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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 왕 "중국 모바일 게임 환경, 3년 전 한국과 비슷" 2014-06-20 09:27:25
비율은 2013년 1%였지만, 2014년 4월 4%까지 성장했다. 이 비율을 더욱 높이는 것이 목표다. 중국 유저들의 소득이 증가하면 더욱더 지불 비율은 올라갈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 '중국의 네트워크 환경은 3년 전 한국과 같다' 중국 내에서 현재 유행하는 게임은 아무래도 미드코어 장르라고 이야기했다....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20 09:27:23
장르의 경우, obt 8주 전에 사용자층을 구분하고, 4주 전에는 핵심 유저를 대상으로 사전 예약 등의 프로모션을 통해 이를 흡수한다. obt가 시작하면 핵심 유저가 남게 되는데, 1주일이 지나면 조금 더 차등적으로 핵심 유저가 유입된다. 이후 3주가 지나면 일반 유저들도 들어오며 안정적 운영을 해야한다. 그는 '이 때...
스티븐 마 "중국 모바일게임 폭발, 올해 4억명 돌파" 2014-06-20 09:27:13
말쯤에는 4억 명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따라서 올해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업계의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이다'고 전하며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텐센트는 다양한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 자리에서는 텐센트가 지금까지 어떤 일을 했는지 소개하고,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지...
켈리스 박 "텐센트는 '1주에 한국게임 1개' 희망" 2014-06-20 09:26:58
게임사가 텐센트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4가지로 보았다. 하나는 스마트폰 유저 대부분을 가지고 있는 방대한 유저풀이며, 두 번째는 강력한 유저 플랫폼과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이다. 이를 통해 유저가 원하는 게임을 파악하고, 어떤 형태로 플랫폼에 접근하는지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세 번째는 현지화이다. 그녀는...
월드컵과 함께 즐기는 K리그 2014-06-20 08:56:29
K리그 챌린지 최고의 빅 매치가 열린다. 2위 대구FC와 1위 대전시티즌의 피할 수 없는 진검승부가 바로 그것이다. 오는 21일(토) 오후 7시 대구스타디움 열릴 이 경기는 여러 가지 면에서 흥미롭다. 우선, 지난 시즌 챌린지로 함께 강등된 두 팀은 올 시즌 챌린지 우승을 통하여 승격을 노리고 있다. 공교롭게도 양 팀은...
보 왕 "중국 모바일 게임 환경, 3년 전 한국과 비슷" 2014-06-20 05:59:21
비율은 2013년 1%였지만, 2014년 4월 4%까지 성장했다. 이 비율을 더욱 높이는 것이 목표다. 중국 유저들의 소득이 증가하면 더욱더 지불 비율은 올라갈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 '중국의 네트워크 환경은 3년 전 한국과 같다' 중국 내에서 현재 유행하는 게임은 아무래도 미드코어 장르라고 이야기했다....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20 05:59:18
장르의 경우, obt 8주 전에 사용자층을 구분하고, 4주 전에는 핵심 유저를 대상으로 사전 예약 등의 프로모션을 통해 이를 흡수한다. obt가 시작하면 핵심 유저가 남게 되는데, 1주일이 지나면 조금 더 차등적으로 핵심 유저가 유입된다. 이후 3주가 지나면 일반 유저들도 들어오며 안정적 운영을 해야한다. 그는 '이 때...
스티븐 마 "중국 모바일게임 폭발, 올해 4억명 돌파" 2014-06-20 05:59:07
말쯤에는 4억 명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따라서 올해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업계의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이다'고 전하며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텐센트는 다양한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 자리에서는 텐센트가 지금까지 어떤 일을 했는지 소개하고,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지...
켈리스 박 "텐센트는 '1주에 한국게임 1개' 희망" 2014-06-20 05:58:58
게임사가 텐센트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4가지로 보았다. 하나는 스마트폰 유저 대부분을 가지고 있는 방대한 유저풀이며, 두 번째는 강력한 유저 플랫폼과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이다. 이를 통해 유저가 원하는 게임을 파악하고, 어떤 형태로 플랫폼에 접근하는지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세 번째는 현지화이다. 그녀는...
켈리스 박 "텐센트는 '1주에 한국게임 1개' 희망" 2014-06-20 05:56:58
게임사가 텐센트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4가지로 보았다. 하나는 스마트폰 유저 대부분을 가지고 있는 방대한 유저풀이며, 두 번째는 강력한 유저 플랫폼과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이다. 이를 통해 유저가 원하는 게임을 파악하고, 어떤 형태로 플랫폼에 접근하는지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세 번째는 현지화이다. 그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