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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뽀꾸 모르니?” 다이소에서 완판 패션템 된 ‘이것’ 2025-08-14 15:34:18
출시하며 기능성 강화를 꾀하고 있다. 티앤엘은 2018년 미국 화장품 기업 히어로 코스메틱스를 통해 ‘마이티 패치’를 출시해 현재 미국 내 연 매출 700억 원에 달하는 히트 상품으로 성장시켰다. 2023년 3분기 기준 수출 비중은 73.5%로 초기의 세 배 가까이 뛰었다. 한편 시장조사업체 이그젝티튜드컨설턴시는...
휴메딕스, 2분기 영업익 17%↓…"국내 에스테틱 매출 감소" 2025-08-14 14:35:11
특히 화장품 부문에서 중국, 베트남, 일본 등으로 수출이 증가했다. 휴메딕스는 최근 필러 품목허가를 획득한 태국에 올 하반기부터 수출을 시작할 예정이다.향후 동남아시아와 러시아, 독립국가연합(CIS) 및 중동, 중남미 국가 등으로 신규 진출 국가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강민종 휴메딕스 대표는 "국내외 에스테틱...
동성제약 前최대주주, 지분 매각 계약에 신약후보 사업권 제외 특약 2025-08-14 14:16:34
화장품 사업부분'과 '포노젠 사업 부분'을 분사해 직접 인수하거나 타 업체에 이전할 수 있는 권한이 명시돼 있다. 이 전 회장이 원할 경우 동성제약의 화장품 사업과 신약 포노젠의 개발·상업화 권리를 개인 사업으로 가져갈 수 있다는 의미다. 포노젠은 동성제약이 개발하고 있는 차세대 항암 신약 후보다....
동성제약 이양구 전 회장, 경영권 매각 때 핵심자산 제외 특약 2025-08-14 09:56:09
화장품 사업부분'과 '포노젠 사업 부분'을 분사해 직접 인수하거나 타 업체에 이전할 수 있는 권한이 명시돼 있다. 이 전 회장이 원할 경우 동성제약의 화장품 사업이나 신약 포노젠 사업을 개인 사업으로 가져갈 수 있다는 의미다. 포노젠은 동성제약이 개발하고 있는 차세대 항암 신약으로, 빛에 반응하는...
잘나가던 화장품 ODM株 '후퇴'…"저가 매수 기회" [종목+] 2025-08-14 08:59:52
조정이 이어질 것이란 관측을 내놓고 있다. 화장품 ODM 시장 내 경쟁이 격화하는 데다 미국의 상호관세(15%) 부과 등으로 실적 성장이 제약될 수 있다는 분석이다. 박종대 메리츠증권 연구원은 "K뷰티의 위상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국내 업체 간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며 "코스맥스와 한국콜마 등 글로벌 ODM 기업의 영업...
코스피, 美물가 우려 완화에 올라 3,220대 회복…코스닥도 상승(종합) 2025-08-13 16:01:35
'사자'…반도체·조선·디스플레이주 강세 금융·화장품·엔터주는 약세…제약사 펩트론, 코스닥 시총 3위 부상 (서울=연합뉴스) 이민영 기자 = 코스피가 13일 예상치에 부합한 미국 물가지표에 금리 인하 기대가 커지면서 나흘 만에 반등해 3,220대를 회복했다. 이날 코스피는 전장보다 34.46포인트(1.08%) 오른...
K뷰티 ETF, 다시 오름세…실적 향상에 꾸준한 수출이 상승 견인 2025-08-13 15:59:54
대비 20.76% 늘어난 수치다. 증권가에선 화장품 수출이 더 증가할 것으로 보고 있다. 박종현 다올투자증권 연구원은 “얼타뷰티, 세포라 등 미국 주요 유통업체에 입점한 K뷰티 브랜드가 작년보다 두 배 이상 늘어난 데다 프랑스와 영국 등의 체인점에도 입점을 확대하는 추세”라며 “실적이 더 좋아지면서 주가 추가 상...
공공기관 통폐합·100조 펀드 조성...주식시장 향방은 2025-08-13 15:35:00
에이피알, 화장품 관련 섹터 중 대장주 역할, 분할 매수 접근 가능성 존재● 공공기관 통폐합 · 100조 펀드 조성...다음 주 주식시장 향방은? 이재명 대통령이 공공기관 통폐합과 100조 국민성장 펀드 조성 계획을 밝혔다. 이와 함께 미래전략산업 집중 육성을 강조하며, 첨단 GPU 5만 장 이상 확보와 양질의 데이터 조기...
"K뷰티 검색량 신고점 지속…외인 최다검색은 리쥬란" 2025-08-13 15:11:04
K뷰티 화장품 브랜드들이 대거 등장하는데요, 아모레퍼시픽의 코스알엑스, 네오팜의 리얼베리어, 아이패밀리에스씨의 롬액이 검색량이 일제히 늘었습니다. 또 클리오의 브랜드 페리페라, 미용기기 업체 휴젤의 화장품 브랜드 웰라쥬, K뷰티의 대표적인 OEM 업체들인 한국콜마와 코스맥스도 검색량이 나란히 증가했고요....
기업도 시장도 "K뷰티, 피크아웃 멀었다" 2025-08-13 14:44:41
이들 지역은 일부 계층만 고급 화장품을 소비하다가 최근 중산층까지 옮겨가며 대중화가 시작됐는데요. 최근 이커머스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쇼핑이 확대된 영향도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중동은 최근에서야 여성의 경제 활동 자유가 확대됐고요. 남미 시장 역시 브라질이나 아르헨티나 등에서의 정치, 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