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뜨거워지는 프리미엄 골프웨어…獨 명품 '휴고 보스' 재상륙 2022-09-20 16:26:16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를 지향해나갈 것”이라고 선을 그었다. 기존의 시장을 두고 점유율을 뺏고 뺏는 ‘제로섬 게임’이 아니라 골프 웨어 시장 자체를 키우겠다는 설명이다. 하이엔드 골프의류 브랜드들은 새로운 시장 개척을 위해 전략적 대응에 나서고 있다. PXG 어패럴은 2022 가을·겨울 신제품에서 ‘김정기 작가...
아이스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터 특색살린 PB상품 잇달아 선보여 2022-09-20 15:39:21
크롭티, 크롭 가디건까지 총 3종 출시한다. 이어 9월 말에는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이승인과 뷰티 크리에이터 소윤의 PB상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먼저, 이승인은 지난 2020년도부터 이승인의 채널 특성에 맞춘 `What an ordinary day!(보통 날)`브랜드의 새로운 상품으로 직접 그린 일러스트 작품이 담긴 포스터 세트와...
"과일부터 골드바까지"…활로 찾는 가전 양판점 2022-09-07 09:20:00
교수: 양판점이 가전을 기본으로, 라이프스타일을 더 고급스럽게 소개하는 방향으로 매장을 꾸미는 것이 중요하다고 보고요, 브랜드 가치가 훼손되면 (구매한) 상품에도 투영이 됩니다.] 이처럼 가전양판점은 생존을 위해 갖은 공을 들이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경기 악화 분위기 속에 소비자들은 점차 주머니를 닫고...
해외 브랜드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韓패션기업서 해외 공략 중인 브랜드 2022-08-30 16:31:50
기존의 남성복이나 여성복 못지 않은 스포츠 웨어 분야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패션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스포츠가 일상이 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적극 대응하겠다는 전략이다. LF는 B2B 홀세일 및 온오프라인 유통망 등을 다양하게 활용해 브랜드를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ABG와의 긴밀한 협력을 ...
공구우먼X김민경, 애슬레저 브랜드 `액티러블` FW 화보 공개 2022-08-30 15:21:43
합성어로, 일상과 액티브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웨어를 선보이는 애슬레저 브랜드다. 플러스 사이즈 여성복 브랜드의 선두주자로 활약해온 공구우먼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성복의 사이즈만 키운 것이 아닌 편안한 착용감과 안정적인 핏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2022 FW 시즌 화보에서는 올해로 4년째...
삼성물산, 27년 만에 새 남성복 브랜드 `시프트 G` 출시 2022-08-25 17:56:05
뜻으로, 출근복과 일상복으로 활용 가능한 `유틸리티 워크웨어`(Utiliy Workwear)를 지향한다. 워크 셔켓(셔츠와 재킷의 합성어)·사파리·초어 재킷(작업복 스타일의 재킷) 등 아우터와 맨투맨·하프 집업·후디·카디건 등 이너, 슬랙스 등 팬츠로 구성됐다. 시프트 G 매장에서는 `사쥬 드 크레`, `오어슬로우`, `어...
'엠비오' 이후 27년 만에…삼성물산, 남성복 '시프트 G' 내놨다 2022-08-25 14:41:34
브랜드 ‘시프트 G(Shift G)’를 선보였다. 변화한 근무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일상복으로 30~40대 남성 수요를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삼성물산 패션 부문은 뉴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시프트 G'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1995년 '엠비오' 이후 27년 만에 선보이는 자체...
츄쿠츄, 밀레니얼 세대 골퍼들 위한 플리츠 스커트 제작 2022-08-24 09:36:11
SNS를 통해 트렌디한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는 것이 일상인 밀레니얼(MZ) 세대에게 최근 골프 열풍이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 자기표현의 수단이 되고 있다. 골프 인증샷 열풍이 불면서 21년 하반기에만 40여 개의 새로운 브랜드가 골프웨어 시장에 진출했다. 패션 업계 관계자는 "다양한 경험을 중시하는 MZ...
[호텔소식] ‘한가위 마케팅 경쟁’ 특급호텔 풍성한 추석 선물세트…실속형 상품 다양화로 선택의 폭 넓혔다 2022-08-20 10:23:03
노보텔 홈 카페 세트, 인삼 세트, 노보텔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프리미엄 뷔페 푸드익스체인지 식사권 등이 준비된다. 한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시그니처 상품으로 자리 잡은 고메박스도 추석 명절을 맞아 특별 메뉴로 만나볼 수 있다. 차례상 또는 명절에 꼭 먹어야 할 메뉴로 준비되어 셰프의 요리를 테이크 아웃...
'휴양지 인싸' 되고 싶다면?…바지는 헐렁하게 포즈는 껄렁하게 2022-08-18 16:37:46
웨어를 시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도톰하고 부드러운 소재가 주는 기쁨을 누릴 수 있다. 전원 속 슬로 라이프를 추구하는 문화인 ‘코티지코어(cottagecore)’의 영향으로 크로셰(crochet·코바늘 뜨개질) 패션도 강세다. 성긴 짜임의 크로셰는 통기성이 좋아 청량한 느낌을 주는 여름 패션 아이템으로 좋다. 꽃무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