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온스타일, 바로도착 서비스…오후 1시까지 주문하면 당일배송 2025-08-18 08:15:59
CJ온스타일은 바로도착 서비스를 서울 권역을 시작으로 선보이고서 전국 주요 도심지로 확대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빠른 배송에 대한 고객 수요에 부응하고 배송 경험을 브랜드 핵심 자산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설명했다. CJ온스타일은 올해 상반기 수도권 중심이던 빠른 배송 인프라를 전국으로...
외국인 관광객 필수앱…네이버 지도 검색 '쑥' 2025-08-17 18:16:50
서비스 앱이다. 최근 외국인 방문객 증가는 K뷰티 분야 소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들이 피부과와 성형외과 시술에 많은 비용을 지출하고 있어서다.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올해 2분기 외국인 관광객의 의료 소비액은 5260억원에 달했다. 외국인들이 시술 관련 체험을 공유하면서 화장품과 의료기기...
[이번주뭘살까] 광복절 연휴 맞아 다양한 체험 팝업…대형마트 할인 경쟁 2025-08-16 07:00:02
'테이스티 큐브'에서는 31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화제를 모은 맛집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롯데온 = 17일까지 '원 더 브랜드(ONE THE BRAND)'를 통해 스윔웨어 브랜드 '배럴(BARREL)'을 소개한다. 여름 막바지 휴가철을 맞아 배럴의 스윔웨어, 래시가드, 워터 레깅스,...
'관광코스' 된 올영…글로벌 확장 가속 2025-08-14 16:49:23
외국인이 차지하는 비중은 처음으로 25%를 돌파했다. 2분기만 따로 보면 외국인 비중은 30%까지 확대됐다. 서울 성수, 명동 등 글로벌 관광 상권을 중심으로 체험형 뷰티 서비스, 다국어 서비스 등을 강화한 전략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올리브영은 앞으로 미국 등에 오프라인 매장을 내고, 온라인 글로벌몰을 지역별로...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뷰티’ 헬스앤뷰티 스토어 부문 평가 결과 발표 2025-08-14 16:12:29
해당 뷰티 관련 업체를 이용한 소비자들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최종 평가를 거쳐 직원 친절도, 시설 만족도, 가격의 적절성, 서비스 품질 만족도, 접근성, 전반적 평가 총 6가지 최종 평가 기준에 따라 지역 및 부문별 우수 업체를 선정하여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소비자평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올리브영, 2분기 매출 1조5천억원…"매출 증가 외국인 주도" 2025-08-14 15:36:33
증가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체험형 뷰티 서비스, 글로벌 고객 쇼핑 편의성 강화 등 리테일 혁신을 지속해 방한 외국인 고객 중심으로 호실적을 기록했고, 옴니채널 경쟁력 향상을 위한 적극적인 투자로 온오프라인 매출 모두 고르게 증가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산업 차원의 투자를 확대해 전 세계에서 K뷰티를...
"신세계家 애니도 쓴다"…3000원짜리 다이소 '유명템' 포착 2025-08-14 08:34:56
다이소 '유명템'이 포착됐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애니의 메이크업 제품 정보가 공유되고 있다. "화장품은 한국 로드샵이 최고"라고 말했던 애니는 유명 '가성비템'을 고루 사용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다이소에서 3000원에 판매되는 브러쉬를 사용하는 모습이 포착돼...
기업도 시장도 "K뷰티, 피크아웃 멀었다" 2025-08-13 14:44:41
뷰티 즉 스킨케어나 친환경 뷰티 부문이 연 15.1%의 폭발적 성장세를 보일 것이라는 관측입니다. 이들 지역은 일부 계층만 고급 화장품을 소비하다가 최근 중산층까지 옮겨가며 대중화가 시작됐는데요. 최근 이커머스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쇼핑이 확대된 영향도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중동은 최근에서야 여성의...
W컨셉, 상반기 글로벌 매출 20% 성장…"글로벌 확장 가속" 2025-08-13 08:26:19
등 패션, 뷰티 상품을 수출해왔다. 지난해부터 글로벌 사용자 특성에 맞춰 모바일 앱을 새롭게 선보이고, 올해 인공지능(AI) 번역, 숏폼 등 서비스를 강화하면서 매출이 확대됐다. 싱가포르 31%, 일본 20%, 아랍에미리트 170%, 프랑스 60% 등 아시아, 유럽 국가에서 증가 추이를 보였다. K-뷰티 브랜드를 확대한 점도...
롯데온, '피부톤·타입' 맞춤형 뷰티 탐색 앱 '트위즈' 출시 2025-08-12 15:55:02
롯데온, '피부톤·타입' 맞춤형 뷰티 탐색 앱 '트위즈' 출시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롯데쇼핑[023530]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오는 13일 인공지능(AI) 기술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렌드 분석 기능을 결합한 뷰티 탐색 앱 '트위즈'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트위즈의 핵심 특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