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구도심서 핵심지로…전국 원도심 일대 새 아파트 분양 잇따라 2025-09-17 12:20:12
대한 니즈는 더욱 커지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원도심 새 아파트는 입지, 생활 인프라, 희소성을 모두 갖춘 상품이라 실수요자를 중심으로 많은 이목을 집중시킨다”라며 “서울뿐 아니라 지방에서도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는 것은 ‘검증된 입지에서의 새 아파트’를 원하는 실수요자들의 니즈가 분양시장 전반에 확산된...
'천안 대장' 불당 추격하는 서북권 집값…'천안 휴먼빌 퍼스트시티' 주목 2025-09-17 11:27:20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한 타입별 특화 설계도 눈길을 끈다. 84A㎡는 다이닝 공간과 대형 주방 구조 등이 적용된 주방특화 타입으로 설계됐으며, 84B㎡는 벽체 선택을 통해 거실과 바로 옆 침실을 확장해서 사용할 수 있는 거실특화 타입으로 선보인다. 84C㎡는 세대 곳곳에 대형 주방팬트리, 드레스룸, 현관수납 등이...
KGM 무쏘 EV, 출시 반년 만에 6천대 판매…연간 목표 조기 달성 2025-09-17 11:09:51
출력은 207마력(ps), 최대 토크는 34.6kgf·m다. KGM 관계자는 "무쏘 EV 목표 조기 달성은 전기차 수요 둔화와 픽업 시장 정체라는 상황에서 이뤄낸 성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니즈에 대응하며 넘버원 픽업 브랜드의 입지를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bing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관광공사 "금융그룹 WSB 임직원 3천100명 포상관광 유치" 2025-09-17 11:00:05
공사 마이스(MICE)마케팅팀 팀장은 "미국 캘리포니아에 있는 WSB와 같이 원거리 국가에서 3천명이 넘는 인원이 방한하는 것은 매우 드문 경우"라며 "포상관광은 기업과 참가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콘텐츠 제공과 지원 정책이 매우 중요한 만큼 앞으로도 촘촘한 전략으로 경쟁력을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무쏘 EV 통했다…KGM, 연판매 목표 6000대 6개월 만에 달성 2025-09-17 09:13:39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으며 지난 8월부터는 본격적으로 론칭 행사를 이어가고 있다. KGM 관계자는 “무쏘 EV의 목표 조기 달성은 전기차 수요 둔화와 픽업 시장 정체라는 상황 속에서 이루어낸 성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니즈에 대응하며 No.1 픽업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SK온, 유럽대표 신설…콘티넨탈 출신 자동차 영업 전문가 선임 2025-09-17 06:31:01
쌓으며 포드, GM, 스텔란티스 등 글로벌 완성차 업체와의 협업 경험을 지닌 엔지니어 출신 세일즈 전문가 롭 슈넬이 북미대표직을 맡고 있다. SK온 관계자는 "유럽 지역에서 고객사 니즈에 더욱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을 전망"이라며 "유럽 완성차 업계와 더욱 긴밀히 소통하며 다양한 수주 기회를 탐색해 나갈 것"이라...
"인적 네트워크만으론 한계…적임자 발굴 집요함이 생명" 2025-09-16 17:14:13
절대로 아니다”며 “기업 니즈에 맞는 후보자를 정확하게 찾을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개인적 네트워크는 ‘최후의 수단’이라는 설명이다. 조직 경험도 중요하다. 서치펌 중에선 신입 헤드헌터를 채용하는 곳도 있지만 헤드헌터 중 대다수는 현업에 있던 경력직 출신이다. 헤드헌팅 과정에서 이력서 이면에...
애경케미칼, 친환경 소재·고부가 제품 강화로 신성장 동력 확보 2025-09-16 16:29:26
가소제(NEO-T+)를 생산·판매하고, 이때 발생하는 EG를 폐기하지 않고 정제해 재활용하는 등 자원 효율화와 친환경 정책을 실천하고 있다. 재생 MMA 기반의 코팅수지와 생분해성 비료 코팅수지를 양산해 공급하는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친환경적이고 부가가치가 높은 소재를 발굴해 경쟁력을 키워나간다는...
"호텔 안 간다"…요즘 한국인들 해외서 찾는 상상 못 한 곳 2025-09-16 16:25:49
먼 여정을 찾아 세분화된 니즈를 갖고 있습니다." 한국인 여행객들은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해외여행 횟수가 늘어나면서 근거리 여행지는 물론 유럽, 미주 등 장거리 수요도 늘어나는 추세고, 특히 해외여행 패턴이 다양해지면서 숙소 선택도 고급호텔 대신 테마가 있는 숙소를 찾는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벌 온라인 여행...
'케데헌' 뛰자 'K글꼴'도 웃었다…디자인 글꼴 판매량 30% 증가 2025-09-16 09:25:58
등에서 인기를 얻어 7% 늘었다. 산돌은 고객 니즈를 반영해 매년 새로운 사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하고 이를 폰트 제작에 반영하고 있다. 최근 숏폼 중심의 창작 수요가 늘어나면서 이를 고려한 신규 폰트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지난 7월 출시된 SD워키토키는 숏폼 친화적 감각을 반영한 폰트다. 출시 직후부터 인기를 끌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