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업무시설 밀집 지역 분양 오피스텔! 불황에도 끄떡없네~ 2013-03-21 13:14:11
400m 거리의 역세권 단지로, 송도를 상징하는 랜드마크로 꼽히는 아이타워와도 길 하나를 사이에 두고 마주하고 있어 수혜가 예상된다. 아이타워의 경우 인천경제청의 이전을 시작으로 GCF 사무국 및 유엔아시아, 태평양경제사외위원회, 동북아지역사무소 등 UN 국제기구 입주가 줄줄이 계획된 상태다. 오피스텔임에도...
'포르쉐 시계' 서울모터쇼 온다 2013-03-21 11:37:33
상징인 수평대향 6기통 엔진(플랫식스 박서 엔진)의 피스톤을 형상화한 것이다. 여성용 시계인 p6351도 처음 소개된다. 이 밖에 하이엔드 오토매틱 크로노그라프 인디케이터 6930 시리즈, 대쉬보드 6620 시리즈 등도 행사장에서 볼 수 있다.일부 제품은 스위스의 공식 인증기관(cosc)에서 인증받은 무브먼트(시계에 동력을...
포르쉐 디자인 손목시계...서울모터쇼 공개 2013-03-21 10:28:57
포르쉐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플랫식스 박서 엔진(수평대향 6기통 엔진)의 피스톤을 형상화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감이 특징인 모델이다. 특히 P’6351 모델은 포르쉐디자인 타임피스가 선보이는 여성용 시계로 주목 받고 있다. ㈜차트슨인터내셔널 관계자는 “포르쉐디자인 시계는 기술혁신을 바탕으로 실용적이고...
‘한글’ 김범 vs ‘영문’ 고준희, 이니셜 주얼리가 뭐길래? 2013-03-21 10:20:05
페미닌하다. 김민희, 공효진으로 상징되던 여배우의 패셔니스타 자리에 그가 어깨를 나란히 시작했다 해도 과언이 아닐 듯. 많은 여성이 쉽사리 진주 네크리스를 리얼웨이에 반영할 길을 찾지 못한 사이 보란 듯 믹스 앤 매치를 선보이며 시선을 단박에 빼앗았다. 중지 손톱 만한 볼드한 진주 장식의 네크리스는 아래로...
새 정부 '서슬'에 대형마트 두부 할인 없어진다 2013-03-21 08:56:12
품목으로 밥상물가의 상징이다. 포장두부 시장은 작년 기준 3천650억으로 포장김치 시장(1천450억)의 3배에 육박할 정도로 크다. 할인행사가 줄면 중소업체에 판매 기회를 넓혀줄 수 있지만 당장 식탁물가 부담이 커질 가능성도 있다. 특히 두부 외에 중소기업 적합업종 품목으로 지정된 김치, 햄버거용...
[한상춘의 지금세계는] 볼커 모멘텀, 인플레 타깃팅제 도입 2013-03-21 07:46:35
포기하고 있으며 중앙은행의 상징인 독립성을 포기하고 있다. 그러면 어떻게 되겠는가. 결국 행정부와 중앙은행 간 견제와 균형의 원칙을 지켜야 한다. 지금은 일본은행이 아베 정부와 동일하다는 이야기다. 지금은 경기회복을 위해 좋고 일본의 문제를 풀어가기 위해 경우에 따라 좋을지 모르지만 극단적인 아베노믹스로...
2013 세계 경제·금융 컨퍼런스…저성장 시대의 상생 2013-03-20 17:20:38
주제로 열립니다. ‘잃어버린 20년’으로 상징되는 일본 경제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정책을 추진한 간 나오토 전 일본 총리가 기조연설에 나섭니다. 지난해 노벨 경제학상 수상자인 앨빈 로스 미국 하버드대 교수, 케이 베일리 허치슨 전 미국 상원의원 등 세계 정치·경제 지도자들이 참석해 깊이 있는 대담과 발표,...
강기정, 당대표 출마선언…"분권형 혁신정당으로" 2013-03-20 15:09:36
개혁 세력을 토대로 패배와 계파의 상징으로 변해버린 중앙당을 분권형 혁신정당으로 바꿔야 한다"고 밝혔다.그는 △단일 대표제와 권역별 최고위원 선출제 도입 △당대표 중간 신임투표 실시 △지역 생활정치센터 및 생활정치포럼 설치 △당원과 지역시민이 협동하는 정당 △민주정책연구원 개혁 △권역별 비례대표제도 도...
미란다 커 신발 살펴보니.. 2013-03-20 10:37:01
넘어 세계적인 패셔니스타 미란다 커가 내한 때 착용하여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귀여운 8자 리본, 꽃과 나비 모티브, 아기자기한 주얼 장식 등 브랜드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디테일과 발랄한 감성의 플랫슈즈 디자인으로 국내 여성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롯데百, 컬러 마케팅 나서…"소비침체 분위기 반전시킨다" 2013-03-20 08:05:25
컬러 연구소'에서도 치유와 부활을 상징하는 에메랄드 그린(민트)을 올해의 색으로 선정하기도 했다. 내주 중 현장근무 관리자들이 착용하는 코사지의 색상도 기존 브라운에서 민트와 오렌지로 변경할 예정이다. 본점에서는 오는 22일부터 일주일간 딸기 행사를 시작으로 빨간색을 백화점 전체 테마색상으로 정했다. ...