도 선보일...
마트엔 없다…언택트 시대, '온라인 전용 먹거리'가 통했다 2020-11-19 12:47:41
신세계푸드가 지난해 11월 온라인 전용으로 선보인 '베키아에누보 냉동 케이크'의 지난 9~10월 판매량은 출시 초기인 지난해 11~12월 대비 317% 급증했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5종이었던 베키아에누보 냉동 케이크 라인업에 '쇼콜라 케이크', '롤 크레페 케이크' 등 신제품 2종을 추가하며 라인업을...
국세청 속인 bhc?…`800억원` 부가세 탈루 의혹 2020-10-22 16:46:21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인 bhc가 국세청을 속여 수년간 수백억원의 세금을 탈루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더불어민주당 기동민 의원은 bhc가 원재료인 생닭을 가맹점에 공급하기 전에 양념을 넣거나 숙성하는 공정을 거치고도 ‘보존성 향상을 위한 1차 가공’이라고 국세청을 속여, 총 800억원이 넘는 부가가치세를 탈루했을...
[주말N쇼핑] "한글날 연휴 주말에 오세요"…의류·식품 할인 2020-10-10 07:00:02
마리 김밥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새우 오븐구이와 문새치킨(문어 튀김과 새우튀김이 포함된 치킨)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 G마켓 = 반찬과 간편식, 디저트 등 각종 먹거리 제품을 최대 69% 할인한다.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중복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 옥션 = 이달 18일까지 중소기업 판로 지원...
[금주신상] 슈퍼쾌속·냉동보관…쿠쿠 밥솥 '트윈프레셔 더 라이트' 2020-10-03 07:07:02
[금주신상] 슈퍼쾌속·냉동보관…쿠쿠 밥솥 '트윈프레셔 더 라이트' ▲ 쿠쿠전자가 기존 트윈프레셔 밥솥에 슈퍼쾌속·냉동보관 등의 새 기능을 탑재한 '트윈프레셔 더 라이트'를 출시했다. 6인용과 10인용으로 나온 신제품은 바쁜 현대인의 생활에 맞춰 집밥을 더욱더 빠르고 편하게 만들 수 있도록...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가전 부문 2020-09-29 16:58:02
데 도움을 준다. 냉동보관밥 기능도 더했다. 냉동 보관에 적합한 밥을 만들어준다. 밥을 지은 뒤 나눠 냉동 보관해 식사 때마다 간편하게 해동해서 식사하는 이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는 점에서 착안했다. LG 퓨리케어 정수기, 빌트인 방식 디자인…주방 공간 넓게 활용 '호응'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
맘스터치 "배달 중심 시장서 `애프터 오더 쿡` 전략으로 승부수“ 2020-09-23 17:53:12
버거, 치킨 메뉴는 고온에서 7분간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쫄깃한 패티의 맛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주문 후 조리로 배달에 소요되는 시간은 더 늘어나지만, 미리 조리된 제품에 대비해 맛과 신선도가 뛰어나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맘스터치는 ‘빠르게보다 올(all)바르게’의 슬로건처럼 배달...
식당 닫으니 편의점 야식 먹고…사람 안만나니 가구 들이고 2020-09-09 15:21:32
치킨 등 즉석조리식품 매출이 전월보다 37.2% 증가했다. 이는 해당 기간 전체 상품군 중 가장 높은 매출 증가율이다. 지역별로 2.5단계 거리두기로 격상된 서울 및 수도권 편의점에서 즉석조리식품 매출이 38.2% 늘었다. 지방 편의점에서는 31.6% 증가했다. 이는 심야에 주점, 음식점 등이 문을 닫자 편의점에서 먹거리를...
술집 밤 9시에 문 닫자 편의점서 불티나게 팔린 제품들 2020-09-07 09:01:03
10시부터 오전 2시까지 주요 상품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조각치킨 등 즉석조리식품 매출이 지난달 대비 37.2%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전체 상품군 중 증가율이 가장 높았다. 지역별로 보면 서울 및 수도권의 즉석조리식품 매출이 38.2% 늘었다. 수도권 외 지역은 31.6% 증가했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격상되며 주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